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36회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6곳 정보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이번주에 방영된 테이스티로드 36회에서는 디저트 맛집 6군데가 소개되었는데요. 강남 엠꼼마카롱/강남 크럼앤크러스트/이태원 마예/서대문 뜨르들로/홍대 키스더티라미수/용산 토스트프랑세 이렇게 정말 다양한 디저트 맛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늘은 하나의 포스팅에 6군데 맛집을 모두 정리해보겠습니다! 다들 군침 흘릴 준비 되셨나요?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달달한 디저트에 퐁당 빠져들 정도였으니까요.

 

테이스티로드 36회 36회 디저트 맛집 정보를 공개합니다!

 


 

1. 귀여운 캐릭터 마카롱 강남 엠꼼마카롱

전화번호: 070-8870-8485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453
메뉴 및 가격: 마카롱 1800원 / 동물농장 마카롱 2300원 / 캐릭터마카롱 3300원

 

형형색색의 귀여운 캐릭터 마카롱을 파는 강남 엠꼼마카롱입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엄청 귀여워서 반해버릴정도인데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많이 찾는 디저트 가게라고 합니다. 강남 엠꼼마카롱은 아주 쫄깃쫄깃한 맛이 특징이라는데요. 모양만 예쁜게 아니라 맛도 일품:D 마카롱을 입에 넣었을때 식감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캐러멜처럼 쫀득한 그 식감! 한번 맛 보고싶네요. 데이트하면서 특별한 카페를 원한다면 강남 엠꼼마카롱으로 고고싱!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강남 엠꼼마카롱 위치>

 

2. 침샘을 자극하는 달콤한 슈 강남 크럼앤크러스트

전화번호: 02-545-3094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03-22
메뉴 및 가격: 오리지널 슈 2500원 / 스톤슈 3000원

강남 크럼앤크러스트는 반죽부터 굽기까지 직접 만들고, 인공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빵을 맛볼 수 있는 빵집입니다. 강남 크럼앤크러스트에서 파는 슈는 슈가 파우더가 뿌려진 달콤한 맛이 특징이랍니다. 슈 안에는 바닐라 빈이 가득차있어서 향과 맛을 더욱더 풍성하게 해준답니다. 커스터드 크림은 마치 시원하고 깨끗한 우유를 먹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오리지널 슈와 달콤한 스톤슈는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네요. 스톤슈는 마치 겉표면이 바삭바삭한 소보로빵 느낌이고, 맛은 고소함과 달콤함까지 겸비한 환상적인 맛! 저는 개인적으로 스톤슈가 더 입맛에 맞을듯!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강남 크럼앤크러스트 위치>

 

3. 프랑스 파티시예의 손길이 다은 밀푀유 바니 이태원 마얘

전화번호: 02-749-1411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11-19
메뉴 및 가격: 밀페이 바니 9000원

수진씨가 찾아간 곳은 밀푀유를 판매하는 이태원 마얘입니다. 밀푀유는 저에게 생소한 디저트인데요. 밀푀유 안에 바닐라 빈이 송송송 박혀있네요. 밀푀유가 세로로 있어서 모양을 흐트러지지 않고 간결하게 먹을 수가 있네요. 수진씨가 한번 먹어보고 엄청 행복해 한 표정이네요. 밀푀유의 파이지가 천 겹의 잎사귀라는 뜻의 밀푀유를 가장 잘 살려낸 식감이라고 합니다. 이태원 마예에서 파는 파이지는 무려 360겹이고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한 파이지 예술입니다! 파이지에 마스카르포네 바닐라 크림을 듬뿍 올려 먹으면 여기가 천국!!!!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이태원 마예 위치>

 

4. 동유럽 전통빵을 파는 서대문 뜨르들로

전화번호: 02-312-3534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104-36 외 1필지 신촌자이엘라 101동 104호
메뉴 및 가격: 뜨르들로 오리지널 4500원 / 초코 코코넛 5900원 / 스칼리차 레인보우 스프링클 5400원 / 큐컴버 리프레스 4000원

뜨르들로는 체코의 전통빵으로 특별한 날 즐겨먹었던 전통 빵이라고 하는데요. 생긴게 특이합니다. :D 오리지널 뜨르들로부터 초코코코넉 뜨르들로 등등 메뉴가 다양한데요. 가격은 3000~5000원 사이라고 하니 부담없네요. 뜨르들로 맛은 시나몬 가루와 슈가 파우더 때문에 츄러스 맛이 난다고 하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빵 같은 식감!

 

뜨르들로와 같이 먹는 음료수가 있는데요. 큐컴버 리프레스라는 음료에는 오이와 블루베리를 넣고 스파클링 워터를 첨가하여 갈아만든 뜨르들로와 찰떡 궁합인 큐컴버 리프레시도 같이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서대문 뜨르들로 위치>

 

5, 와인잔에 담긴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키스더티라미수

홍대 키스더티라미수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6-12
메뉴 및 가격: 오리지널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4900원

홍대 키스더티라미수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위에 마스카프로네 치즈,쿠키,커피 등을 넣고 티라미수 본연의 맛을 재현해 낸 특별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와인 잔에 담긴 이유는 티라미수를 보편적이면서 고급화 시키기 위한 사장님의 센스! 티라미수아이스크림은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데이트하면서 길거리에서 들고다니면서 먹으면 짱 좋을 것 같습니다. 홍대 갈 일 있으면 홍대 키스더티라미수 고고싱!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홍대 키스더티라미수 위치>

 

6. 컵에 담긴 프렌치토스트 용산 토스트프랑세

용산 토스트프랑세
전화번호: 070-4115-9907
주소: 서울 용산구 용산동 2가 27-3
메뉴 및 가격: 누텔라 5300원 / 멕시카 5300원

토스트프랑세에서 파는 컵 프렌치토스트는 식빵 대신 유기농 통밀 바게트 빵을 사용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초코 스프레드 프렌치 토스트는 마트에서 파는 초코볼이 들어가네요. 한입 먹으면 살이 찔 것 같은 비쥬얼인데요. 그리고 불에 살짝 그을려진 맛이 일품인 프렌치토스트! 식사후에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딱! 너무 단 맛이 싫다면 살짝 짭조름한 맛의 멕시칸 프렌치 토스트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용산 토스트프랑세 위치>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디저트 맛집 정보였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