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상세 리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이번은 운동하는 남자, 운동하는 여자 분들이 주목하셔야 하는 포스팅입니다. 운동을 좀 한다는 분들은 헬스장에서 운동 후에 영양섭취를 위하여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시는데요. 그 이유는 운동직후 피로해진 근육에 빠른 영양섭취를 위해서입니다. 오늘은 그 영양을 아주 신선한 상태로 섭취할수 있게 해주는 제품 하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웨이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소백 3밀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운동인들의 도시락 가방 뿐 아니라, 레져/나들이시에도 사용할수 있고, 직장인들이 출근할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말 그대로 우리들의 헬스라이프를 지켜줄 든든한 제품이죠! 아래 상세하게 포스팅을 하겠지만, 더운 여름철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면, 쉽게 상하기쉬운데, 아이소백 3밀 제품에는 아이스팩이 같이 들어있어서 16시간동안 신선한 상태를 지속할수 있는것이 다른 도시락가방과 차별되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포스팅 마지막에 5%할인구매링크도 같이 첨부드리오니, 구매하실분은 똑똑하게 할인 받아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선거날을 맞이하여, 투표를 마치고 도시락을 싸서 아이소백 제품에 넣어, 근처 공원에가서 피크닉을 즐기러 나갔습니다! 차 뒷좌석에 넣어도 전혀 흔들리지 않게 디자인되어서 든든했습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사용사진

 

공원에 주차시킨후, 아이소백 3밀 제품을 들고 피크닉할 장소를 찾아서 가볼까요?! 옷도 일부러 깔맞춤해서 검정색으로 맞추어서 입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날씨가 무지 좋아서 공원에 나와서 운동 및 나들이를 즐기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다들 무거운 아이스박스를 들고 다니시지만 전 이렇게 가벼운 아이소백 3밀 하나면 충분! 그리고 생활방수 처리가 되어있어서 비가 와도 걱정 없답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사용사진

 

조금 더 클로즈업해서 제품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이소백 3밀 제품은 어깨로 메도 되고, 손잡이로 들고 다닐수 있게 되어있어서 들고다니기 용이합니다. 가방을 보시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 바로 앞쪽의 ISO 브랜드마크인데요. 누가봐도 정품이라는 것이 느껴질정도로 간지나게 디자인되어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사진

 

10분정도 걸어가니 도시락을 먹을 수 있게 야외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해보겠습니다! 배고프지만 파워블로거의 명예를 걸고, 도시락을 먹기전에 상세하게 하나하나씩 설명을 드려야겠죠?! 

 

우선, 아이소백 3밀 제품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하이킹, 등산 등 레포츠를 즐기는 분

-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직장인

- 운동을 좋아하는 피트니스 매니아

- 빠른영양섭취가 필요한 보디빌더

- 여행, 피크닉을 즐기는 분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손잡이부분

 

앞서 말씀드렸듯이, 손잡이 부분은 손으로 잡기편한 디자인의 소프트그립 처리된 핸드 스트랩 부분과, 어깨끈부분 이렇게 2가지로 가방을 들고 다닐수가 있습니다. 어깨 끈은 장시간 어깨에 메고 있어도 자국이 심하게 남지 않도록 두툼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정면/측면 사진

 

가방사이즈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제품의 정면과 측면사진을 촬영해보았습니다. 가로 35cm/세로22cm/높이20cm 로 디자인되어 있고, 가방색상은 블랙/레드/블루/블랙온블랙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은 블랙 색상입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상단 부분

 

상단에도 지퍼를 열어보면 공간이 있는데요! 도시락을 하나 더 넣을수도 있고, 메쉬포켓 부분으로 되어 있어서 보조배터리등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젤리를 좋아해서 젤리랑 물에타먹는 비타민과 사탕을 넣어놓은건 안 비밀..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사이드 인슐레이션/메쉬포켓 부분

 

아이소백 3밀 제품 양쪽에는 메쉬포켓과 사이드 인슐레이션 부분으로 지퍼공간이 달려 있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물통을 넣고 다녀도 좋고, 핸드폰을 넣고 다녀도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저는 사이드 인슐레이션 공간에는 지퍼를 열어서 비타민/오메가3등의 영양제를 넣고 다닌답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제품 전면 수납공간

 

제가 앞에서 말씀드린 아이소백 3밀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이부분인데요. 수납공간에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는 양쪽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12~16시간동아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해주고 컨테이너와 별동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컨테이너가 젖지 않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이죠! 그리고 아이스팩은 무독성이며 절대 터지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쪽 공간을 보면,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될수 있게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 웨이24 아이소백 3밀 컨테이너

 

아이소백 3밀 제품을 구매하시면 컨테이너(도시락용기) 가 같이 제공이 되는데요. 354ml 1개/473ml 3개/828ml 1개/1123ml 1개 이렇게 총 6개가 제공이 됩니다. 전면공간에는 컨테이너 약 3~4개가 들어가고 위쪽 지퍼공간에도 1개가 더 수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위 용기와 아이소팩은 아이소백 가방을 구매하지 않고도 별도로도 구매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소백 도시락용기는 냉동실에 사용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에도 돌릴수 있는 용기라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패턴에 딱 적합합니다. 그리고 완전밀폐 시스템이라 음식물이 새는일도 없고 가방에 냄새가 배는 걱정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이제 음식들을 한번 먹어볼까요?

 

 

 

 

▲ 웨이24 아이소백 3밀 도시락 사진

 

오늘은 저의 와이프가 아주 정성들여서 도시락을 싸주었습니다. 닭가슴살말이/월남쌉/쌈밥 그리고 계란(고구마토핑)으로 정말 먹기 아까울정도로 이쁘게 싸주었네요! 방울토마토도 용기에 담아서, 비타민까지 한번에 섭취가능! 

 

 

 

 

날씨도 좋고, 아이소백 3밀 제품으로 신선한 도시락을 공원의 신선한 공기와 먹으니 꿀맛이네요! 저같이 운동하는 사람들은 운동 후 빠른 영양섭취가 필요하므로, 도시락가방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해야하므로 아이소백의 냉매제품과 같이 도시락을 보관한다면 여름철에도 음식 상할 걱정 없이 편하게 드실수 있을것 같구요.

 

혹시 웨이24 아이소백 제품을 구매하실 분은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고 구매시, 결제창에서 5%할인이 적용되오니 똑똑하게 할인받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 에이티포의 웨이24 아이소백 3밀제품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