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리워드앱중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신개념 몰빵앱

 

안녕하세요. 자기관리중독자 에이티포입니다.

 

요즘에 리워드앱, 돈버는앱 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노력대비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리워드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몰빵>이라는 리워드 앱인데요. 이름 그대로 몰빵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된 앱입니다. 기존의 다른 리워드앱이 가진 단점들을 개선하여 나온 앱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리워드앱 대비 어느정도 쓸만한 어플인지 한번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 리워드앱 추천 몰빵 앱 사용화면

 

기존의 리워드앱은 보통 잠금화면을 통해 광고를 보면서 잠금해제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제휴된 앱을 설치하면 100~150원을 적립받는 서비스가 대부분이었는데요. 그런 경우 포인트 쌓이는 속도가 느리거나, 데이터를 사용하면서 앱을 다운로드받아야하고, 설치로 인하여 내장메모리에 부담을 가중시키는 단점들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오늘 추천드리는 리워드앱은 포인트 쌓이는 속도가 유사서비스 대비 빠르고 설치를 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몇일동안 <몰빵> App.을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점/차별성 등을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유사서비스 대비 리워드앱 몰빵 App의 장점>

1) 포인트 쌓이는 속도가 유사서비스 대비 빠르다.

2) 앱 설치가 요구되지 않는 서비스이므로 데이터/내장메모리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3) 적립받을 수 있는 광고가 들어오면 Push를 통해 알림으로써 바로바로 적립받을 수 있다.

4) 다른 잠금해제 리워드앱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서 부가적인 수입을 더 올릴 수 있다.

 

 

그럼 실제 <몰빵> App. 화면을 보면서 서비스 및 사용법을 간략하게 설명드릴게요.

 

 

 

▲ 안드로이드 마켓 리워드앱 몰빵 앱 설치화면

 

리워드앱 <몰빵>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리워드앱/돈버는앱으로 검색해봤는데, 아직은 인지도가 낮은 신규서비스이다보니 순위권에는 올라와있지 않아 조금 아쉽더라구요. 서비스기획이 좋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아지면 자연스레 순위권에 올라갈 것으로 기대되네요.

 

 

  

▲ 리워드앱 몰빵 회원가입 화면

 

<몰빵>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회원가입화면이 뜨는데요. 대부분의 앱에서는 간단한 정보를 요구하는 반면에 이 리워드앱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앱을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간단한 회원가입절차를 생각할텐데, 그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회원가입을 최초 1회만 하는것이다보니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감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1000원이 적립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 리워드앱 몰빵 튜토리얼 화면

 

<몰빵> 서비스에서 포인트를 쌓는 구조를 간략히 설명드리면, 위 이미지와 같이 몰빵앱에 있는 광고문자를 보면 캐시가 적립되는 리워드 앱니다. 다른 유사서비스대비 적립금액이 크고, 광고를 빠르게 확인하면서 적립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손쉽게 많은금액을 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초대를 통해 1000원이 적립되고, 추천한 친구가 1등에 당첨되면 추천인도 일부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등의 개념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 리워드앱 몰빵 튜토리얼 화면

 

위 어플 화면과 같이 앱안에 있는 광고문자를 클릭하면 상세광고내용과 같이 하단에 캐시적립버튼을 누르면 바로 캐시가 쌓이는데요. 굉장히 쉽죠? 제가 이 리워드앱을 사용하면서 광고로만 하루에 700원 가까이 모았습니다. 다른 리워드앱의 경우 하루에 300원 모으는것도 쉽지 않은데요. 타서비스 대비 적립금액이 많이 모이더라구요.

 

 

 

 

▲ 리워드앱 몰빵 대박포인트 받는 방법

 

리워드앱 <몰빵> 서비스의 차별화된 기능인데요. 아무래도 광고로 많이 적립을 받는다 하더라도 한달에 2만원 모으는게 한계일겁니다. 2만원으로는  커피나 간식 사먹는거 밖에 할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몰빵에서는 대박을 터트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답니다. 로또와 같이 6개의 번호를 구매해서 매주 토요일 실제 로또 번호의 결과로 등수에 따라 당첨금을 지급한답니다.

 

 

  

▲ 리워드앱 몰빵 실시간으로 광고확인가능

 

몰빵앱은 새로운 광고가 도착하면 이렇게 Push 시스템을 활용하여 즉시 알림이 오기 때문에 바로바로 적립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콘에도 뱃지카운트가 증가하기 때문에 Push를 놓친 경우에도 이중으로 확인할 수가 있지요.

 

 

 

▲ 리워드앱 몰빵 캐시 내역

 

리워드 앱 몰빵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는 적립액이 더 늘어서 하루도 안되서 벌써 몇천원의 적립금액이 쌓였답니다. 몰빵 페이스북 페이지에 가면 여러 몰빵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문화상품권 등등 푸짐한 경품을 걸고 매주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한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몇일동안 <몰빵> App.을 사용해보면서 불편했던 점을 정리해볼까합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몰빵에서 개선되어야 할 점>

1) 신규가입시 많은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2) SMS/MMS 문자광고를 보고 Back하는 경우 스크롤이 상단으로 포커싱되어 적립받지 않은 하단의 광고리스트를 다시 보려고 하는 경우 스크롤을 다시 내리고 더보기 버튼을 눌러야 하는 UX동선이 굉장히 불편하다.

 

 

이상 에이티포의 리워드앱 <몰빵앱>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