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아이뷰티랩 엘사 3초 아이섀도우 아이매직 추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1주일전에 자주 들어가는 아이뷰티랩 홈페이지에서 아이섀도우 체험단을 모집해서 지원을 했는데요. 체험상품은 엘사 3초 아이섀도우라는 제품인데요. 평소에 와이프가 아이섀도우를 많이 바르는것을 보게되어, 체험단 신청을 하게되었고 선정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D 아래 글 부터는 제 와이프가 작성한 체험후기이니 아이섀도우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평소 눈화장을 하실 때마다 컬러조합이나 그라데이션이 마음에 들지 않으실 때가 많으시죠?

게다가 시간도 많이 걸리고...결국 한가지 컬러만 쓰게 되지요. 이런 고민을 하는 것은 비단 저만이 아닌가 봅니다.

 

아이메이크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이라면 이제부터 주목해주세요!!!

드디어 빠르고 간편하며 성능도 좋은 3초 아이섀도우 아이매직이 나왔으니까요! (원래 있었는데 나만 모른거였나?ㅠㅠ)

써보니까 일반 아이쉐도우 제품보다 훨씬 빠르게 화장을 할수 있어서 엘사3초쉐도우를 추천합니다!

 

아이매직 엘사 3초 아이쉐도우는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Majic Beauty.inc사의 특수한 공법으로 제조되어 일반 가루/크림/파우도 타입의 쉐도우보다 오랜 지속력을 가지며,

처음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컬러의 아름다움이 나온다고합니다.

 

처음 본 순간! 이게 무엇이냐?! 라고 신선한 충격을 먹었어요. 세상에 이렇게 스탬프마냥 눈화장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내다니.. 천잰데?

한 박스에 총5세트씩 들어있답니다.

개별포장되어 위생적이기도 하고 살짝씩 사용하면 최대4회까지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눈이 따갑거나 피곤하지 않고, 가루날림이 없어 예민한 눈에도 트러블이 없어요.

스틱 뒷면으로 블렌딩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네요. 특허까지 낸 아이매직 엘사 3초 아이쉐도우!

특히 바쁜 아침 출근길이나 여행시에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색상은 여러 가지 있는데 저는 일단 자연스러운 색상 위주로 골랐습니다.

 

Peral shade 02 진커피+진골드+골드화이트

 

 Peral shade 12 골드베이지+골드핑크+골드화이트

 

 Peral shade 22 진커피+진골드+골드살색 총 3가지 색상이 들어있답니다.

 

 

연습도 해 볼 수 있도록 샘플이 1세트 포함되어있네요,

 

엘사아이쉐도우 3초 화장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눈을 감고 지그시 누른다.

2.눈꼬리 방향으로 밀면서 올려준다.(더 진하게 하실분만 선택사용)

3.손이나 스틱을 이용해 블렌딩을 하여 자연스럽게 해준다.

 

*가벼운 아이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은 2초정도 살짝 눌렀다가 떼어내신후, 블렌딩 하시면 컬러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화장을 잘 하지 못하는 저에게는 아주 유용한 신세계네요! 색상도 자연스럽고 시간까지 엄청 단축되니 앞으로 엘사3초아이셰도우를 이용해야겠어요! :)

 

 

그래도 이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을 통해서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아이뷰티랩 3초 아이섀도우를 준비합니다. (한 번 찍어 본 것이라 색이 조금 날아갔어요.)

 

 

 섀도우가 없는 썡눈을 준비! (저는 기본피부화장과 아이섀도우를 뺀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먼저 살짝 해 주었습니다.)

 

 

Peral shade 02 진커피+진골드+골드화이트를 사용한 눈

간단히 눌러주고 손끝으로 자연스럽게 비벼주었어요.

 

 Peral shade 02 진커피+진골드+골드화이트를 사용 한 후 눈을 감았을 때

 

 

*** Peral shade 02 진커피+진골드+골드화이트는 정말 자연스러운 색섀도우를 원하실 때 딱 일듯!

누구에게나 무난하고 가을에 잘 어울릴듯 해요.

 


 

 다시 아이섀도우를 칠하지 않은 눈!

 

  Peral shade 22 진커피+진골드+골드살색을 사용했을때의 눈입니다.

 

 

  Peral shade 22 진커피+진골드+골드살색을 사용했을 때 감은 눈 입니다.

 

 

*** Peral shade 22 진커피+진골드+골드살색무난하고 자연스러워요.

02번 보다 살짝 붉은계통 느낌이 납니다.

 


 

 아이섀도우를 칠하지 않았을 때의 눈! (사진이...ㅠㅠ)

 

 Peral shade 12 골드베이지+골드핑크+골드화이트

를 찍고 자연스럽게 블렌딩 했을때의 눈!

아주 자연스럽게 해보려고 살짝만 찍었어요.

 

Peral shade 12 골드베이지+골드핑크+골드화이트를 사용하고 감은 눈!

 

*** Peral shade 12 골드베이지+골드핑크+골드화이트는 분홍빛이 돌아서 여성스러우면서도

그라데이션이 자연스러워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데이트 하실 때나 여자여자이고 싶을 때 딱일듯!

정말 예쁜데 사진이 잘 표현되지 않아서 속상.ㅠㅠ

 

아래 동영상도 같이 준비하였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니까 어떠신가요? 정말 간편해보이죠?

제가 제품을 처음 써보는 거라서 3초보다 오래걸렸는데, 숙련되면 5~6초정도면 아이쉐도우가 완성될 것 같습니다.

편리한 3초쉐도우 제품중 엘사3초 아이쉐도우추천드립니다!

 

현재 아이뷰티랩에서 30% 세일과 함께 10% 적립금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30% 더 이뻐지는 선택 주저하지마세요!

 

[아이뷰티랩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을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