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블랙/그레이카모 리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운동제품을 리뷰해드리는 날입니다! 여러분~! 헬스장에서 운동하실때 어떤 신발을 신고 하시나요? 혹시 그냥 일반 운동화를 신고 하시지 않으신가요?! 일반 운동화는 헬스 운동을 하기 적합하게 나온 신발이 아니므로, 발목을 잘 잡아주지 못해 자칫하면 부상의 위험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헬스장에서 운동하실때 신어야 하는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도 원래 낮은 신발만 신다가 하이탑 제품을 이번에 처음 착용을 해보았는데, 스쿼트를 할때 발목을 잘 잡아주어서 오히려 더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착용해서 운동을 해본 소감을 같이 리뷰에 같이 넣어볼게요! Let`s Go!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박스샷

 

택배 오자마자 사진으로 남겼던 박스 미개봉 샷입니다! 고릴라웨어에서 만드는 제품은 어느정도 믿고 사용해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 빨간색 글씨랑 고릴라 마크가 너무 맘에 듭니다. 제가 웨이24 고릴라웨어 제품을 여러개 사용하는 이유도 그 이유중의 하나이겠죠?!ㅎㅎ

 

박스 안에는 신발을 휴대해서 가지고 다닐수 있는 신발주머니도 같이 들어있어서, 헬스장 갈때 저기에 넣어가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답니다. 그럼 신발을 가지고 헬스장에서 가서 착용샷을 한번 찍어보겠습니다!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사진

 

일단 신어보기전에 앞/뒤/측면에서 사진을 찍어서 어떤 제품인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신는 하이탑과 같은 디자인이구요. 신발 외측에는 고릴라웨어 마크가 디자인되어있고, 신고 벗기 편하도록 찍찍이가 붙어 있습니다. 살짝 밀리터리 디자인같아 보이기도 하죠?! 검정/흰색/회색 칼라로 디자인 되어있고, 소재는 소가죽 60%, 폴리에스테르 40%로 아주 고급진 신발입니다.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사이즈표

 

혹시 사이즈가 궁금하신 분 계시죠?! 사이즈는 230부터 300까지 나오니 남/여 공용으로 커플로도 신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평소 착용하시는 한국사이즈대로 신으시면 딱 맞더라구요!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밑창 사진

 

신발을 착용감도 중요하지만, 아래 신발 밑창도 잘 봐야 합니다. 일부 운동화의 경우 마찰력이 없어서 많이 미끄럽거든요. 하지만 웨이24 하이탑 프로 슈즈는 밑창소재가 마찰력이 생길수 있도록 되어있고, 홈이 파여져 있어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신어보고 운동하는 착용샷을 보여드릴게요!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착용샷

 

일단 남자들이 운동할때 많이 입는 긴레깅스를 입고 한번 신어보고, 그 다음에는 반바지 착용샷도 아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탑은 반바지와 같이 신는것이 좀 더 어울려보이네요! 신발이 검정색이 들어가 있어서 검정 레깅스와도 잘 어울리죠?! 운동할때만 신기에는 너무 신발이 이뻐서, 일반 스키니진에도 잘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레깅스 착용샷

 

휘트니스 슈즈의 성능을 제대로 시험해보기 위해서는 하체운동을 해야겠죠?! 오늘은 첫번째 운동을 스쿼트로 시작해봅니다! 일반스쿼트와 와이드스쿼트를 컴파운드 세트로 구성해서 5세트를 해볼게요! 페리하이탑 프로 슈즈가 제 발목을 제대로 잡아주고 있어서 스쿼트할 때 무지 편안했습니다! 하이탑은 일반 러닝화보다 지면과 닿는 면적도 크고 두툼하다보니 발목의 안정성이 갑이네요!!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레깅스 착용샷

 

두번째 운동은 레그프레스! 펌핑감이 오는 상태에서 레그프레스를 하게되면, 먼가 근육이 수축되고 이완되는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게 되더라구요. 가볍게 120kg로 1세트로 시작해서 250kg까지 10세트까지 단계적으로 올려서 운동해보겠습니다! 제가 요즘 무릎이 안 좋아서 무게를 많이 못 치고 적당히 무리가 안되는 수준까지만 하고 있습니다! 레그프레스 발판에 하이탑 프로 슈즈를 올려놓고, 안정성있게 발바닥으로 밀어봅시다!!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레깅스 착용샷

 

요즘 부상으로 중량운동을 많이 못하기 때문에 유산소운동의 비중을 조금 더 늘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체운동후체는 자전거와 러닝머신을 10분씩 타주고 있습니다. 싸이클은 가볍게 타는것보다는 약간 묵직하게 천천히 밟아주는것이 내가 지금 허벅지 근육으로 페달을 돌려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강도를 높인 상태에서 천천히 탑니다!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레깅스 착용샷

 

마지막은 런닝머신으로 체지방을 날려버려야겠죠?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를 신고 유산소운동도 할 수 있답니다! 어떤 분은 하이탑이 불편하지 않을까요? 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도 계실텐데요! 오히려 하이탑 윗부분이 발목을 감싸주고, 찍찍이고 한번 더 흔들리지 않게 고정을 해주므로 다른 신발보다 기능성면에서 좋다고 생각됩니다!

 

 

자!! 이제 옷을 반바지로 갈아입고 다시 돌아 오겠습니다!!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반바지 착용샷

 

제가 원래 헬스장에서 반바지를 잘 안 입는데, 이번에 새로 산 스쿼트바지랑 같이 매칭시켜보았습니다! 하이탑은 역시 반바지랑 매칭시켰을 때 좀 더 어울리네요!ㅎㅎ 제가 사용하는 무릎 보호대도 검정색이라 색이 잘 매칭되죠?! 역시 운동용품은 블랙!!!ㅋㅋ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반바지 착용샷

 

운동을 또 하는것은 아니구요! 반바지 입고 착용한 샷을 한번 더 보여드리기 위해서 다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ㅎㅎㅎ 저만큼 이렇게 최선을 다해 운동용품을 제대로 리뷰해주는 사람은 국내에서 제가 유일하다고 봅니다. 하하하하!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반바지 착용샷

 

레그프레스도 다시 한번 촬영해볼까요?! 제가 다리를 제모했더니 다리가 아주 매끈하고 이쁘게 나오네요ㅎㅎㅎ 하체운동을 할 때 반바지를 입고 하니까 허벅지 근육이 움직이는것이 잘 보이네요!! 앞으로 종종 입어야겠는걸요?!!

 

 

 

▲ 웨이24 페리 하이탑 프로 슈즈 + 반바지 착용샷

 

마지막으로 레그익스텐션도 찍어볼까요?! 하이탑 프로슈즈로 레그익스텐션을 할때 신발 윗 코 부분이 패드에 살짝 닿아서 조금은 불편하지만 운동할때 지장을 줄만큼은 아닌것 같습니다! 제가 레그익스텐션을 할 때 패드를 발목아래부분까지 끝까지 내려놓고 하거든요 ㅎㅎ 패드를 위로 살짝 조절해서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체운동을 할 때 안정성있게 발목을 잡아주는 신발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5% 할인혜택을 받으셔서 최저가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5% 할인 구매 링크 Click!! ▲▲

 

이상 에이티포의 웨이24 하이탑 프로슈즈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