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리얼사용후기]탈모예방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제가 두피관리에 엄청 관심이 많다는 거 왠만한 지인분들이 다 아십니다. 아직 탈모는 아니지만 지루성두피에다가 산화각질이 많아서 머리가 간지럽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두피가 붉은 상태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종로 두피관리센터를 2주에 한번씩 다니고 있는데요. 마사지는 주기적으로 받고 있지만 두피관리센터에서 파는 샴푸는 가격이 비싸서 계속 그 샴푸만을 사용할 수 없어 다른 탈모예방삼푸를 찾아 보았습니다.

 

탈모예방샴푸로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검색결과들이 나오는데요. 이거를 정말 하나하나씩 성분을 분석해봐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제 소중한 제 머리를 위해 두피관리센터의 한 직원분이 주신 샴푸 유해성분을 보고 몇 가지 대표 제품들을 다 비교해보기로 마음먹었지요. 그렇게 1주일동안 시간날때마다 비교를 하고나서 탈모예방에도 좋고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샴푸인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저는 잘 몰랐는데,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할 때마다 방송종료전에 완판을 기록하는 아주 대박난 제품이더군요. 그만큼 많은분들이 효과를 본 탈모예방샴푸인 것 같은데요. 그리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방지,모발의 굵기 증가로 허가 받은 의약외품입니다. 이렇게 허가받은 제품이라서 어느정도 안심이 되고, 최소 제 머리에 부작용이 없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제품사진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제품사진>

 

저는 이 제품을 지난달 22일에 구매를 했는데, 배송이 이틀뒤인 24일날 총알배송되었습니다. 제가 홈쇼핑을 좋아하는 이유도 제품 구매후 2틀 뒤에면 무조건 도착이 되기 때문이죠. 저는 마사지기가 들어있는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굳이 마사지기가 필요없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샴푸만 들어있는 제품구성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동일합니다.

 

제품은 샴푸 500ml 3개 + 샴푸 100ml 7개 + 듀얼 마사지기 + 샘플 4개입 2박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홈쇼핑의 또 하나의 장점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대량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다는 것인데요. 이걸로 1년반동안 샴푸걱정없이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 해도 금액이 78,800원이라니(15년 11월기준) 방송을 할 때마다 완판이 되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저는 78,800원에 국민카드 5%할인과 회원가입쿠폰을 받아서 6만원대로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 현대홈쇼핑 폴리젠샴푸 패키지  구매하러가기 <<<<

>>>> 현대홈쇼핑 폴리젠샴푸 + 기기  구매하러가기 <<<<

(*해당제품 매진으로 잘못된 검색결과로 나오는 경우 그 창을 유지한채로 다시 '폴리젠샴푸'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무료체험분으로 주신 샘플파우치인데요. 한 박스에 4개의 샘플이 들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탈모예방샴푸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부작용을 꽤 걱정하기 때문에 이렇게 센스 있게 무료체험분을 증정해주는 것 같습니다.

 

폴리젠 샴푸 500ml와 100ml 사진입니다. 100ml 샴푸는 마치 폼클렌징같이 휴대하기 간편하게 나왔네요. 여행갈때 항상 다x소에서 일회용 용기를 사서 거기다가 덜어갔는데 이런 용기로 나오니 여행갈때 샐 걱정없이 챙겨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하루에 모발이 80개 이상 빠지는 분

- 가늘고 탄력없는 모발

- 두피가 가려우신 분

- 스트레스로 혈액순환이 안 되어 두피가 붉으신 분

- 두피관리를 받고 싶지만 큰 비용이 부담되시는 분

- 잦은 염색과 펌을 하시는 분

 

 

그럼 대체 샴푸의 어떤 성분들이 탈모방지 및 두피에 좋은 효능을 주는 것일까요?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주요성분]

- 주성분: 비오틴, 니코틴산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아연피리치온

- 추가성분: 멘톨, 쑥, 고삼, 감초, 의이인, 비피더스, 효모, 살리실산 애시드 등

 

두피에 안 좋은 계면활성제와 설페이트, 디메치콘, 파라벤과 같은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네요. 몇몇 샴푸들은 천연 탈모방지 샴푸라고 써있지만 실제로 두피와 몸에 안 좋은 화학성분들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닥터폴리젠 샴푸는 정말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샴푸와 같이 배달된 닥터포헤어 듀얼 마사지기입니다. 진동의 세기를 두 단계로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고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가로 45mm x 세로 215mm x 높이 38.4mm)로 되어 있습니다. AA배터리 건전지2개로 교체하면서 사용가능하며, 전원을 키면 진동이 발생되는데 아주 기분 좋은 진동이더라구요. 스위치를 키면 LED가 점등되는데 LED의 효과는 정확히 잘 모르겠네요.

 

 

 

[닥터포헤어 듀얼 마사지기 사용방법]

1. 작동 스위치를 Low or High로 선택하면 기계가 잔동합니다.

2. 본체 브러쉬 부분을 원하는 두피 부위에 대고 빗질하듯이 마사지를 합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사용사진

샴푸를 구매하자마자 욕실 선반에 올려두었지요. 다른 샤워용품보다 뽀대가 나는것 같지 않나요? 용량도 엄청 커서 2달 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샴푸를 한번 짜보았는데 다른 샴푸랑 다르게 마치 로션 크림같이 부드럽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탈모방지 샴푸보다 향기도 좋아서 몸에 바르고 싶었답니다.

 

[폴리젠샴푸사용방법]

Step1)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셔줍니다.

Step2) 적당량을 덜어내어 두피와 모발에 도포합니다.

Step3) 손가락 지문을 이용하여 마사지해줍니다.

Step4) 거품을 충분히 낸 상태에서 3분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세척한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3주 사용후기

제가 이 샴푸를 구매하고 3주동안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그럼 이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가 정말 좋은지 사용 전/후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사용전에는 일반샴푸를 사용한 마지막 샷이구요. 사용후는 3주동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사용한 샷입니다.

 

 

 

한 눈에 봐도 머리카락 빠짐이 덜 한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혹시 설정 아니냐구요? 음... 제가 일부러 설정을 하려고 머리카락 하나하나씩 다 빼면서 블로그 촬영할리가 없지요... 솔직한 후기를 보여드리고자 일부러 3주라는 사용기간동안 아침/저녁 2번씩 샴푸를 사용했습니다. 정말로 탈모방지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천연샴푸라 머리카락이 살짝 푸석해지는 감이 없진 않지만 나쁘진 않습니다. 탈모방지샴푸를 찾으시는 분들은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추천드립니다.

 

 

>>>> 현대홈쇼핑 폴리젠샴푸 패키지  구매하러가기 <<<<

>>>> 현대홈쇼핑 폴리젠샴푸 + 기기  구매하러가기 <<<<

(*해당제품 매진으로 잘못된 검색결과로 나오는 경우 그 창을 유지한채로 다시 '폴리젠샴푸'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사용후기>

3주동안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사용해보니, 아래와 같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앞으로 제 두피가 더 좋아질것이라는 희망이 생기네요.

 

1. 머리빠짐이 덜하다.

2. 머리가려움이 덜하다.

3. 저녁 때 머리 냄새가 없어짐

 

이상 에이티포의 탈모방지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사용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