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최저가 쇼핑몰 쿠차 앱으로 한눈에 가격비교하면서 쇼핑하자!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소셜커머스 이용 많이 하시나요? 대표 3대 소셜커머스인 티x, 위xx, 쿠x 요렇게 많이 이용들 하고 계실텐데요. 그런데 한가지 불편한점은 같은 물건인데도 가격이 다 달라서 어느 쇼핑몰이 가장 저렴한지 몇시간동안 검색을 직접 해보면서 찾아다녀야 하는 점인데요. 시간도 많이 소요되서 결국에는 가장 비싼 쇼핑몰을 이용해서 결제를 하게 되버립니다. 저도 결제를 한 뒤에야 최저가 쇼핑몰을 찾아서 후회한 적이 몇번 있었는데요. 저 뿐 아니라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그런 수고를 덜어드리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최저가 쇼핑몰 쿠차 인데요. 아마 TV광고를 통해 개그맨 신동엽씨가 모델로 나오는 쇼핑몰로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이 쿠차 앱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쿠차 앱 다운받기 ◀

아이폰 쿠차 앱 다운받기 

 

 

최저가 가격 비교 가능한 쿠차!

최저가 쇼핑몰 쿠차의 큰 특징은 같은제품에 대해서 여러 쇼핑몰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 가능한다는 점입니다. 쿠차만 있으면 여러 쇼핑몰을 웹 브라우저로 열어놓고 일일이 다 검색할 필요가 없다는것이죠.

최저가 핫딜 가격비교 검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쇼핑할 품목을 검색합니다.

2) 검색결과화면에서 최저가 핫딜 탭을 누릅니다.

3) 가격비교 탭을 보면 주요 쇼핑몰별 가격정보가 오름차순으로 정렬되어 있으니 최저가 쇼핑몰을 누르시면 바로 해당 쇼핑몰로 이동이 됩니다.

 

어때요? 쉽죠잉? 이제 최저가 쇼핑몰을 찾는 시간을 확 줄여서 그 시간을 조금 더 생산적인 곳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D

 

■ 자주 방문하는 쇼핑몰을 연동시켜 놓자!

한 곳에서 여러 쇼핑몰의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쿠차에서는 이런 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 놀랍죠? 쿠차앱에 연결 가능한 쇼핑몰을 로그인 해놓으면 바로 배송조회가 가능하답니다. 한번 해볼까요? 우측 상단의 쇼핑몰 아이콘을 누르면 쇼핑몰 연결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연결 가능한 쇼핑몰은 티몬과 위메프 쿠팡 등 대표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사용하는 쿠팡과 티몬 쇼핑몰을 연결시켜 보겠습니다. 

 

 티몬과 쿠팡을 연결시켜놓았습니다. 다음부터는 로그인 할 필요가 없이 바로 배송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쇼핑몰 리스트 오른쪽의 배송조회 버튼을 누르면 제가 구매한 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저는 최근에 제주도 호텔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결제를 해서 추석때 힐링하고 왔답니다.

  

■ 나에게 맞는 맞춤서비스를 설정해서 추천받자!

수많은 제품들이 나열되어 있어서 시간이 오래 걸리신다구요? 저 같은 경우에도 여성패션에는 관심이 전혀 없고 남자 패션에만 관심이 있고, 제 나이대에 맞는 상품들만 골라 보고 싶을 때가 많은데요. 왜냐하면 조건에 맞는 필터링만 해서 보면 쇼핑하는데 시간이 확 줄어 들거든요. 쿠차는 나를 위한 맞춤서비스 나만의 핫딜선정을 통해서 필터링 할 수가 잇답니다. 메인화면에서 중간쯤에 보면 '맞춤정보 설정하고 나만의 핫딜을 만나보세요'영역이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팝업이 떠서 성별과 연령대를 설정할 수가 있답니다. 한번 해볼까요?  

 

나만의 핫딜선정을 완료하게 되면 쿠차에서 자동으로 저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해준답니다. 제가 관심이 있는 옷과 향수 신발과 같은 패션 카테고리의 주요 제품들을 리스트업해주고 있네요. 어때요? 편리하죠?  이제 수많은 상품들을 하나하나씩 다 스크롤하면서 내리지 마세요. 각자에 맞는 제품들만 리스트업해서 시간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내 동네에는 어떤 핫딜이 있을까?

멀리 가기 귀찮으신 귀차니즘족들을 위한 서비스! 내 지역에서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화면과 같이 사이드메뉴를 여시면 상단에 나침반 모양이 보이시는데요. 나침반 모양을 누르시면 현재 자신의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자신의 위치에 가까운 상품에 대해서 필터링 해줍니다. 연인들이 데이트할때 내 주변에 어떤 핫딜이 있는지 검색해서 데이트를 저렴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서비스가 조금 더 일찍 나왔으면 데이트 비용을 많이 아꼈을텐데요! 아쉽네요!

 

 메인화면 하단에서 지역설정을 통해서도 필터링 할 수가 있답니다. 요렇게 수동으로 지역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그 지역에 가까운 상품들을 추천해준답니다. 저희동네에는 미용실이 참 많은데 핫딜베스트에 저렴하게 많이 올라와있네요.

 

■ 다양한 카테고리 및 테마쇼핑

최저가 쇼핑몰 쿠차 앱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션/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여성,남성 의류부터 시작해서 패션잡화 뷰티까지! 쇼핑 카테고리에서는 유아, 식품/건강, 생활/주방 소분류로 나뉘어져 있네요. 테마쇼핑으로 천원백화점이라는 코너가 있네요. 눌러보니까 정말 1000원 이하의 상품들만 리스트가 나오고 있는데요. 잘하면 요기서 득템할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예감이! 앞으로 하루에 한번씩 들어가봐야겠습니다.

 

소셜TOP50 코너에서는 각 소셜커머스 대표 쇼핑몰별로 1위부터 50위까지의 제품들을 리스트업해주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핫 트렌드 제품들을 확인해서 나도 가장 핫한 제품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저같은 경우 프라모델을 참 좋아하는데요. 최근에도 케로로 시리즈를 조립해서 진열해 놓았다능 :D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어른만의 세상! 키덜트 코너로 오세요~~

 


 

오늘 최저가 쇼핑몰 쿠차 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까 다른 대표 소셜커머스 사이트보다 편리하고 한곳에서 가격이 비교 가능하니까 가장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해놓고 후회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 쿠차와 함께 하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최저가 쇼핑몰 쿠차 앱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