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4회 파티푸드 도넛 가이즈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테이스티로드 34회에 소개된 맛집정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2가지 맛집 오꼬노미야끼와 갈비짜장 포스팅을 못 보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얻어가세요! 오늘 포스팅은 아래 2군데 외 소개된 도넛 가이즈와 홍대밥집 식후경을 정리해서 올릴예정입니다.

 

<테이스티로드 34회 오꼬노미야끼 포스팅 바로가기>

<테이스티로드 34회 갈비짜장 포스팅 바로가기>

 

■ 테이스티로드 34회 파티푸드 도넛 가이즈

 

<테이스티로드 34회 마포 도넛 가이즈>
도넛 가이즈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0-6
도넛 가이즈 전화번호: 02-6389-3406
대표메뉴: 천국의문 4900원/파리지엥 3900원/스윗몽키 4300원

요즘 20대들은 파티할때 식상한 케잌보다는 도넛으로 준비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저는 20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D 매장에는 도넛 쇼케이스가 없는것이 특이한데요. 주문할때 이름을 보고 어떤건지 연상을 해서 주문하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천국의 문이라는 도넛은 맛을 본 후 천국에 가서 하나님과 하이파이브 한다는 소문이.ㅋㅋㅋ 처음 맛보는 미국식 수제 토핑 도넛 도넛가이즈는 파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도넛가게가 될지 궁금하네요!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서 눈길을 사로잡고, 두툼한 두께와 방금 튀겨서 바삭해 보이는 도넛은 보기만해도 군침돌게 하네요. 제가 디저트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기는 한번 가볼만 한 곳인 것 같습니다. 파리지엥, 스윗몽키 그리고 도넛가이즈의 대표메뉴 천국의 문까지!!! 도넛의 가격이 4천원대면 도넛치고는 비싸지만 카페의 다른 디저트 메뉴치고는 괜찮은 금액인것 같습니다.

 

 

 

 

도넛 천국의문은 치킨 텐더, 베이컨, 할라페뇨가 올라가 있는 아주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네요. 과연 맛을 보고 하나님과 하이파이트 하고 올 수 있을까요? 맛은 달콤한 도넛과 매콤한 할라페뇨가 들어가있어서 상큼하고 맛이 묘하다고 하네요. 마치 치킨버거 먹는 느낌! 짭잘한 베이컨과 치킨 그리고 매콤한 할라페노의 만남! 정말 상상할 수 없는 맛

 

파리지엥은 두툼한 도넛에 초콜릿을 듬뿍 바르고 바나나를 얹어서 중독성이 매우 강한 도넛입니다. 초코와 바나나의 만남은 진리?!ㅎㅎㅎ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먹는 거 보고 완전 기절할 뻔 했네요..

 

■ 테이스티로드 34회 홍대 밥집 식후경

 

<테이스티로드 34회 엄마가 차려준 정성 밥상 홍대 밥집 식후경>
식후경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97-42
식후경 전화번호: 02-338-8068
대표메뉴: 시래기 무밥 7000원/시래기불고기전골 13000원

보통의 한식집이라고 생각하는 인테리어와는 다른 분위기인데요. 정말 예쁘네요 밥집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걸까요?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그림들로 장식되어 있고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라서 레스토랑같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무엇보다 정성이 가득하다는 밥집 식후경! 과연 어떤 정성일까요?

 

물부터 먼가 정성이 가득하다는 밥집 식후경! 멀까요? 보리차도 아닌것 같고.... 이 물은 바로 양파 껍질로 끓인 물입니다.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물부터 건강한 물을 대접하고 싶어하는 사장님의 깊은 마음이 느껴지네요.

 

매일 지역 각지에서 들어오는 신선한 야채로 만든 각종 반찬들 정성 가득한 밥상 정말 기대되는데요. 반찬 하나하나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깔나보이네요.:D 가지어묵볶음도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마치 엄마가 해준 반찬처럼! 김치도 겉절이므로 아침/저녁 두번 매일매일 만든다고 합니다. 시래기무밥도 강된장과 같이 비벼서 먹으면 다른 반찬 필요없이 아주 맛있을 것 같네요.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34회 도넛가이즈/홍대밥집 식후경 맛집정보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