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버츠비 바디로션 추천 및 페이셜 워터 제품 출시-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가을철 건조해지는 피부와 민감한 피부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피부의 상태는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또한 피부는 유기체이므로 가장 내츄럴한 방법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점 대부분 모르시고 계실텐데요. 버츠비는 자연성분을 활용하여 가능한 심플한 방법으로 제품을 만들어, 우리 피부에 가장 훌륭한 내츄럴 솔루션을 선사합니다. 오늘은 우리의 피부를 가장 잘 지켜줄 수 있는 버츠비의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버츠비 바디로션

먼저, 요즘같이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안성맞춤인 버츠비의 바디로션을 추천합니다. 버츠비의 바디로션은 타제품에 비해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진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싱그러운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버츠비의 바디로션은 크게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자신이 좋아하는 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버츠비 바디로션 Type]

- 바이올렛&망고 쉬어 바디 로션(바이올렛 앤 망고, 잇꽃올레오좀, 코코넛오일 함유)

- 큐컴버&알로에 쉬어 바디 로션(큐컴버 앤 알로에,잇꽃올레오좀, 코코넛오일 함유)

- 클레멘타인&칼라릴리 쉬어 바디 로션(클레멘타인 앤 칼라릴리, 잇꽃올레오좀, 코코넛오일 함유)

 

 

9월 이벤트로 쉬어 바디로션을 구매시 8000원 상당의 [정품] 망고 립 밤을 증정을 한다고 하니, 가을철 피부관리와 함께 내 소중한 입술도 같이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구매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버츠비 제품 구매하러가기]

 

신제품 버츠비 페이셜 워터

버츠비 인텐스 라인은 클라리 세이지의 강력한 수분 지속력이 장점인데요. 이번에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제품라인에 페이셜 워터 제품이 추가되었답니다. 보습케어 첫 단계로 페이셜 워터 제품을 사용하고,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나이트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나가시기 바랍니다.

 

버츠비의 인텐스 라인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츠비의 인텐스 라인]

-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나이트 크림

-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아이크림

-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데이 로션

-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클렌저

-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트리트먼트 마스크

 

현재 인텐스 라인 구매 시 마일리지를 더블로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버츠비 페이셜 워터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서둘러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버츠비 제품 구매하러가기]

 

우리 아가의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기 위한 베이비 라인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유해성분을 확인하지 않은채 아무거나 사용하면 안되겠죠? 버츠비의 대부분의 제품은 99% 내츄럴 성분이고 절반 이상의 제품들은 100% 내츄럴 제품입니다. 어떻게 확인하냐구요? 버츠비의 전 제품에는 자연성분의 함유량을 표시하는 내츄럴 바가 있는데, 여기서 내츄럴 성분 함유량을 확인 가능합니다.

버츠비 베이비라인의 제품의 특징은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은은한 라벤더와 바닐라 향이 아기의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버츠비의 베이비 라인 제품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천연성분이 함유된 제품라인으로 소중한 우리 아기를 지켜주세요.

[버츠비 베이비 라인]

- 베이비 비 샴푸 앤 워시 카밍 /

- 베이비 비 키써블 칙스 밤

- 베이비 비 크림 투 파우더 / 베이비 비 멀티퍼포스 오인트먼트 / 베이비 비 너리싱 로션 카밍 / 베이비 비 스킨 크림 / 베이비 비 너리싱 베이비 오일

- 베이비 비 선스크린 스틱

- 베이비 비 버블 배스

 

현재 베이비 라인 구매시 Save The Honey Bee 캔들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사은품 놓치지 마시고 서둘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버츠비 제품 구매하러가기]

  

추석 선물로 고민중이신가요?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휴일이어서 좋기는 하지만 올해 추석은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까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과/배/햄/소고기/참치 한번씩 다 구매해본 제품이라면 이번에는 센스 있게 버츠비 라인으로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비싸지 않은 알맞은 가격으로 제품이 구성되었으며, 제품 구매시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오니 올해 추석에는 소중한 분에게 소중한 선물을 전달해보시기 바랍니다. 

 

[버츠비 제품 구매하러가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9월 이벤트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2종 미니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2종 미니키트와 파우치, 그리고 패셔너블한 클러치백까지 증정을 한다고 하네요! 와우! 미니키트는 하이드레이션 라인으로 증정이 되고 있으니 9월 구매를 서둘러서 대박 사은품까지 꼭 챙겨가세요!

 


 

벌집에서 얻은 밀랍으로 만든 버츠비의 비즈왁스 립 밤부터 비타민 C를 함유한 오렌지 에센스 페이션 클렌저까지 버츠비는 오직 자연에서 얻은 성분만을 사용하여 피부에 놀라운 효과를 전하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저희 와이프도 피부가 민감한 타입이라 버츠비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하면서 점점 피부가 매끈해지고 탄력이 생기는 변화를 느낄 수가 있었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버츠비 제품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는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