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음이온 블루투스이어폰 HBS-900S 무선이어폰추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IT기기를 하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일상생활에 매우 필요한 블루투스이어폰인데요. 이 제품을 실제로 1주일이상 사용을해보니 굉장히 편리한 이어폰인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사실 제가 블루투스이어폰을 사용한지는 몇개월되지 않았습니다. 불과 2달전까지만해도 스마트폰 이어폰 플러그에 꽂아서 사용하는 유선 이어폰을 사용을 했었는데요. 유선이어폰이 엄청나게 불편했던 점은 출근길게 꼬여있는 이어폰 줄을 풀어야하고, 줄이 꼬임으로서 선이 끊어져 고장나는 현상이 아주 자주 발생되었죠. 아마 다들 공감하실겁니다.

 

그래서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기로 다짐하던 참에 운 좋게 어떤 분이 선물해주신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하다가, 이번에 좋은기회로 한울에서 출시한 넥밴드형음이온 블루투스 이어폰인 HBS-900S 제품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음이온이 발생되는 블르투스 이어폰이라? 아마 처음 들어보실겁니다. 왜냐하면 세계최초로 한울에서 음이온이 발생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보이는거거든요.

 

 

 

 

대기업제품이 아니라고해서 무시할만한 제품이 아닙니다. 중국 및 한국 등에 디자인 등록 및 KC인증이 된 제품으로 실용신안등록출원 제2015-0005500호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특히 음이온 효능에 대해서는 다들 잘 알고 계실텐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무선통화가 가능해 휴대폰의 전자파로부터 안전할 뿐더러, 음이온 발생으로 착용할수록 상쾌하며 건강해지는것이 느껴지실겁니다. 음이온발생 팔찌와 목걸이의 음이온이 20~200정도인 반면에 HBS-900제품은 무려 500~600사이의 음이온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음이온 효능]

- 음이온이 강력한 독성을 갖는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작용을 함

- 산화를 억제하여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줌

- 공기중의 오염된 양이온에 매달려 정화시키는 공기정화 작용과 냄새를 제거해줌

 

 

 

 

HBS-900S 제품 사진

 

HBS-900S 제품 우측 방향표기 사진

 

HBS-900S 제품 우측 측면 선곡버튼 사진

 

HBS-900S 제품 좌측 측면 충전/전원버튼 사진

 

HBS-900S 제품 좌측 측면 통화마이크 사진

 

HBS-900S 제품 우측 측면 선곡버튼 사진

 

HBS-900S 제품 USB 충전사진

 

 

제품 스타일도 아주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나왔는데요. 가끔 어떤제품은 스포티한 트레이닝복에는 잘 어울리지만 코트스타일이나 정장스타일에는 잘 안 어울리는 제품들이 있잖아요?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 ABS-900S제품은 어떤스타일에도 튀지않고 자연스럽게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실제로 제가 코트룩으로 출근하거나 야구잠바스타일로 출근했을때 이 제품을 착용해봤는데 전혀 튀지 않게 코디가 가능했답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음이온으로 건강까지 생각하고 마지막으로 저렴한가격을 생각한다면, 정말 최상의 제품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HBS-900S 주요특징]

- 통화 최대 15시간 가능

- 음악재생 최대시간 10시간

- 급속충전방식으로 2시간만에 충전완료

- 기기의 상태 및 작동을 음성으로 안내

- 블루투스 대기시간이 최대 360시간으로 유지

- 목에 무담이 없는 33g의 무게

- 진동알림기능으로 편리한 전화 알림

 

이뿐 아니라, HBS-900S 블르투스 이어폰 제품은, HD스피커 장착되어 프리미엄급 사운드을 들으실수 있으며, APT-X코덱을 지원하여 주면의 잡음으로부터 깨끗한 통화를 지원합니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4.0이 적용되어있어서 최적의 소비전력으로 고속무선 통신을 지원하고, 기존 블루투스보다 뛰어난 통화 음질을 지원합니다.

 

 

 

 

HBS-900S 제품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사진

혹시 저처럼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계신분이 있으신가요? 하나의 블루투스에 여러개의 제품을 연결하지 못한다면 정말 불편하실텐데요. 이 제품은 블루투스 멀티페어링을 지원해서 스마트워치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자주쓰는 뮤직플레이어로 음악을 재생해보았는데 아주 깨끗하게 들리더군요.

 

 

 

HBS-900S 제품 이어폰 자석고정 사진

 

1주일동안 사용을 하면서 가장 편리했던 점은 기기 양 옆에 부착되어 있는 자석으로 이어폰을 고정시킬 수 있다는점인데요. 귀에서 이어플러그를 빼면 흔들거리는 다른 제품에 비해 이 제품은 고정시킬 수 있어서 아주 깔끔한 상태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운전 중 안전하게 통화를 하고싶으신 분들과, 등산과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에게 두손의 자유로움과 함께 최상의 음질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량이 가벼워서 마치 걸친 듯 안 걸친듯한 편안하고 딱 맞는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죠.

 

 

제품의 색은 위와같이 블루/레드/화이트/블랙/골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골드타입도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또한 지금 구매시 아래와 같은 사은품도 같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구매시 선물]

사은품 하나! 영화볼때 편리한 휴대폰 거치대 터치 톡

사은품 둘! 휴대폰 안에 먼지가 안 들어가게해주는 이쁜 이어폰 마개

사은품 셋! 스마트폰에서 발생되는 전자파를 차단해주는 전자파 차단 스티커

 

 

▶▶ [11번가] 음이온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혜택 [바로가기]

▶▶ [옥션] 음이온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혜택 [바로가기]

 

 

HBS-900S 구매사은품 사진

 

 

 

 

HBS-900S 구매사은품 착용 사진

 

 

 

 

 

 

 

<HBS-900S 블루투스 이어폰 실제 착용샷>

 

HBS-900S 제품은 코트나, 트레이닝복 등등 어느 코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네요. 앞으로도 계속 출퇴근하면서 저의 필수품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음이온 블르투스이어폰 HBS-900S 리뷰였습니다.

 

▶▶ [11번가] 음이온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혜택 [바로가기]

▶▶ [옥션] 음이온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혜택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