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2016 테이스티로드 3회 남희석 맛집 양고기/이진호 맛집 닭볶음탕 주소

2016 테이스티로드 3회가 방영되었죠!!!

 

테이스티로드 3회는 남희석 맛집이진호 맛집 이렇게 추천받은 2군데가 소개되었는데요. 테이스티로드 남희석씨가 추천한 맛집은 양고기집이고, 이진호씨가 추천한 맛집은 닭볶음탕 전문점입니다. 그러면 2016 테이스티로드 남희석 맛집 / 이진호 맛집 주소를 공개합니다!

 

2016테이스티로드 3회 맛집 정보

- 남희석 맛집 : 양고기 전문점 마포구 램랜드

- 이진호 맛집 : 닭볶음탕 전문점 고양시 용두동 전라도집

 

2016테이스티로드 3회 양고기 남희석 맛집 정보

- 음식점명: 램랜드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대표메뉴: 양갈비, 양고기전골

- 램랜드 간략소개

남희석씨 단골인 양고기 맛집 램랜드는 1년내내 사람이 끊이지 않는집이고, 1년미만의 어린양을 사용하므로 냄새가 전혀나지 않고 부드러운맛! 특별한 소스와 쌈을 곁들여서 먹기 때문에 양고기 처음 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양고기먹고 얼큰한 전골로 마무리하면 끝!! 양갈비를 구울 때 양고기 특유의 향도 안 나는 양고기집!! 양고기를 올리브와 같이 먹으면 양고기 특유의 향을 느끼지 못하고 흡입하게된다네요.

 

혹시 그래도 양고기냄새가 싫으신분들은 토르티야에 구운양파, 올리브 등을 올려서 같이 먹으면 쉽게 먹을 수 있데요! 양고기 초보자 민정씨도 먹을 수 있는 걸 보니 맞나보네요! 양고기전골에 밥과 라면을 같이 넣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네요. 양고기전골에는 양 다리가 한쪽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2차 시작해도 될듯하네요. 양고기전문점 램랜드에서 양갈비/또르티야/양고기전골 3종세트 꼭 드셔보세요!

 

2016 테이스티로드 남희석 맛집 양고기 전문점 램랜드 위치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2016테이스티로드 양갈비 방송영상 /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6테이스티로드 3회 닭볶음탕 이진호 맛집 정보

- 음식점명: 전라도집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대표메뉴: 닭볶음탕, 닭백숙

- 전라도집 간략소개

이진호가 추천한 고양시 용두동 전라도집은 메뉴판이 없어서 황당하실텐데요. 닭도리탕(닭볶음탕)이 대표메뉴인 닭볶음탕의 고수집이라고 합니다. 이집의 특징은 주문과 동시에 장독대에서 김치를 꺼내서 제공되니 엄청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기본반찬으로 제공되는 개수가 엄청많고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잡곡밥으로 나오니 완전 건강해지겠어요.

 

전라도집에서 사용하는 닭은 냉동닭이 아닌 ONLY 토종닭만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자랑합니다. 닭볶음탕을 끓일 때 기름이 전혀 뜨지 않는것으로 보아 엄청 담백한 닭볶음탕이 기대되네요. 닭볶음탕과 같이 사장님이 직접 담근 복분자주도 같이 마셔보세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술이라고 하네요.

 

2016 테이스티로드 이진호 맛집 닭볶음탕 전문점 전라도집 위치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2016테이스티로드 닭볶음탕 방송영상 /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지난 맛집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2016테이스티로드 2회 장혁맛집(스테이크)/조세호 맛집(소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