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고릴라웨어 리스트랩, 리프팅스트랩 2종세트 리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주기적으로 운동용품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고릴라웨어의 베르사그립 제품을 소개해드렸었죠? 오늘은 여러분이 운동하실때 반드시 필요한 스트랩 제품2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고릴라웨어 제품라인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디자인이 이뻐서이고, 두번째는 다른제품의 경우는 2달정도 쓰면 금방 훼손이 되는데, 고릴라웨어 제품은 튼튼해서 오래오래 쓸수 있어서 비용이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어서입니다! 그럼 하나하나씩 제가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릴라웨어 리스트랩 <고중량 운동을 위한 손목보호대>

 

 

 

먼저 리스트랩 제품부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스트랩 제품은 운동시 손목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인데요. 웨이트 운동시에 덤벨을 들다보면 손목이 돌아가서 자칫하면 부상을 당할수가 있는데, 그런 부상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마치 신축성 좋은 손목아대를 차고 있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리스트랩 소재는 100% 엘라스틴으로 되어있어 신축성이 좋고, Free Size로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길이는 53cm x 8cm 로 일반적인 사이즈인데요! 벨크로 시스템(일명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탈부착이 매우 편리하고, 벨크로부분이 11cm로 넉넉하게 제공되어서 손목의 사이즈에 맞게 여러분 감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 어떤 제품의 경우는 찍찍이 부분이 너무 짧아서 손목이 얇은 사람들의 경우 제대로 고정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거든요.

 

 

 

 

리스트랩은 손목을 감싸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인데, 가끔 손목부분에서 벗어나 계속 흘러내리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고릴라웨어 리스트랩 제품은 엄지루프가 있어서 엄지에 끼게되면 운동시에도 손목 부분에서 이동되는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께가 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나 운동시 발생될수 있는 손목의 틀어짐을 안전하게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리스트랩 제품을 처음 착용해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용법을 찍어서 차례대로 첨부하였습니다. 먼저 엄지루프에 엄지손가락을 걸은 다음 자신의 손목부분을 스트랩으로 돌려서 감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찍찍이에 부착해주시면 견고하게 고정되어서 손목이 틀어지지않게 됩니다! 어때요? 쉽죠?! 그럼 착용하고 운동한번 가볍게 해볼게요! 제가 아직 어깨부상으로 치료를 받고있어서 가벼운 무게로 한번 보여드릴게요!

 

 

 

 

 

손목고정이 가장 필요한 운동이 바로 어깨운동이죠?! 특히 덤벨 숄더프레스로 고중량으로 운동알 할 때에는 손목의 뒤틀림이 절대 발생되지 않아야하는데요. 리스트랩 제품이 제 손목을 제대로 감싸주고 있어서 흔들림없이 어깨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집중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 부상으로 상체운동을 못한지 거의 2달째라 근육이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ㅠㅠ

 

 

 

 

숄더프레스 머신으로 할 경우에도 손목을 제대로 잡아주는 리스트랩! 그리고 엄지루프에 엄지가 걸쳐져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고 손목부분에 단단하게 스트랩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어깨운동을 정말 오랜만에 해서그런지 눈물이 날것 같았어요.. 정말 그리웠던 어깨운동!! 앞으로는 무게욕심 부리지 않고, 적당히 운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그 다음으로 손목이 반드시 고정되어야하는 이두운동! 이두운동시 손목이 뒤로 꺾이게되면 아무래도 이두근육에 힘이 덜 집중이 되는데요. 그리고 무게를 치다보면 손목에 많은 무리가 가서 손목통증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를 방지해주는 역할을 해주는것이 바로 고릴라웨어 리스트랩 제품! 언더그립/오버그립/뉴트럴그립 3가지 모두 제 손목을 견고하게 고정시켜줍니다!

 

 

 2  고릴라웨어 패드 리프팅 스트랩 <어제보다 한 단계 더 많은 무게에 도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고릴라웨어 스트랩은 바로 패드 리프팅 스트랩 제품입니다! 패드 리프팅 스트랩에서 추구하는 바는 "한단계 더 높은 무게에 도전하라" 인데요. 문구에서만 봐도 느껴지듯이, 이 제품을 사용시 맨손으로는 불가능했던 중량을 들어올릴수 있도록 강력한 파워를 지원해줍니다!

 

 

 

 

사이즈는 Free 사이즈로 되어있고, 총길이는 60cm x 3.9cm 이며 이중에서 패드부분은 15.5cm, 스트랩 부분은 36cm입니다. 다른 스트랩보다 길이가 긴 편이죠?! 그만큼 여러분들이 얻을 수 있는 힘이 더 강해지게 됩니다!

 

 

 

 

고릴라웨어 리프팅스트랩 제품은 다른 스트랩보다 그립감이 뛰어나며, 손목보호용 패드를 부착하여 손목 부상을 방지해주어 한단계 더 높은 고강도 트레이닝을 하기 위한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고릴라웨어 마크!

 

 

 

 

 

패드리프팅 스트랩은 100% 면으로 제작되었고, 안쪽 패드부분은 네오프렌 소재로 되어 있어서 손목에 감았을때 가해지는 딱딱한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두께가 무려 3mm 두꺼워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그럼 스트랩 가지고 또 필드로 나가볼까요?! 운동은 설레지만 항상 조심조심!! :)

 

 

 

 

 

스트랩 사용법은 다들 아시죠?!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엄지와 검지 사이에 스트랩이 지나갈수 있도록 세팅해주시면 됩니다. 스트랩 제품과 깔맞춤하기 위해 블랙을 착용하고 갔죠!ㅎㅎ 스트랩 제품이 가장 필요한 운동은 무엇일까요?! 바로 친업이죠! 친업을 가볍게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손에 스트랩을 착용하고, 친업바에 하나씩 감아서 손목과 바가 고정될수 있게 고정시켜줍니다! 단단하게 고정이 되서 그런지 바에 올라가서도 계속 머물러 있을수 있을정도록 손목히미 많이 필요하지 않더라구요! 친업도 거의 1달반만에 하는건데 오늘 왠지 잘 먹을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3  평점 높기로 유명한 고릴라웨어 브랜드

 

 

스트랩 제품구매페이지에 있는 고객들의 평점입니다! 배송도 진짜 빠르고 품질도 좋아서 무조건 별점 5개가 나오네요. ㅎㅎ 혹시 위 제품을 구매하실분은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결제화면에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5% 가할인으로 최저가격구매 Click Click!

 

 

 

 

이상, 운동하는직장인 고릴라웨어 제품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꾸욱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