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살짝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요즘 여러가지 다이어트제품을 먹어보고있는데요. 아무래도 직접 싸먹는것보다 비용은 더 들겠지만, 아침에 출근준비할 시간을 절약해주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사먹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허닭브랜드의 아이스 군고구마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닭가슴살 큐브/스테이크 제품들은 많이 먹어보았지만, 단백질이 아닌 제품을 먹어보는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를 예전부터 구매를 많이 망설였습니다. 왜냐하면 마트에서 고구마를 대량으로 사서 솥에 쪄서 마지막에 오븐에 굽고 냉장고에 넣으면 맛은 똑같으면서 비용도 아낄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아야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요약하면, 고구마를 마트에서 장을봐서 직접 조리를 해서 드실수 있는 분들에게는 비추이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분들은 한번은 구매를 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제품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제품이 회사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역시 허닭은 배송만큼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군고구마 제품이 얇더라구요. 조금 더 통통할 줄 알았는데 살짝 다이어트한 고구마같이 얇았습니다. 같이 다이어트를 하는 회사동료도 사이즈에는 살짝 실망을 했지요.

 

 

  

▲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제품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제품을 어떻게 먹냐구요? 자연해동시켜서 천연 아이스크림처럼 먹을수도 있고, 회사에 전자레인지가 있으면 2분정도 데워서 먹으면 겉에는 살짝 따뜻하지만 속은 차가운 색다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제품은 무엇보다 조리과정을 줄여 먹기 편해야 하지요!

 

 

 

▲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제품

 

군고구마 제품을 한번 볼까요? 생각보다 얇죠? 제품 한개만 잘못 들어온건가싶었는데 다른제품도 이정도로 얇았습니다. 이정도 두께면 적어도 3개는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군고구마라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고나니 향은 좋았습니다.

 

 

 

 

 

▲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제품

 

반으로 잘라서 실제 지름을 보면 정말 얇긴 얇죠? 껍질을 벗겨보니 실제로 먹을만한 부분은 별로 없긴하네요. 하지만 고구마가 아주 잘 구워진 것 같습니다. 너무 타지지도 않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졌네요.

 

양은 작지만 허닭 군고구마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으려면 사이즈 업이 절실히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에이티포의 허닭 아이스 군고구마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밥값보다 싼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