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운동하는 남자 필수템!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운동하는 남자/여자 분들을 위한 휘트니스백팩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헬스장으로 운동하러 가기전에 운동화/운동복/속옥/물통/도시락/핸드폰/지갑/도시락 등등 많이 챙기고 가시는데요. 이것을 다 챙기려면 어느정도 큰 가방이 필요하게되서, 누가보면 어디 2박3일 여행가는 사람처럼 보일수 있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부피가 크지않으면서도 놀라운 수납능력을 보여주는 <타거스> 피트니스백팩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맨처음에는 부피가 커보이지 않아서 얼마 안들어가겠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수납을 하면서 정말 타거스 가방의 놀라운 위력을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한번 느껴보시겠어요?!


혹시 구매하실분은 41% 할인해서 파는 운동쇼핑몰을 포스팅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타거스 피트니스백팩 리뷰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개봉 사진

 

배송받은 후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겉으로만 얼핏보기에는 일반적인 백팩제품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으시죠? 하지만 이 백팩의 놀라운 능력은 디자인이 아니라 수납공간에 있습니다. 타거스 백팩의 크기는 가로31cm/세로23cm/높이49cm 총 27L의 물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무게도 1kg으로 아주 가벼워서 가방을 메고다니기에 부담되지 않는 무게입니다.

 

참고로, 위 제품태그에 적혀있듯이 타거스 백팩 제품은 100개 국가에서 1억개나 팔린 유명제품인만큼,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 브랜드제품입니다. 저도 사용을 해보니까 왜그런지 쉽게 알겠더군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개봉 사진

 

타거스백팩 등쪽 부분을 보실까요? 다른 가방과 다른게 어깨걸이 부분이 나선형으로 휘어져 있더라구요. 보통 다른 백팩제품은 일자로 디자인되어있는데, 이 나선형 디자인을 보고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구나 하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이 나선형 디자인으로 인하여 가방을 뒤로 멜때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줍니다. 그리고 가방을 메고 뛸때 가방이 흔들리지 않도록 연결후크가 있어서 고정시켜줄 수 있습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후크 사진

 

보통 가방을 보관할때 바닥에 팽개쳐서 보관을 하시죠? (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가방도 옷처럼 걸어놓으세요! 가방 위쪽에 후크가 달려있어서, 이 후크를 이용해서 옷걸이나 행거에 편하게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 후크가 계속 나와있어서 불편할것 같다구요? 위 사진과같이, 사용하지 않을때는 안으로 쏙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전혀 걸리적 걸리지 않으실겁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수납공간 사진

 

그럼 타거스백팩의 수납공간을 살펴볼게요! 우선 가방 아래쪽에 신발을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있고, 지퍼를 열어보면 이와 같이 옷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이 생각보다 깊고 넓어서 옷이 6개이상은 들어가더라구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수납공간 사진

 

그다음 지퍼를 열면 이렇게 캐리어처럼 열리게 되는데요. 노트북과 전자제품, 그리고 세면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가 제공됩니다. 백팩에 세면파우치라니!! 정말 센스돋는 구성품이더라구요! 이래서 타거스 백팩 제품이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구나라는것을 알수가 있죠.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수납능력 테스트

 

자! 그럼 간단하게 백팩 외관에 대해서 살펴보았으니, 이제 이 놀라운 수납능력을 테스트해볼 계획입니다. 제가 마침 바디프로필촬영을 1박2일로 떠나게되어서 물품을 넣게 되었는데요. 위에 나열된 신발/운동복/긴팔/수영복/우산/책/세면도구 등등 여러가지 물품을 넣어볼 예정입니다! 과연 저 타거스 백팩에 다 들어갈까요? :)

 

 

 

\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신발 수납공간

 

신발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있다는것이 놀랍지 않나요? 보통 남성분들의 사이즈를 커버할수 있을만큼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혹시 위생이 걱정되시는분은 비닐봉지에 한번 넣고 담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의류 수납공간

 

이번에는 운동복과 속옷 등을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큰 수납공간 지퍼를 열어서 차곡차곡 넣어줍니다. 다 안들어갈줄 알았는데 쉽게 훅훅 들어가더라구요. 도대체 이 공간이 어떻게 나오는것인지 신기했습니다. 긴팔/헬스나시/레깅스/양말/속옷/반팔 등을 넣었는데 지퍼가 쉽게 잠기네요! :)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의류 수납공간

 

그럼 저렇게 옷을 넣으면 위에서부터 하나하나 다 꺼내야하는 불편함이 있겠지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옆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아래에 있는 의류도 쉽게 꺼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패턴을 고려해서 편리하게 설계된 디자인 제품이네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휴대폰/지갑 수납공간

 

