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3화 강남구 논현동 고기집 나고집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테이스티로드 33화 떡볶이 맛집에 이어서 여자를 위한 소고기 맛집이 그 다음으로 소개되었는데요. 여자를 위한 맛집이라? 먼가 양이 조금 나오면서 우아한 분위기의 음식점일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여자를 위한 소고기 맛집은 바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나고집 입니다. 소고기집 나고집의 특징은 무엇일지 사진과 같이 한번 보실까요?

 

<테이스티로드 33화 소고기 나고집>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62-19

전화번호: 02-6402-2350

저지방 숙성 안심은 27000 우파말이 19000 차돌 자작 된장 5000

 

 

 

 

외관만 봐서는 여자를 위한 공간인지 잘 모를정도로 지극히 평범한 고기집 같아보이는데요. 나고집 내부도 떡볶이집 슈퍼집처럼 연예인들의 인증 사인과 사진들이 가득 붙어 있었습니다. 논현동 근처에 사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소고기집인 것 같은데요. 씨앤블루 종현씨의 경우 슈퍼집과 나고집 모두 방문했네요.ㅎㅎ

 

 

 

 

나고집에서는 저지방 국내산 한우를 숙성하여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우파말이는 매일 직접 손으로 말아 한정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우파말이는 우둔살에 깻잎,파,미나리를 곁들여 돌돌 말아 먹는 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여자를 위한 소고기라고 했던 해답을 찾을 수가 있는데요. 바로 여성분들을 위하여 저지방 소고기를 쓴다고 하네요.

 

 

 

 

고기판에 안심이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는데요. 생고기를 보기만해도 아주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고기는 두껍다보니 여성분들을 위해 직접 구워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 입에 먹기 좋게 직접 잘라주시네요. 고기안에 고스란히 차 있는 육즙! 고기를 조금만 눌러도 육즙이 새어나오네요. 기름이 적어서 계속 먹어도 안 질리지만, 구운 상태로 오래 두면 퍽퍽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빨리빨리 드셔야 합니다! 와인과 같이 곁들어 먹어도 좋을 듯 하네요.

 

 

 

 

 

저지방 숙성된 안심을 드셨다면, 이제는 후식으로 우파말이를 한번 먹어봐야겠죠? 우파말이는 1인분 기준 16개라고 합니다. 그렇게 적지 않은 양인것 같습니다. 우파말이는 너무 익히면 퍽퍽하지만 너무 안 익히면 쪽파의 매운 향이 다 날아간다고 하네요. 노릇노릇하게 익혀질정도면 될듯 합니다. 우파말이는 과연 어떤 맛일까용??? 한입에 쏙 들어가는 우파말이는 건강함을 맛볼 수 있는 맛인데요. 깻잎과 같이 돌돌 싸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어도 짱짱! 파와 미나리 향이 소고기와 잘 어울리고, 우둔살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난다고 하네요. 마블링이 많은 고기와 다르게 물리지 않는 담백함으로 승부하는 것이 우둔살의 특징!

 

 

 

우파말이와 함께 하나의 불판에서 같이 먹을 수 있는 차돌 자작 된장도 소개가되었는데요. 차돌박이가 들어간 된장찌개에 밥을 말아 자작하게 먹으면 음~~~~~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도네요. 나고집의 모든 메뉴는 건강을 위한 밥상 느낌이 드네요 :D

 

테이스티로드 33화 논현동 고기집 나고집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곳이니만큼 맛은 보장된 곳이겠죠? 입안을 행복하게 해줌과 동시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여성들을 위한 소고기집 나고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33화 논현동 고기집 나고집 포스팅이었습니다.!

 

<논현동 고기집 나고집 위치>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