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특이한 청첩장 추천 솜씨카드에서 청첩장 무료샘플 받아보세요.

 

혹시 특이한 청첩장을 찾고계신가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식을 위해 평범한 청찹장으로 우리의 결혼식을 알리고 싶지 않으시죠? 남들과는 다른 특이한 청첩장으로 색다르게 하고싶으신가요? 특이한 청첩장을 찾는 분들을 위해 청첩장전문 사이트인 솜씨카드 청첩장 추천 해드립니다.

 

저도 결혼준비를 할 때 청첩장을 여러군데 알아봤었는데, 남들과 똑같은 평범한 청첩장을 하고싶지 않아서 여러개를 알아봤었는데요. 그 때 솜씨카드 청첩장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을정도로 특이하고 이쁜 청첩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솜씨카드에서 이쁘고 특이한 청첩장들을 둘러보고 무료샘플을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모니터화면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 청첩장 샘플을 보고 결정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청첩장 무료샘플을 신청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솜씨카드 사이트에서 특이한 청첩장을 골라보세요.

 

 

▶▶ 솜씨카드 무료샘플신청: www.somssicard.com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추천

 

제가 신청해서 받은 청첩장 무료샘플을 보여드릴게요. 저도 특이한 청첩장이 좋아서 평범한 청첩장은 안 골랐답니다. 솜씨카드에서 청첩장을 신청하면 이렇게 정성껏 포장되어 배송이 되는데요. 무료샘플이라고해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정성껏 포장되어서 배송이 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포장겉표면에 써있는 문구처럼 좋은 날 솜씨카드가 행복의 시작을 전해드리는것 같습니다.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웨딩부케

 

세상 누구보다 아름다운 신부의 화사함과 단정함을 겸비한 청첩장인데요. 결혼식날 신부가 양손모아 가지런히 들고있는 웨딩부케를 청첩장겉표면에 디자인함으로써 심플하면서도 이쁜 청첩장입니다.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봄의왈츠

 

봄에 결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봄날만큼 따스하고 화사한 색상의 청첩장입니다. 꽃이 활짝 피어오르는 봄날 노란색이 주는 따스함과 단아함을 원하신다면 이 청첩장을 추천드립니다.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꽃밭에서

 

정말 특이한 청첩장이죠? 청첩장 만드는데 손도 많이 갔을 것 같은 청첩장인데요. 꽃 장식으로 된 청첩장 겉 표면이 결혼식 신부와 잘 어울리는 청첩장인 것 같습니다. 꽃장식 뒤에 봉투겉표면은 파스텔톤으로 디자인함으로써 단정하면서도 이쁜 청첩장이네요 :D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우리혼례날

 

전통적인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청첩장인데요. 귀여운 신랑신부 캐릭터로 디자인되어서 전통적인 부분과 귀여운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이쁜 청첩장입니다. 유광 금박 후가고으로 한복의 디테일함을 잘 살려서 이쁘고 특이한 청첩장이네요. 전통혼례방식으로 식을 치르시는분들은 이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둘이서

 

살짝 서양틱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청첩장 어떠신가요? 청첩장을 펼친상태에서보면 신랑신부가 두손모아 마주잡은 소중한 인연의 끈이 청첩장을 닫는순간 하트로 변하는 예 청첩장입니다. 신랑 신부의 귀여움이 더 빛나도록 유광 금박 후가공으로 깔끔하게 제작된 카드입니다.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꽃밭에서

 

결혼식을 대표하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컨셉으로 디자인된 예쁜 청첩장입니다. 아름다운드레스와 멋있는 턱시도를 수작업으로 디자인한 핸드메이드 청첩장!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 드레스와 턱시도가 입체감있게 디자인되어 더욱더 예쁘고 카드안쪽에 새겨져있는 영문메시지가 청첩장을 더욱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 청첩장은 별도의 고급속지가 따로 분리되어있는 3단 접이식카드인데요. 홈이 있어서 별도의 풀칠없이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 솜씨카드 특이한 청첩장 시집 장가 가는날

 

결혼식을 풀어서 쓰면 시집,장가 가는날이죠. 결혼식이라는 행사를 문구로 잘 알려주는 예쁜 청첩장입니다. 큼지막한 폰트로 눈에 띄게 잘 알려주고 있고 블랙 앤 화이트 조합으로 디자인되어서 깔끔한 청첩장을 원하시는 분들이게 딱입니다.

 

 

▲ 솜씨카드 식권

 

청첩장과 같이 준비해야하는것이 바로 식권인데요. 솜씨카드 식권을 보니까 엄청 이뻐요!! 여러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는데 선뜻 하나를 고르지 못할정도로 이쁘네요. 특히 식사 맛있게 드세요 써있는 식권은 특이해서 다음달 3월에 결혼하는 친구한테 권하고싶네요. :D

 

 

 

 

 

 

 

▲ 솜씨카드 청첩장 봉투

 

청첩장 봉투 스타일도 정할 수 있는데요. 가장 일반적인 봉투와 고급 진주펄 속지가 있는데요. 청첩장을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이 봉투 속인만큼 봉투에도 품격을 담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고급속지는 직접 봉투에 끼워서 사용해야하는 수작업이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 솜씨카드 청첩장 가격

 

솜씨카드에서 제공하는 대표 청첩장별 가격인데요. 주문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결혼할 때 400부 정도 제작을 요청했었던 것 같아요.

 

현재 솜씨카드에서 회원가입시 1000원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를 하고있고, 청첩장 주문시 식권도 무료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솜씨카드 회원가입하고 청첩장 무료샘플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솜씨카드 무료샘플신청: www.somssi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