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9회 짜장즉석떡볶이, 한국식쌀국수, 연예인포장마차

테이스티로드 39회

 

오늘의 수진과 리지는 또 어떤 맛집을 찾아가서 우리의 침샘을 자극할까요? 테이스티로드 39회에서는 짜장떡볶이, 한국식 쌀국수, 꽃게탕이 맛있는 포장마차를 찾아갑니다. 오늘의 컨셉은 골목맛집입니다요~!! 


 

<테이스티로드 즉석떡볶이>

- 음식점명: 꾸러기 분식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1동 24-2

- 전화번호: 02-485-6977

- 메뉴 및 가격: 즉석짜장떡볶이 10000원

 

 

 

 

 

테이스티로드 떡볶이 꾸러기분식은 천호동 맛집으로 명일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요. 집이랑 가까운 곳이라 함 가봐야겠네요!!!!! 너무 맛있어보임!!!-ㅠ- 배우 조인성씨가 자주 방문한다고 하네요~!!ㅋㅋㅋ 인성씨를 만날지도..!!!?ㅋㅋㅋ 학창시절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인테리어인 꾸러기분식은 짜장즉석떡볶이 단일메뉴입니다.ㅋㅋ 시원한 육수에 라면, 떡볶이,양배추 등과 춘장으로 맛을 내는 짜장떡볶이!!! 마지막에 볶음밥해먹는데...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ㅠㅠㅠㅠ

 

<테이스티로드 꾸러기분식 위치>


 

<테이스티로드 쌀국수>

- 음식점명: 미분당

-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전동 72-23

- 전화번호: 02- 3141-0807 

- 메뉴 및 가격: 차돌양지힘줄쌀국수 8500원, 해산물쌀국수 8500원

 

 

 

 

 

테이스티로드 쌀국수는 신촌역 골목에 있답니다. 쌀국수집 미분당은 한국식 쌀국수라 향이 강하지 않아 향때문에 쌀국수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즐겨드실 수 있답니다. 항상 대기 손님들이 있어서 먹으려면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국물이 아주 그냥 끝내준다고 하는군요. 아낌없는 재료로 양도 듬뿍이여서 많은 분들이 재방문하는 미분당!! 가봐야겠네요.ㅋㅋㅋ

 

<테이스티로드 미분당 위치> 


 

<테이스티로드 포장마차>

 - 음식점명: 영지네 포장마차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26-3

- 전화번호: 070-8154-4861

- 메뉴 및 가격: 꽃게탕 450000원, 버터밥 6000원

우리나라 엔터테인먼트가 모인 청담동 한 쪽 골목엔 스타들이 숨어 먹는 맛집 포장마차가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바로 버블시스터즈의 영지랍니다. 대표메뉴는 어머님이 끓여주시는 꽃게탕인데 된장으로 양념을 해 살과 알이 꽉찬 꽃게를 3개나 넣고 역시 아낌없는 재료를 투하하여 끓인 비주얼깡패랍니다. 어릴때 자주 먹던 계란버터밥도 메뉴에 있는데 사장님 영지씨가 직접 밥을 비벼주신다고 하네요~!!!ㅋㅋㅋ 주방으로 가는 길에 작은 비밀방이 있어서 톱스타들이 이용한다고 합니다.ㅋㅋㅋ

 

 

 

 

 

 

<테이스티로드 영지네포장마차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