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도미노피자] 씨푸드 피자 끝판왕 씨푸드 퐁듀 피자의 달콤한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저녁! 와이프와 함께 1주일에 한번 외식을 하는 날이지요! 이번주에는 와이프가 몇일전부터 먹고싶어하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씨푸드 퐁듀 피자를 배달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SK패밀리카드를 사용하여 결제를 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가 있어서 부담없이 결제를 하였습니다. 배달오기전에 씨푸드 퐁듀 피자가 무엇인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가서 제품소개페이지를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 씨푸드 퐁듀 피자에 대해서 알아보자!

씨푸드 퐁듀 피자는 도미노 피자 계열중에서 가장 핫한 메뉴인것으로 보입니다. 홍게살,새우.통관자가 퐁듀치즈소스와 어우러져 더욱 신선하고 맛이 한층 깊어진 씨푸드 피자를 만들어냈습니다. 퐁듀치즈소스는 체다치즈로 만들어 치즈의 담백한 맛도 일품일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정말 토핑의 사이즈가 어마어마할 정도로 크네요.

 

씨푸드 퐁듀 피자 100만 돌파 기념으로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도 나왔네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씨푸드 퐁듀 + 갈릭스테이크 => 갈릭스테이크 콜라보

- 씨푸드 퐁듀 + 바비큐 => 바비큐 콜라보

 

 

■ 씨푸드 퐁듀 피자를 먹어볼까?

씨푸드 퐁듀 피자를 주문했는데, 다른 집과 배달이 바뀌어서 다시 만들어오는 불상사가 벌어졌습니다. ㅠㅠ 오 나의 귀신님을 보면서 먹을려고 했는데 계획이 무너졌습니다. 그런데 다행이도 빠르게 다시 따끈따끈한 피자가 배달이 와서 늦지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콜라와 같이 배달 온 나의 씨푸드 퐁듀 피자!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같이 부착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전 SK패밀리카드를 가지고 있으므로 과감히 무시!

 

 

 

드디어 개봉박두! 열자마자 깜짝놀란 점은 토핑의 사이즈가 다른피자와 비교했을때 어마어마 하다는 겁니다. 다른 씨푸드 피자의 경우 조그마한 새우가 몇개 든 정도인데, 여기는 각종 해산물들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비쥬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도우 위에 올려진 퐁듀치즈소스/어이언소스와 새우/통관자/홍게살의 토핑이 엣지 끝까지 꽉차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나폴리 도우로 주문을 했답니다.

 

 

 

그럼 한 조각 잘라서 먹어볼까요? 한 조각을 집어들면서 조각 곁에 붙어있는 치즈의 쫄깃쫄깃한 촉감이 느껴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들이 토핑으로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100% 국내산 홍게살의 다리살만을 골라 크레올소스로 양념하여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고, 칼슘이 풍부한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입 안 가득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쉽게 맛볼 수 없는 통관자유자렌치드레싱으로 양념하여 상큼한 맛 또한 느껴집니다.

 

 

 

이번에는 느끼하지 않게 피클도 한 개씩 집어서 먹어보고, 갈릭소스와 핫소스도 같이 곁들여 먹어보았는데요 나름 잘 어울렸습니다. 

 

핫소스도 듬뿍듬뿍 뿌려줍니다.!! +_+

 

 

피자 도우 위에 올려진 통관자와 통새우가 보이시나요? 씹었을때 탱글탱글한 속살이 입안에서 탱탱 터지는 맛이 일품이므로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강추합니다. 저희는 둘이 먹을거라서 미디움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니 금방 한판이 없어져버려서 라지를 주문할걸...라는 후회가 들더라구요. 하지만 아쉬움이 있어야 다음에 또 주문하겠죠?

가격은 L 32,900원 / M 27,500원입니다. 다음에는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도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피자 포스티이었습니다.!

 

나도 먹어봐야겠다 생각하신 분들은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