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43회 테이스티로드 맛집 즉석떡볶이BOON,감잣국 서부감자국,교토식 스키야키 모로미

43회 테이스티로드 맛집정보입니다. 테이스티로드 43회에서는 초신상 여심을 홀리는 즉석떡볶이 맛집인 용산구 BOON과 감칠맛 최강 전설의 감잣국 맛집인 서부 감자국, 교토식 스키야키와 볏집 타다키 맛집인 모로미 이렇게 총 3군데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그럼 테이스티로드 43회 맛집정보를 공개합니다! 다음주 테이스티로드 44회 맛집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테이스티로드43회 초신상 여심 홀릭 즉석떡볶이 맛집>

-음식점명: BOON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9-18

-전화: 02-6080-8350

-메뉴 및 가격: 즉석떡볶이 6500원, 바닐라 아이스크림+기네스 10000원, 에그누들 3천원대

-간략소개

일본산 버너에 끓이는 즉석떡볶이 가게 BOON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이스크림에 흑맥주를 넣어 마시는 별미음료도 아주 기가막힌 맛일것 같은데요. 버섯불고기 즉석 떡볶이가 BOON의 메인메뉴인데요. 버섯이 4종류가 들어가고, 소고기와 유부주머니와 라면이 쌀떡과 조화롭게 이루어진 즉석떡복이!! 쫀득쫀득한 떡볶이의 맛은 이천 쌀로 만든 쌀떡이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양념이 소고기에 잘 스며들어서 전혀 질기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떡볶이에서 새콤한 맛이 나는 이유는, 동남아식 칠리소스로 이국적인 맛이 나는거라고 하네요. 에그누들을 즉석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어 보시면 딱!! 에그누들은 계란과 밀가루를 섞어서 만들었는데 마치 새 둥지 같이 생겼네요. 리지씨는 홍야홍야 하면서 맛있게 즉석떡볶이를 즐기셨답니다.

 

테이스티로드 즉석떡볶이 BOON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43회 전설의 감잣국 맛집>

-음식점명: 서부 감자국

-주소: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 8

-전화: 02-356-4555

-메뉴 및 가격: 감자국 20000원

-간략소개

감자탕이 아닌 감자국 맛집인 서부 감자국은 굴 김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은 제철 굴과 찰떡궁합인 김치! 감잣국이 나왔는데요. 흔히 보던 감자탕이 아니라 파와 국물이 많은 말 그대로 국입니다. 박수진씨와 같이 온 분은 동숙이로 불리는데 누군지 얼굴을 안비춰주네요..감잣국에 나온 고기의 살코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야들야들함이 예술이라고 합니다. 서부감자국 국물맛의 비결은 생강과 청주를 사용하여 등뼈의 잡냄새를 잡은 후에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은 볶음밥을 먹어주는데 감자를 으깨서 만든 수진씨표 감자볶음밥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서부감자국은 24시간 영업이고 우거지가 들어가지 않아서 더욱 맑고 담백한 감잣국!

 

테이스티로드 감자국 서부감자국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진짜 교토식 스키야키, 볏집 타다키 맛집>

-음식점명: 모로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3-11 1층

-전화: 02-547-8310

-메뉴 및 가격: 한우 볏짚 타다끼 30000원, 스키야키 43000원

-간략소개

교토식 스키야키 맛집인 모로미에서는 볏집에 불을 붙이는 광경이 색다른데요. 풍부한 향을 주기 위해 볏짚을 사용해 훈연하는 소고기 타다키 요리! 볏짚을 사용하게 되면 강한 화력으로 겉면이 빠르게 익어 안에 육즙이 가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볏짚은 고흥에서 공수하고, 소고기는 채끝등심! 모로미에서 파는 스키야키는 국물이 없는 스키야키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육수를 부어 끓여 먹는 도쿄식 스키야키와 다르게 고기에 소스를 뿌려 구워 먹는 교토식 스키야키입니다.

 

테이스티로드 볏집 타다키 모로미 위치 및 전화번호

 

 

지난 테이스티로드 맛집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테이스티로드 40회 물막국수,삼선차우면,리가토니 맛집[바로가기]

▶▶ 테이스티로드 41회 국물컵떡볶이, 연말 고급코스요리, 치즈케잌, 청담 라운지바 [바로가기]

▶▶ 테이스티로드 40회 동네 맛집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