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어플홍보(앱홍보) 및 블로그체험단을 모집하는 올리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블로거들을 위한 희소식을 하나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요즘 블로거체험단 모집 사이트들이 많이 활성화되어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박스라든지 베리블로그 등 여러 업체 DB를 가지고 있다가 하루에 한번씩 방문해서 포스팅해보고 싶은 제품이나 체험상품을 둘러보는데요. 그 중에서도 체험상품이 구성이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 올리뷰 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올리뷰 사이트 바로가기◀

 

 

1. 올리뷰 사이트는 어떤 곳인가요?

다른 블로거 모집 체험단 사이트의 경우 블로그 중심의 체험단 모집이 전부인 반면, 올리뷰는 블로그 뿐 아니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체험단과 기자단을 모두 혼합 한 신개념 멀티 온라인 체험단 서비스입니다. 블로그가 없어서 체험신청을 해보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올리뷰 사이트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신청하셔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체험상품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2. 올리뷰 사이트의 체험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올리뷰에서 신청을 받고 있는 체험상품들은 아래와 같이 크게 4가지로 나뉘는데요.

- 블로거들을 위한 올리뷰/앱리뷰/리얼포스팅

- SNS 사용자들을 위한 소셜 컨슈머

 

올리뷰: 패션/뷰티/생활용품/맛집/문화 등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를 작성하는 캠페인입니다.

▶ 앱리뷰: 유용한 스마트폰 어플을 체험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캠페인입니다.

▶ 리얼포스팅: 제품이 아닌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아서 해당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하는 캠페인입니다.

▶ 소셜 컨슈머: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들이 신청가능한 홍보 캠페인입니다.

 

올리뷰 사이트를 가입해서 활동을 한지 1주정도 되었는데요. 다양한 체험상품들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고, 생활에 유용한 체험상품들만 선별되어 업로드되고 있어 시간과 공간의 제약만 없으면 모두 다 신청해버리고 싶을 정도랍니다. 저는 올리뷰 카테고리에서는 뷰티/패션과 맛집 체험에 중점을 두고 신청하고 있고, 앱리뷰와 리얼포스팅 카테고리도 제가 가장 잘 작성할 수 있는 체험상품이 등록되면 간간히 신청하고 있답니다! 

 

앱홍보(어플홍보)를 원하시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올리뷰 사이트와 제휴하시면, 능력 있는 블로거들이 줄을 서고 있으니 참고하세요:D

 

3. 체험도 하고 포스팅을 통해 수익금도 챙기자!

올리뷰에서는 체험상품 제공 외에 포스팅 한 글에 대하여 수익금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7,000원 10,000원 등 다른 블로거 체험단 사이트보다 많은 금액을 적립해주고 있는데요. 체험상품도 공짜로 체험하면서, 글 작성에 대한 원고료까지 챙길 수 있다니! 이정도면 완전 때 때 땡큐죠!

잠깐! 적립금 쌓기 어렵지 않냐구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시 축하금으로 2,000원, 블로그 매체 등록시 600원이 자동적립되는데요. 그리고 첫 체험단 신청시 400원, 선정되면 축하금으로 1000원을 적립해주기까지.....! 아직 체험글을 쓰지도 않았는데 벌써 4,000원이 쌓였답니다.!

 

적립된 수익금은 30,000원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청을 위해서는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위 수익금 랭킹을 확인가능한데요. 벌써 10만원 가까운 금액을 모은 리뷰어분들도 있네요. 저도 분발해서 빨리 쫓아가야겠네요. 

 

4. 체험단 선정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인기 있는 체험상품의 경우 경쟁률이 높기 때문에, 계속 탈락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남들보다 선정이 더 잘 되기 위한 방법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올리뷰 위젯 설치인데요. 올리뷰 위젯 설치시 아래와 같은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혜택이 아주 많으므로 위젯을 설치하여 당첨확률도 높이면서, 블로그도 이쁘게 꾸미시기 바랍니다.!

- 체험단 신청 선정률이 2배 이상 높아집니다.

- 서포터즈 심사 시 가장 먼저 반영됩니다.

- 이벤트, 프로모션 등에 우선 신청권을 드립니다.

 

5. 체험단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올리뷰 체험단을 신청하기 위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선 신청하고 싶은 체험상품에 대한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합니다. 각 상품마다 포스팅 등록 기간이 별도로 정해져있으므로 반드시 종료일을 확인해야 하고, 서비스의 내용과 함께 리뷰 작성시 첨부해야 하는 키워드나 미션을 꼭 확인해주세요. 

 

2) 리뷰어 신청 버튼을 눌러서 자신이 꼭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나 각오를 짧고 강렬하게 작성합니다.! 완료되었으면 신청하기 버튼 클릭!

3) 선정일까지 기다렸다가 선정이 되면 서비스/상품을 체험하시고 리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추가수익금이 적립되오니 정성껏 작성해서 베스트 리뷰어를 한번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면 수익금 뿐 아니라 차후 캠페인 선정률이 2배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기회에 수익금도 쌓고 블로거로서 성장하실분들은 올리뷰 사이트와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에이티포의 블로그체험단 사이트 올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