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복근운동기구 베노꼬로 변비에 좋은 운동을 매일 집에서 쉽게!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운동기구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베노꼬라는 복근운동 기구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도 아주 생소한 운동기구일텐데요.

 

베노꼬는 복횡근,연동근육,골반근육,괄약근 이 4개의 근육을 동시에 쉽고 간편하게 발달시키는 세계최초의 복부근육 운동기구입니다. 특허로도 출원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누워서 운동하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어떻게 누워서 운동이 가능하냐구요? 복횡근, 연동근육, 골반근육, 괄약근이 가로구조의 근육이어서 눕지 않고서는 4개의 복근을 발달시킬 방법이 없다고 하고 베노꼬는 배아령으로 4개의 복근이 동시에 그리고 최단시간에 발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복근운동 기구 베노꼬 제품은 위와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노꼬 1개와 스피드팩 3개 그리고 보온커버로 이루어져 있고 베노꼬 운동법이 쓰여진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 생각했던 운동기구와 달라서 놀랐는데요. 과연 이것으로 어떻게 복근운동과 변비에 좋은 운동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복근운동기구 베노꼬는 복부 주위의 골격을 보호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가슴뼈와 골반뼈를 보호하고 가슴뼈 사이의 명치를 보호하는 인체안전적인 설계도 세세하게 신경쓴 부분인데요. 이처럼 안전하게 배아령을 만들려고 한 15년의 노하우가 엿보이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베노꼬의 무게는 전자체중계에 직접 올려보니 약 3.2kg정도 하더라구요.

 

베노꼬는 복부근육 뿐 아니라 골반근육과 괄약근을 동시에 발달시켜주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베노꼬 꼬리부분의 미묘한 경사각도로 인하여 골반근육과 괄약근이 쉽게 발달한다고 합니다. 사진의 각도 보이시나요? 저 각도가 그냥 대충 계산된 각도가 아니라는 사실!!

  

같이 동봉되어 있는 보온커버입니다. 맨처음에 이게 어디에 쓰는것인지 궁금해하다가 왠지 덮개처럼 보여서 베노꼬에 한번 씌워봤더니 딱 맞더라구요 베노꼬가 아무래도 차갑다보니 배를 보호하기 위해서 보온커버를 같이 제공해주는 것 같습니다.

 

스피드팩 사진인데요. 스피드팩은 베노꼬에 올려서 사용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홈이 파여져 있어서 누워서 운동할 때 몸이 흔들려도 쉽게 분리되지 않습니다. 전자체중계에 무게를 달아보니 베노꼬가 3.2정도 하니까 2kg 무게밖에 안하는데 생각보다 무겁더군요. 이 스피드팩을 사용해서 점차 무게를 늘려 복근을 강화시키는 운동기구인 것 같네요. 여성분들의 경우는 스피드팩을 2~3개, 남성분들의 경우는 3~4개를 추천합니다.

 

그러면 대체 이 보노꼬 복근운동기구가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베노꼬 효과

- 4복근(복횡근/연동근육/골반근육/괄약근)이 튼튼해짐

- 연동근육의 발달함에 따라, 변비가 해결되어 쾌변을 하게됨

- 설사나 변비가 정상변으로 변하고 장속에서 부글거리던 가스가 사라지게 됨에 따라 과민성대장증후군이 해결됨

- 복횡근의 발달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므로 폭식증이 사라지고 내장지방이 감소됨

 

베노꼬 복근운동기구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며, 30일 이상 사용후 효과가 없을시에 100% 환불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www.benoco.co.kr/

 

베노꼬 복근운동기구 사용설명서인데요. 그냥 배 위에 올려놓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 들숨,날숨에 따라 복근에 힘을 주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베노꼬 사용방법

1. 누워서 제품에 표시된 BENOCO표기가 발쪽으로 향한채로 배꼽 위에 올려놓으세요.

2. 베노꼬 위에 스피드팩을 올리세요. 여자는 3개 이상, 남성은 4개 이상을 권합니다.

3. 숨을 들이쉬면서 배를 바닥 쪽으로 천천히 내리세요.

4. 숨을 내쉬면서 베노꼬를 들어 올려서 2~3초간 멈추세요.

5. 다시 3~4 스텝을 반복하되 평상시 호흡속도보다 느리게 반복하세요.

 

 

베노꼬로 쉽게 운동을 할 수가 있는데요. 따로 운동할 시간을 빼지 않고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베노꼬로 쉬는 시간에 복근을 발달!

- 신문이나 책을 보면서

- 음악감상이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 잠자리에 누웠을 때

 

그러면 이제 제가 직접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진과 같이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베노꼬를 배 위에 올려줍니다. 위치는 복근이 있는 쪽에 올려두시면 되고, 보온커버를 씌워서 올려줍니다.

 

2. 숨을 들이쉬면서 배를 바닥 쪽으로 천천히 내리세요.

 

3. 숨을 내쉬면서 베노꼬를 들어 올려서 2~3초간 멈추세요.

 

4. 무게가 가벼운 분들은 저처럼 스피드팩을 위에 올려서 진행해주세요. 운동중에 스피드백이 떨어질 염려가 있으므로, 양손으로 살짝 잡아주셔도 좋습니다.

 

[사용후기]

위에서 복근을 계속 눌러주고 있어서 살짝 복근에 힘이 들어가는 것은 있습니다. 하지만 헬스장에서 하는 복근운동만큼의 효과는 못 미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수축과 이완되는 근육의 가동범위가 적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기구의 매력은 근과 내장기관을 발달시킴으로써 과민성대장증후군과 변비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인데요. 사실 제가 마침 과민성대장증후군을 7년동안 앓고있는데 이 기구를 1주일정도 사용을 해보니까 장에 가스가 차는 빈도가 덜하고 설사와 같은 묽은 변이 아니라 정상변을 보는 횟수가 점점 늘어났습니다. 자세한 실험은 한 달 정도 더 체험을 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변비에 좋은 운동기구 베노꼬 사용후기였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