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팔운동

누워서 쉽게하는 팔운동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바벨을 이용한 팔운동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여성분들 팔 뒷쪽이 안 빠져서 고민이신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 꼭 이 포스팅을 놓치지말고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드릴게요! 여성분들의 경우 바벨에 대한 부담감이 있으시다면 바벨 말고 가벼운 물병으로 하셔도 되고 수건을 이용해서 하셔도 됩니다. 그럼 같이 해볼까요?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STEP1:: 오늘 배워볼 팔운동은 편하게 벤치에 누워서 해볼거에요! 벤치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양팔로 이지바를 들어올려줍니다. 양팔은 곧게 펴준상태로 준비자세를 취해주세요. 이지바는 너무 넓게 잡지 마시고 어깨보다 좁게 잡아주세요.

 

그리고 위에 잘못된 자세처럼, 팔꿈치가 바깥으로 벌어지면 삼두근육에 힘이 덜 들어가므로 벌어지지않도록 해주세요.

 

 

 

STEP2:: 팔을 굽혀서 바벨이 자신의 머리 뒤쪽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 동작에 무리가 있으신분들은 자신의 이마쪽에 바벨이 내려올 수 있도록 각도를 좁혀주시기 바랍니다.

 

 

 

 

STEP3::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방법1처럼 대각선으로 뻗는 방법과 방법2처럼 다시 원래자세로 90도로 뻗는 방법이 있는데요. 2가지 방법을 다 해보시고, 2가지 중 편한 방법을 택하시면 됩니다. 개개인의 골격과 근육의 가동범위에 따라 다르거든요.

 

 

마지막으로 동영상을 통해 팔운동 자세를 보여드릴게요!

 

 

이상 에이티포의 팔운동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포스팅이었습니다!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직장인을 위한 손목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

 - 자기전 5분 요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