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홈쇼핑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 솔직한 구매 후기!! (푸짐한 살코기와 적당한 소금간)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몇 일전 핸드폰으로 카드 문자가 띵동! 음..저희 어머니께서 홈쇼핑에서 또 무언가를 사신 것 같습니다.! 홈쇼핑 VIP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중이신것 같군요. 어머니께 전화해보니, 오메가3가 함유된 대표 생선인 간고등어 제품을 구매하셨더라구요. 몇일 뒤 본가로 배달이 온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을 몇개를 받으러 갔지요! 저번에 주문한 홈쇼핑의 탕수육 제품은 별로였지만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맛이 좋아서 이번에는 살짝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 소개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 1박스에는 간고등어 30미가 진공포장되어 있는데요. 중량은 포장 1개에 200g 정도 이며, 100% 국내산 고등어로들로만 엄선하여 판매를 하고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고등어 사이즈는 가공전에는 35cm정도이며, 가공후 사이즈는 약 23cm입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우수제품인데요. HACCP이란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모든 단계에 대해서 위해요소를 규명하고 관리하여 식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입니다.

 

무엇보다 편리한 점은 고등어의 머리,등뼈, 내장이 이미 다 손질을 해놓아서 따로 손질을 할 필요가 없고, 게다가 소금간까지 다 되어있어서 우리 주부님들의 조리시간을 많이 단축시켜줄것으로 보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만을 사용하여 제품의 담백함을 그대로 살렸다고 합니다. 또한 소포장으로 개별포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하나씩 포장을 뜯어서 조리하시면 됩니다.

 

많은분들이 생선을 구매하실때 비린내가 날까봐 걱정 많이 하시죠? 

 => 고박사 간고등어는 냉풍건조기법으로 비린내가 없고, 생선의 불필요한 수분을 제거하여 반건조상태로 육질이 쫄깃합니다.

 

■ 생선제품이라서 배송중에 상할까봐 걱정 되시나요?

배송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확실한 포장으로 신속하게 배달이 되어서 받는순간까지 신선한 상태로 고객님께 전달이 된답니다. 냉풍건조된 생선을 -40도 이하로 급속냉동시켜 생선의 신선도를 유지시켰습니다. 참고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며, 제품 수령후에는 바로 냉동보관해야 합니다. 해동후에는 재냉동하면 맛이 떨어지므로 가급적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고등어 조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고등어 조림-

 1. 고박사 간고등어를 먹기좋은 크기로 썬다.

 2. 무는 두껍게 반달썰기하고, 홍/풋고추, 대파는 어슷하게 썰고, 양파는 채썬다.

 3. 냄비에 무를 깔고 그 위에 고등어를 얹은 다음 양념장과 물 1/2컵을 부은 후 약한 불에 뭉근하게 조린다.

 4. 중간에 양파, 홍/풋고추, 대파를 넣고 가끔씩 양념장을 위에 끼얹어 주면서 조린다.

 

-고등어 구이-

 1. 고박사 간고등어에 레몬즙, 생강, 후춧가루를 뿌린다.

 2.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낸다.

 

■ 실제 제품 사진

어머니집에서 찍은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입니다. 아이스박스에 고등어 30미가 담겨져 있는데, 한 미씩 포장된 고등어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네요. 제품을 보니 홈쇼핑 제품소개 페이지에 써있는, "안전합니다. 깨끗합니다. 신선합니다." 라는 문구가 그냥 써놓은 문구가 아니라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일단 30미중에서  5미정도만 집에 가져왔답니다.

 

 

■ 고등어 구이 시식 후기

이제 간고등어 구이 한마리를 시식해 볼까나요?  이제부터는 제 와이프가 솜씨를 발휘해보겠습니다.

 

우선 간고등어 한마리를 접시에 담아서 밀가루에 살짝 묻혀줍니다. 고등어에 밀가루 옷을 입힌 이유는 구울 때 기름이 많이 튀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서 어느정도 달궈준 후에, 밀가루 옷을 입힌 간고등어를 넣어서 구워줍니다. 타지 않게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음~~ 스멜과 사운드가 굿!

비린내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술 한숟가락 정도 넣으면 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간고등어구이를 접시에 담아냅니다.! 살코기가 생각보다 많아서 2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제 밥이랑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고등어 살코기를 젓가락으로 잘 발라서 밥 한공기에 올려놓앗더니 비쥬얼이 굿굿! 사진은 그만 찍고 이제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음~~ 짭조름한 맛이 적당하게 소금간이 잘 되어있고,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서 어린애들 입맛에도 딱일 것 같습니다. 입맛이 없을때 짭잘하며 쫄깃한 고등어 한 마리가 밥 한공기를 뚝딱 금방 비우게 할 것 같고, 밥반찬 뿐 아니라, 술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어머니가 구매한 홈쇼핑 제품중에서 제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을 구매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할인받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고박사 간고등어 제품 구매하기]

 

 

이상 에이티포의 고박사 간고등어 포스팅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이 구매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