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동네맛집(냉칼국수, 핫도그맛집, 새우전문점, 식빵전문점, 수제맥주전문점)

테이스티로드 40회 맛집정보입니다. 이번주 컨셉은 실패하지 않는 동네 맛집인데요. 이번주에도 수진과 리지씨가 어떤 기막힌 맛집들을 소개시켜줄지 기대가됩니다. 특히 성북동은 수진씨의 동네인데요. 수진씨가 소개시켜주는 동네 맛집편이 되겠네요. 이번주 남자 게스트는 변우석씨인데요. 2016년 차세대 톱모델 변우석! 수진/리지와 함께하는 실패하지 않는 맛집 편 기대하세요! 성북동의 냉칼국수 하단, 신사동 핫도그전문점, 뜨겁개핫도그, 한남동 새우전문점 볼리포인트, 종로구 식빵전문점 밀크, 신사동 수제맥주전문점 미켈러바 이렇게 5군데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테이스티로드 40회에 소개된 동네 맛집 정보를 공개합니다.

 

<테이스티로드 수진 성북동 메밀 냉칼국수 전문점>

- 음식점명: 하단

- 주소: 서울시 성북구 184-40

- 전화번호: 02-764-5744

- 메뉴 및 가격: 메밀 냉칼국수 8000원, 녹두지짐이 7000원

- 음식점 소개

하단은 이북 음식 전문점인데요. 여름에는 줄이 서있어서 엄청 기다려야 하므로, 겨울에 와서 촬영! 사장님과 반갑게 맞이해주는것을 보니 수진씨가 자주 오는것 같네요. 이곳은 포장도 안되고, 배달이 안되도 이선균, 유해진 등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몰려드는 이곳. 하단의 대표음식은 메밀 냉칼국수! 냉칼국수는 생소한 음식인데 수진씨가 한번 먹어보고 반한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살얼음 동동 백김치 국물과 소고기 양지 육수로 맛을 낸 국물과 탱글탱글한 메밀면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냉칼국수 가운데 숨어 있는 청양고추 덕분에 마치 따귀를 얻어맞는 듯한 그 느낌! 기분 좋은 매콤한 맛과 시큼달콤칼칼한 국물! 냉칼국수와 녹두지짐이를 같이 먹으면 그 맛은 더하게되지요! 테이스티로드 장금이 막내작가도 반한 메밀 냉칼국수!

 

<테이스티로드 메밀 냉칼국수 하단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리지 핫도그 맛집>

- 음식점명: 뜨겁개핫도그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5 101호

- 전화번호: 02-6406-5558

- 메뉴 및 가격: 콘갈릭 핫도그 4000원, 치미추리 쉬림프 볼케이노 28000원

- 음식점 소개

20대들이 좋아할만한 각종 토핑들이 들어있는 맛있는 핫도그! 리지씨가 주문한 메뉴는 콘갈릭인데요. 옥수수 콘이 박혀있는 직화로 구워낸 소시지가 맛 포인트! 갈릭소스가 뿌려져 더욱 더 맛있는 식감! 리지씨의 소울 푸드 같은 핫도그라고 하네요. 가로수길에 있는데,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을정도의 비쥬얼이네요.

 

 

<테이스티로드 핫도그 맛집 뜨겁개핫도그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변우석 실패하지 않는 맛집 새우전문점>

- 음식점명: 볼리 포인트

-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4-65 2호

- 전화번호: 02-6404-0410

- 메뉴 및 가격: 홍콩 스파이시 쉬림프 24000원, 치미추리 쉬림프 볼케이노 28000원

- 음식점 소개

모델 변우석이 추천하는 실패하지 않는 맛집! 새우요리로 유명한 볼리 포인트! 비주얼 죽이고 그냥 새우 요리가 아닌 특별한 새우요리를 맛보고 싶으시면 볼리포인트로 오시기 바랍니다. 여기도 줄서서 먹어야 하는 한남동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동창 4명이 함께 운영하는 새우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사장님이 훈훈하게 잘 생기셨네요. 변우석의 애정메뉴1 홍콩 스파이시 쉬림프는 하루에 단 7개만 판매하는 한정메뉴인데요. 구운 마늘과 달걀볶음밥과 새우를 같이 먹는 놀라운 맛의 메뉴!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오셔서 드셔야 하는 이 곳! 변우석의 애정메뉴2 쉬림프 볼케이노도 완전 비쥬얼이 최고인데요. 나초에 새우를 올려서 소스를 찍어주면 매콤새콤한 치미추리 소스와 새우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지는 메뉴입니다.

 

<테이스티로드 핫도그 맛집 볼리포인트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수진이 반한 식빵전문점 빵집 >

- 음식점명: 밀크

- 주소: 서울시 종로구 팔판동 16-2

- 전화번호: 02-735-7111

- 메뉴 및 가격: 초코 5000원, 블루베리 5000원

- 음식점 소개

식빵전문점 밀크에 들어서자마자 따끈따끈한 식빵이 줄서있네요. 10분마다 식빵을 구워내고 있다고 하네요. 식빵을 먹을 때 너무 뜨거우므로 조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식빵 사이사이에 채워놓은 치즈가 예술이네요. 밀가루와 우유만을 사용해서 만든 식빵!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갓 구운 식빵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밀크에서 구매하시고 앞에 놓여진 의자에서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테이스티로드 식빵전문점 빵집 밀크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리지 수제맥주 전문점>

- 음식점명: 미켈러바 서울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4-22

- 전화번호: 070-4231-4723

- 메뉴 및 가격: 새우장 11000원, 연어 14000원

- 음식점 소개

미켈러바는 세계적인 맥주 양조장 미켈러바의 서울 체인인데요. 세계에서 6번째로 서울에 입점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맥주집인데,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세계 수제맥주 전문점입니다. 사과나무향이 가득 밴 연어 안주를 맛보는 리지. 페일에일맥의 쓴 맛을 연어안주가 중화시켜준다고 하네요. 포도주를 숙성한 배럴에 맥주를 넣고 숙성한 맥주와 간장새우를 같이 안주로 먹으면 금상첨화!

 

 <테이스티로드 수제맥주 전문점 미켈러바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이전 맛집정보도 같이 둘러보세요!

 

<테이스티로드 39회 조인성 떡볶이/한국식쌀국수/연예인포장마차>

<테이스티로드 38회 철판아이스크림/BBQ플래터/제주산돼지고기/라면>

<테이스티로드 37회 연어덮밥/숯불닭갈비>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