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리뷰

제주도 호텔 추천 바다가 보이는 깨끗한 제주씨앤호텔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이번 추석연휴에 제주도에 우리 부부와 어머니를 모시고 왔습니다.! 1월부터 계획된 여행이라서 8개월동안 이 날만이 오기를 가득 기대했었는데요.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날씨가 너무 맑고 화창해서 여행하기에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카카오렌트카에서 대여한 렌트카를 인수받고 2주전에 예약한 제주씨앤호텔로 고고싱! 제주씨앤호텔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인데요. 차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제주씨앤호텔의 위치는 포스팅 하단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제주씨앤호텔 외관

 

제주씨앤호텔은 도로옆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크기도 어느정도 커서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건물 외벽이 회색톤이라 밤에 눈에 띄지는 않지만, 건물 위에 밝게 빛나는 호텔이름 네온사인 덕분에 바로바로 차로 컴백할 수 있었답니다.

 

▲ 제주씨앤호텔 1층 로비 및 복도

 

호텔 1층 로비에는 간단한 과자와 음료/주류를 살 수 있는 매점이 있고, PC와 프린터 기기도 있어서 급하게 업무를 보셔야 할 분이나 인터넷을 사용하실 분들은 1층 로비에 있는 P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조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은 지하 1층입니다. 조식은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제공되므로 꼭 공짜 아침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체크인을 하고 저희가 배정받은 5층 복층 패밀리룸으로 고고싱!

 

▲ 제주씨앤호텔 복층 패밀리룸

 

저희가 2박 3일동안 머물 복층 패밀리룸입니다. 구조는 복층으로 되어 있고, 나선형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조그마한 침실이 있습니다. 2층 높이는 굉장히 낮으므로 키가 크지 않은 제가 계속 수그리고 다녀야 할 정도로 낮습니다. 2층에서 창문을 통해 1층을 내려다 볼 수도 있답니다. 밤에 1층에서 올려다보면 깜짝 놀랄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D 1층 침실은 트윈베드 1개와 싱글베드 1개가 있습니다. 저희는 3명인데 5명이서 숙박해도 넉넉한 공간인 것 같습니다.

 

▲ 제주씨앤호텔 화장실

 

숙박시설에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침대와 화장실인데요. 화장실은 넓어서 2명이서 같이 씻어도 될 정도의 크기였고, 위생상태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한 개수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치약/칫솔은 제공되지 않고 제공되는 세면용품은 비누밖에 없다는게 아쉽지만 어차피 대부분의 손님들이 자기가 사용하는 제품을 가져오니까 굳이 제공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침대와 화장대도 깔끔하게 정리정돈되어있고,  TV도 케이블채널이 제공되고 있어서 조금이따 드라이브를 마치고 호텔로 돌아와서 과자와 함께 추석특선영화를 봐야겠네요. :D 각 조명은 요렇게 한 군데에서 관리할 수 있답니다.

 

▲ 제주씨앤호텔 테라스 풍경

 

호텔방 테라스에서 본 풍경인데요. 바다 근처에 위치한 호텔이라 그런지 저 멀리 푸른빛을 자랑하는 드넓은 바다가 쫘악 펼쳐져 있답니다. 호텔앞에는 야자수 나무가 자라고 있고, 개인 소유지인 밭도 보이네요.

 

 

▲ 제주씨앤호텔 조식

 

제주씨엔호텔 조식 풍경입니다. 원래는 지하1층에서 조식을 먹는데, 현재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야외 테라스에서 먹게되었답니다! 조식은 7시부터 9시까지라서 적당히 8시쯤 갔는데 이미 투숙객들이 다 나온상태!!!! 사람들이 여행와서 쓸데없이 부지런하시네요.ㅎㅎㅎ 조식은 한식+양식인데요. 아침으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씨리얼이랑 과일까지 세팅되어 있는 미니 뷔페! 괜찮네요!

 

 

제주씨앤호텔 주소 및 위치

 


 

저희는 제주씨앤호텔을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하였는데요. 다른 할인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구매하신 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은 이틀동안 신나게 놀고 서울로 컴백홈할 예정이랍니다. 내일은 제주 동부 드라이브 코스를 투어해볼까 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이라면 제주씨앤 호텔 추천드립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제주씨앤호텔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