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4회 갈비짜장,갈비짬뽕,와일드탕수육 맛집 정보(광진구 와일드 마카오)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테이스티로드 34회에 소개된 갈비짜장에 대해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갈비짜장이라.....저는 이제까지 못 먹어본 음식인데요. 갈비와 짜장의 궁합이 정말 잘 맞을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갈비짜장 맛집은 바로 광진구 와일드 마카오인데요. 와일드 마카오 상호와 갈비짜장이 먼가 안 어울리기도하고.:D 근데 저희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이라거 한번 다녀오고싶네요. 오늘은 진리 자매가 같이 방문하는것이 아니라 따로따로 방문해서 각자의 방식으로 맛집소개를 해 드릴 예정입니다.

 

■ 테이스티로드 34회 갈비짜장 와일드 마카오

 

<테이스티로드 34회 갈비짜장 와일드 마카오>

와일드 마카오 주소: 서울 광진구 화양동 23-5
와일드 마카오 전화번호: 02-498-9989

영업시간: 11:30~15:00 / 17:00~00: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가격: 해물갈비짜장 8000원/해물갈비짬뽕 8500원/와일드탕수육 13000원

기타: 배달 불가능하고, 테이크아웃 가능

 

 

오픈키친 형태라 시원하고, 중국집 특유의 기름진 냄새가 나지 않는 공간입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고, 가게의 컨셉이 상호명에서도 알수 있듯이 마카오를 콘셉으로 꾸민 개성이 넘치는 캐주얼 중식당입니다. 아쉽게도 배달은 안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갈비짜장 맛이 정말 궁금한데요. 갈비가 뼈 채 들어갈지 갈비살만 들어갈지도 궁금한데요.. 새롭기만 할것인지 새롭고 맛있을지!!

 

쭈꾸미,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등갈비 2대가 짜장면 위에 올라간 엄청난 비주얼!!!!!!! 짜장면은 돼지기름이 중요한데, 갈비짜장에서 느껴지는 범상치 않은 돼지기름의 향! 일단 냄새로는 합격?!! 그리고 갈비짜장 가격이 8000원이면 정말 저렴한것 같습니다. 리지씨 이제 맛밌게 드실 시간!

 

 

리지씨 말로는 갈비짜장은 단맛과 짠맛이 아주 잘 어울러진 맛이고, 간이 아주 잘 맞는다고 하네요! 쉬지않고 드시는 리지씨!!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고 싶다고 하네요. 리지씨가 먹는데 왜 자꾸 제 입안에서 침이 넘어가죠....ㅠㅠ 너무 먹고싶어요..  리지씨는 갈비를 면에 돌돌말아서 갈비와 짜장을 쌈싸먹네요.ㅋㅋㅋ 불맛이느껴지는 갈비 짜장면은 달짝지근해서 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할 것같네요!

 

갈비짜장 조리법은 잡내 제거를 위해 미리 양념해 둔 갈비에 각종 채소, 해산물을 넣고 센 불에 볶은 후 짜장 베이스를 넣고 한번 더 볶아주면 뼈속까지 짜장의 맛이 골고루 밴 갈비로 재탄생한다고 합니다. 부추까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갈비 토핑만 추가는 안된다고 하네요. 먼가 허전해서 갈비짬뽕을 추가 주문! 갈비짬뽕도 기대가되네요!

 

 

미니 가마솥에 담겨져 나오는 특이한 비쥬얼! 얼핏보면 감자탕같기도 한 비쥬얼! 바지락,오징어,쭈꾸미,새우가 들어간 국물맛은 숙주나물이 들어가서 시원하고 엄청 칼칼한 맛이라고 하네요. 갈비짬뽕을 제대로 먹는법은 갈비에 짬뽕 면발을 돌돌 감아서 면발과 함께 갈비를 크게 베어 같이 먹어주는 겁니다. 중국집에 와서 탕수육을 안 시키면 섭섭하겠죠? 탕수육도 하나 추가 주문!

 

와일드탕수육은 감자전분으로 반죽한 돼지등심을 180도 기름에서 튀겨 바삭바삭한 탕수육이라고 합니다. 눈으로만 봐도 바삭바삭함이 느껴지네요. 와일드탕수육 가격도 13000원이면 그렇게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인 것 같습니다. 기왓장에 담겨나온 탕수육 고기와, 미니 항아리에 담겨진 탕수육 소스! 데코레이션까지 완벽!!!!

 

와일드탕수육 맛은 튀김옷이 얇아서 씹을때 부드럽고 담백하다고 합니다. 탕수육소스맛은 새콤달콤해서 탕수육고기와 아주 잘 어우러진다고 하네요. 소스는 파프리카 등 각종 채소를 센 불에 볶아서 식감과 불향이 살아있는 소스! 맥주한잔과 같이 하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을 듯

 

테이스티로드 34회 갈비짜장,갈비짬뽕,와일드탕수육!! 정말 제가 딱 좋아할만한 맛집인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평일이나 토요일에 방문해봐야겠네요.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34회 갈비짜장 맛집정보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