백팩 앞쪽에 지퍼공간을 열면, 지갑과 핸드폰을 수납할수 있도록 공간이 있는데요. 보통 지갑/핸드폰과 같이 자주 쓰는 물건을 앞쪽에 넣으시면 필요할 때 바로 꺼낼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세면용품 수납공간

 

이번에는 두번째 지퍼공간을 열어서 세면용품을 넣도록 할게요! 기본적인 샴푸/치약/칫솔/면도기/왁스/비비크림/가그린/기초화장품 등이 다 들어갈정도로 넉넉하게 망사로 처리되어있어서 물기가 쉽게 빠져나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세면파우치는 가방에서 쉽게 분리가 가능해서, 씻으러갈때 저 파우치만 분리해서 샤워하러 들어가시면 됩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수납공간

 

세면파우치 부분에 지퍼로 망사처리된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저는 이곳에 쉽게 젖을 수 있는 수영복을 넣으려고 합니다. 밀폐된 공간보다 이렇게 통풍이 되는 곳에 젖은 물품을 넣는것이 가방을 오래쓸 수가 있을 것 같아서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세탁물 파우치

 

운동을 하고난후 땀에 젖은 옷이나 속옷 그리고 수건을 넣을 수 있게 세탁물 파우치까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새옷이랑 다른 제품에 땀이 스며들지 않게 신경쓴 센스돋는 구성품입니다. 요거는 일단 넣어놓고 세탁물이 나오면 사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전자제품 수납공간

 

요즘에는 스마트폰 배터리가 일체형이라서, 보조배터리나 충전기를 항상 소지하고 다녀야하죠! 타거스 백팩에는 전자제품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2개와 셀카봉 그리고 충전케이블까지 모두 수납이 가능하네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수납 후 사진

 

이 모든걸 다 저 타거스 백팩에 수납했는데도, 가방이 빵빵하기는 커녕 먼가 배가 덜 부른 모습이네요! 오기가 생겨서 노트북공간에 노트북까지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노트북 수납 사진

 

노트북은 15.6인치까지 넉넉하게 들어갈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을 넣어도 공간이 남길래 책 1권까지 추가로 더 넣었습니다. 넉넉하게 쏙 들어가죠?! 책을 안 넣으면 노트북뿐 아니라 마우스/충전기까지 충분히 들어갈 것 같습니다!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노트북 수납 사진

 

노트북은 흔들림에 취약하기 때문에 찍찍이로 고정시켜서 흔들리지 않게 해줘야하죠! 정말 신기하죠?! 다른 가방은 노트북만 넣어도 공간이 꽉 차게되는데, 타거스 백팩은 온갖 물품을 다 넣고도 이렇게 쉽게 노트북이 들어가다니!! 마치 영화에서 보듯 캐리어에서 10명의 사람이 나오는것같이 마술을 부리는것 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우산 공간 

 

가방 측면에는 이렇게 우산을 꽂을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보통 우산을 가방안에 넣으면 물기로 인해 가방속 다른 물품들이 젖기 때문에 손으로 들고다닐수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가방밖에 공간이 따로 있으니 제 두손이 좀 더 자유로워질수 있을것 같아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착용샷

 

오늘 날씨가 좋아서 근처 올림픽 공원에 나와서 산책을 했습니다! 짐이 많아서 타거스 백팩에 넣고 물통도 가방 옆에 챙겨서 나왔지요!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지 공원에 레져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착용샷

 

제가 입은 스포츠웨어에도 잘 어울리고 캐쥬얼한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착용샷입니다. 제가 키가 작은데도 가방이 체격에 비해 커보이거나 그렇지 않고 엉덩이 살짝 가려질정도까지 내려옵니다. 부피는 크지 않지만 온갖 운동용품이 다 들어갈 수 있는 가방!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착용샷

 

물통을 옆에 꽂을수 있어서 가방을 굳이 열지 않아도 쉽게 물을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물통 뿐 아니라 자주 꺼내 쓰는 지갑이나 휴대폰을 넣고 다녀도 좋을 것 같네요!

 

 

 

 

 

 

 

▲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착용샷

 

저처럼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 부피가 크지 않지만 수납공간의 질과 양을 모두 만족하는 운동템! 운동하는 남자/여자 친구에게 사주면 정말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보이고, 앞으로 운동갈때마다 타거스 피트니스 백팩을 가지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타거스 휘트니스 백팩을 구매하실분은 주목!!


▲▲ 타거스 백팩 최저가 사이트 Click ▲▲


제가 여러분들이 최저가 사이트를 찾는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하여 타거스백팩 최저가 사이트를 알아냈습니다!! 최저가가 아니라면 그만큼 보상도 해드린다고 하니, 괜찮은 사이트인거 같죠?! 위 링크를 클릭해서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타거스 휘트니스백팩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