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GS홈쇼핑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로 에너지 쌩쌩업 ! 30+30과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요즘에 TV광고에 잼있는 광고가 등장했는데요. 키위를 먹은 가족들이 갑자기 활기를 되찾아서 초싸이언 노랑머리로 변신하는 광고인데요. 해당 광고는 바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제품 광고입니다. 제가 신 과일을 엄청 좋아하는데, 마침 저희 엄마가 GS홈쇼핑에서 썬골드키위를 주문해서 저희집으로 배달시켜주셨답니다.!  아래 사진만 봐도 입안에 신맛이 느껴지시지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 제스프리 골드 키위는 어떤 제품인가요?

제스프리 썬골드키위키위의 본고장인 뉴질랜드에서 생산하여 선별과정을 통해 국내로 직수입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키위는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과일로 유명한데요. 키위 한 개에 함유된 비타민 C가 오렌지의 2배이고, 한개만 먹어도 하루 비타민 C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과즙에 포함된 비타민 C와 엽산이 풍부하여 임산부에게 특히 좋은 과일이라고 하네요. 영양소는 다른 과일에 비해 많이 함유되어있지만 낮은 칼로리를 지닌 과일이므로 칼로리 걱정 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단백질 분해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하고 있어서 단백질 음식의 소화를 증진시켜 흡수율을 높인다고 합니다. 요즘 운동으로 닭가슴살을 섭취하고 있는데 닭가슴살과 같이 골드키위 1개를 섭취하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제스프리 골드 키위는 어떻게 보관하면 될까요?

다른 과일과 직접 닿지 않게, 습도가 서늘한 곳에 보관하거나 약 2주간 냉장고 내 야채칸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 제스프리 골드 키위의 효능 (제스프리 골드키위 제품사이트 참고하여 요약.)

- 변비 예방 : 키위 속의 펙틴이라는 성분이 지방이 몸 속에 쌓이지 않고 배출시키게 합니다.

- 다이어트 효과 : 펙틴이라는 성분으로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고 비만까지 예방을 해줍니다.

- 면역력 증가 : 키위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C가 면역체계의 기능을 돕습니다.

- 노년층 건강 증진 효과 : 키위에 함유된 항상화 비타민인  베타카로틴이 조직의 손상을 막아주고, 비타민C가 신경계의 기능을 도와 활력을 제공해줍니다.

 

■ 제품 구매 후기

 위와 같이 제스프리 썬골드 Box로 배달이 오는데요.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놀랬습니다. 그럼 어서 빨리 개봉해볼까요?

 

 팩에 5개씩 담겨져 있는데요. 30+30과 이벤트로 총 60과가 배달이 되어 왔습니다. 위/아래로 쌓인 포장팩에는 얇은 종이 하나를 덧대어서 포장에 신경을 많이 써주셨네요. 60과를 언제 다 먹어야 할지 걱정하였는데,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하루에 1~2팩씩 먹다보니 금방 다 없어지더군요.

 

박스에는 키위를 자를 수 있는 플라스틱 칼도 여러개 같이 동봉해주셨습니다. 가끔 부엌에 있는 칼을 꺼내기 귀찮아서 키위를 안 먹는 경우가 있는데 플라스틱 칼로 쉽게 벗겨 먹을 수 있으니 편리하네요.

 

이제, 키위를 몇개 꺼내서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껍질이 다른 키위와 같이 거친표면이 아니라, 매끈하네요.

 

 키위를 한번 잘라보았는데요. 와우! 선명한 색상과 라인이 예술이네요. 키위의 단면이 가장 먹기 좋은 연한 연두색입니다.

 

키위 3과를 다 잘라서 접시에 담아놓으니, 양이 꽤 많네요. 그러나 한 조각씩 집어 먹으면 금방 없어지겠지요? 키위 조각 겉 표면에 흐르는 과즙이 눈에도 쉽게 보일정도로 풍부해보입니다.

 

키위가 얼마나 탱글탱글한지 포크로 눌러보았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키위는 가끔 너무 물렁물렁해서 포크로 눌렀을때 쉽게 흐물흐물거리는데요.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포크로 적당하게 힘을 가했을때 포크가 쉽게 들어가지 않을정도로 탱글탱글하더군요.

 

한 조각 찍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신 맛이 인상을 찌푸릴정도의 깊은 신맛이 아니라, 맛있고 부드럽게 신맛이라서 누구나 좋아할 맛인 것 같습니다. 한입 베어 먹었을때의 풍부한 천연과즙의 새콤달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구요. 껍질을 벗겨서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키위쥬스나, 얼음빙수에 토핑으로 넣어서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만들어주면, 환상의 조합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어머니가 구매한 GS홈쇼핑의 제품사이트입니다. 현재 3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할인으로 30과 +30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달콤하게 신맛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포스팅이었습니다.

 

아! 잠시만요. 혹시 아래 공감 버튼 한번만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돈 안듭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