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4회 오꼬노미야끼 맛집 정보(마포 호노야)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이번주 방영된 테이스티로드 34회에서는 맛집소개전에 간단하게 철판 오꼬노미야끼(오코나미야끼) 맛집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요집 완전 특이합니다. 어떤 점이 특이하냐구요? 그냥 철판 오꼬노미야끼를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오꼬노미야끼로 예술을 하신답니다. 무슨말인지 잘 이해가 안 가신다구요? 그럼 한번 사진으로 같이 보시죠!

 

■ 테이스티로드 34회 오꼬노미야끼 마포 호노야
[테이스티로드 34회 오꼬노미야끼 맛집 정보]

-호노야 주소: 서울 마포구 상수동 90-6
-호노야 전화번호: 02-6389-3741
-대표메뉴: 스페셜 오코노미야끼 15000원

 

오늘 방송시작부터 리지와 수진 자매는 기쁨의 환호를 지르는데요. 대체 뭘까요? 귀여워서 어떻게 먹겠냐고.....막 그러는데 대체 뭐길래 이렇게 좋아하는지 :D

 

 

 

헐.. 지금 이 분 철판에 뭘 하시는건가요? 자세히 보니 짱구를 그리는것 같은데 짱구로 오꼬나미야끼를 만드는 건가요? 정말 예술을 하시네요!!! 그림 그리는것도 수준급이네요. 장인의 솜씨에 진리자매도 감탄을 감추지 못하네요. 디테일하게 짱구 눈까지 마무리해서 캐릭터 오꼬노미야끼를 완성! 테이스티로드 34회 시작부터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포 호노야!

 

 

수진씨는 마요네즈로 짱구 오꼬노미야끼 밑에 머를 그리는데요. 멀 그리는걸까요? 아하! 바로 흰둥이!!! 흰둥이만 그렸으면 몰랐을텐데, 짱구랑 같이 있어서 흰둥이로 알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완전 못그린건 아니네요.

 

 

이제 맛있는 시식의 순간인데요! 요렇게 귀여운 오코노미야끼를 먹는다니...뭔가 약간 잔인하기도한데요..하지만 진리 자매가 맛있는 음식앞에서 가만히 놔둘 분들이 아니지요! 볼살부터 뜯어먹는다니, 귀부터 뜯어먹는다니....뭔가 자..잔인하기도하고...그래도 캐릭터 오코노미야끼는 맛도 일품인가봅니다! 드시면서 엄청 행복해하시네요. 오늘 테진이도 오코노미야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테이스티로드 34회에서 갈비자장면이 소개될 예정인데, 그거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정리해드릴게요!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34회 오꼬노미야끼 맛집 호노야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