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3회 연예인들이 찾는 떡볶이 논현동 슈퍼집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테이스티로드 33회 오늘은 어떤 스페셜한 맛집이 소개될까요? 기대를 듬뿍안고 방송을 시청하였는데요. 박수진씨와 리지씨가 소개할 테이스티로드 오늘의 맛집은 바로 연예인들의 단골 분식집인 슈퍼집 입니다. 진리 자매가 맛을 보고 만세를 부른 떡볶이가게라고 하는데요. 떡볶이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을까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한번 보실까요?

 

<논현동 떡볶이 슈퍼집>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46-1

전화번호: 02-540-1591

마늘떡볶이 7500(S) / 13000(L)

트리플 치즈 떡볶이 15000

 

 

외관은 떡볶이집 같지 않고 펍같은 느낌인데요. 콘크리트벽과 분위기 있는 조명, 고급스러운 의자까지 감히 떡볶이집이라고 상상을 할수가 없을정도인데요. 떡볶이 가게가 이렇게 고급스러워도 되는것인가요? 한쪽 벽면에는 연예인들의 사인이 한가득인데요. 민효린과 강예원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왔다 간 인증된 맛집인 것 같습니다. 리지가 이 떡볶이집의 단골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새벽4시까지 이고 강남구 전역 배달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늘 떡볶이와 트리플 치즈 떡볶이가 가장 대표메뉴인데요. 어묵과 튀김도 팔고 있으니 한번씩 다 드셔보세요! 마늘 떡볶이의 맛은 트렌디한 맛과 추억 돋는 옛날 떡볶이의 맛이 퓨전된 환상의 맛! 이 맛의 비결은 초벌로 한번 끓이고 주문과 동시에 각종 채소와 함께 한 번 더 끓여내는 것이 바로 이 집의 비법이라고 하네요. 마늘떡볶이 맛의 핵심인 마늘은 통마늘과 슬라이스된 마늘 후레이크가 반반씩 토핑되어 있는데요. 튀긴 마늘과 떡볶이의 환상 궁합의 맛!

 

떡볶이와 같이 먹는 튀김도 예술! 마늘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튀김은 바삭바삭함과 동시에 매콤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는 트리플 치즈 떡볶이가 나왔는데요. 보통 치즈 떡볶이에 치즈가 엄청 얇게 올라가는데 요기는 치즈반 떡볶이 반이네요. 모차렐라 치즈, 에멘탈 치즈, 나쵸 치즈 이렇게 3가지 치즈의 어울림이 트리플 치즈 떡볶이 맛의 핵심이랍니다. 그리고 트리플 치즈 떡볶이에도 통마늘이 살짝 올라가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논현동 슈퍼집을 단골 떡볶이집으로 자주 찾는 이유가 있었네요! 맛있는데다가 새벽4시까지 직접 배달이 가능하니 바쁜 스케쥴로 인해 끼니를 제대로 챙기기 어려운 연예인들의 최고 간식거리인것 같습니다. 그 다음 맛집은 어디일지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33회 강남구 논현동 슈퍼집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