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BHC] 크런치한 순살치킨에 마법의 소스를 뿌린 순살 뿌링클 치킨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주말인데 근무를 늦게까지 하고와서 배가 출출하네요ㅠㅠ

야옹이와 머 먹을지 고민하다가 야옹이가 어디로 전화걸더니 주문을 하더군요...

물어보니 BHC 에서 순살 뿌링클 치킨을 시켰다네요 +_+ !!

역시 불금이나 불토에는 치킨 만한 간식이 없지용!!! 

마침 컴터를 하고 있어서 BHC 홈페이지 (http://www.bhc.co.kr) 들어가보았습니다...


오!!! 전지현이 광고하던 치킨이 BHC 였군요..ㅋㅋㅋ 몰랐네요..

앞으로 BHC의 광팬이 될 것 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ㅋㅋ


음....우리가 주문한 치킨이 무엇인지 한번 보러 갈까요??ㅎㅎ


순살 뿌링클 메뉴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봐서는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네요.ㅎ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좀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Magic Seasoning !!

블루치즈가 들어가잇다고 하니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어린이들이나 여성들이 먹기에 좋다네요.ㅎ 

어떤 맛일지 궁금 궁금!! 하앍... 


띵동! 띵동! 오 왔군화...!!! 나의 치느님...

치킨을 꺼내기 전에 온전한 상태로 한방 찍었습니다. :) 

BHC의 의미가 BETTER & HAPPIER CHOICE 였군요.. 이제 알았습니다.ㅋㅋ


그럼 이제 치킨을 꺼내서 시식을 해볼 차례!!

내용물은 다른 치킨집과 다를바가 없네요.ㅋ


음.. 먼가 기대했던 비쥬얼은 아니네요^^;;

먼가 바삭바삭한 치킨일줄 알았는데, 약간 너겟에 카레가루 묻혀있는 비쥬얼???


치킨과 같이 찍어 먹는 소스는 요구르트 비쥬얼입니다.

냄새도 약간 요구르트 향이 나는것도 같구요.


그럼 이제 찍어서 먹어볼 차례입니다. 튼실한 놈을 골라 잡아서 소스에 풍덩!

(사진은 맛 없게 찍혔네요.ㅋㅋㅋㅋ)





평가를 하자면..기대했던 것보다 별로였습니다.ㅠㅠ

치킨은 바삭바삭해야 맛있는데, 너겟 씹는 느낌이었고, 치킨 표면에 뿌려져있는 Magic Seasoning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아까 여성분들의 입맛에 맞다고했던 이유가 있었네요^^; 느끼하면서도 단맛이 있는 맛!!

제 와이프는 그런 맛을 좋아하는지라 저는 몇 조각만 먹고 나머지는 다 와이프가 먹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BHC의 쏘스에 무쵸 핫 을 먹고 싶어요!!!

치킨은 바삭한 맛이 없으면 식감이 안 살더라구요. 게다가 매운 소스를 좋아해서 저한테 딱일듯요.

다음에는 쏘스에 무쵸 핫을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