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49회 맛있는녀석들 황태해장국 대관령황태마을, 육회 뉴문한우 육회

1월 29일 맛있는녀석들 49회 육회 황태해장국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49회에서는 어느때와 다름없이 맛집 두곳을 방문해서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줄 예정입니다. 황태는 제가 즐겨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이분들이 먹는걸 보니 먹어보고싶은 욕심이 들더군요. 혹시 동태,생태,황태의 차이를 아시나요?

-동태: 명태를 그냥 얼린것

-생태: 명태를 얼리지 않은 생물 그대로의 상태

-황태: 명태를 얼렸다 말렸다 거듭한것

 

그럼 이제부터, 맛있는녀석들 49회 황태해장국 육회 맛집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맛있는녀석들 50회에서는 돼지국밥과 파전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맛있는녀석들 49회 맛집 정보]

- 황태해장국 맛집: 대관령황태마을

- 육회 맛집: 뉴문 한우 육회

 

[맛있는녀석들 은평구 황태맛집]

- 상호명: 대관령 황태마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조

- 대관령 황태마을 메뉴: 황태구이, 황태밥상, 황태해장국

- 간략소개

대관령 황태마을 황태는 강원도 인제용대리 덕장에서 40cm의 최고급 황태만을 직송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황태 육수는 황태머리만 넣고 계속해서 끓여 뽀얗게 우려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황태해장국에 들어간 무와 콩나물도 식감을 더욱 더 풍성하게하는 시원함의 최강자들! 마지막으로 들기름을 첨가해서 고소함을 첨가하였답니다. 민경씨의 황태마요덮밥이 맛있게 먹는 팁을 공개해주었으니 참고하세요.

 

맛있는녀석들 황태해장국맛집 대관령 황태마을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녀석들 논현동 육회맛집]

- 상호명: 뉴문 한우 육회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조

- 뉴문한우 육회 메뉴: 육회

- 간략소개

뉴문 한우육회 전문점에서 파는 육회는 매일 전라도에서 신선한 1등급++ 한우를 가져와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지방이 거의 없는 우둔살을 사용해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육회위에 달걀이 아닌 메추리알을 올려서 육회의 담백한 맛을 살린다고 하네요. 김민경씨 오늘 육회에 반한듯 먹방을 제대로 찍을 기세네요. 육회의 양념은 전라도 방식으로 고추장을 사용하되 너무 진하지 않게 한다고 하네요. 이곳에서 육회와 치즈를 같이 싸서 먹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육회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줄 마리아주 와인까지 대령! 육회와 공기밥, 육회와 고추냉이, 육회와 감자튀김의 조합

 

맛있는녀석들 육회맛집 뉴문 한우 육회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연어무한리필, 김치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팥죽, 조개찜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