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부케가르니 섬유향수 드레스퍼퓸 추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아주 고급스러운 향수 하나를 리뷰할까 하는데요. 가격이 비싼거냐구요? 아니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아래 제품의 가격을 보시면 아마 깜짝놀라실겁니다. 부케가르니 향수는 명품 드레스퍼퓸으로 향수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는 제품인데요. 드레스퍼퓸뿐 아니라 섬유향수옷장향수로도 많이 사용되는 명품향수입니다.

 

 

드레스 퍼퓸이란 옷에 입히는 기능성 향수로서 옷이나 패브릭의 눅눅하고 나쁜 냄새를 없애주고, 은은한 향기를 입혀주는 향수입니다.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양복, 교복, 이불, 배게, 아기옷 등의 냄새제거와 차의 퀴퀴한 냄새 제거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아마 중학생 자녀를 둔 주부님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퍼품샤쉐란 작은 향기 주머니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옷장에 퍼퓸 샤세를 걸어두면 그 향기가 옷에 베어 옷에 향기를 입혀주는 옷에 입히는 향수입니다. 아래와 같이 옷장이나 서랍장에 걸어두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부케가르니 드레스퍼퓸의 성분은 인체에 무해한 자연유래 라벤더오일을 Base로하여 최적의 비율로 블랭딩한 제품인데요. 명품 향수를 머금은 듯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향에 취해보세요!

 

 

부케가르니 드레스퍼퓸은 향기만 좋은 것이 아니라 탈취와 향균99.9%, 정전기방지와 구김제거 기능까지 더한 기능성 제품인데요. 퍼품샤쉐 또한 방향방충효과를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퍼품샤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최고!

 

▶▶롯데홈쇼핑 부케가르니 제품구매 바로가기◀◀

 

 

 

드레스 퍼퓸은 엘레강스 멜로디/프리티우먼/퓨어로맨스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제품이 담긴 케이스 또한 명품답게 신경써서 디자인한 노력이 보이네요. 각 제품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엘레강스 멜로디는 내츄럴하게 시크한 여성와 어울리는 고혹적인 향기!

- 프리티 우먼은 플루티향의 싱그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향기!

- 퓨어 로맨스는 싱그럽고 신선하면서도 상쾌한 여성을 연상시키는 향기!

 

 

퍼퓸 샤쉐는 엔젤베베 블러썸코튼 샤워 블러썸 이렇게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엔젤베베 블러썸은 베이비 파우더향이고, 코튼샤워 블러썸은 달콤한 수련향이 물씬 나는 향기입니다

 

 

부케가르니 드레스퍼퓸&퍼품 샤쉐는 프랑스 명품향이라 향이 엄청 좋고, 백화점/면세점/왓슨스에서도 판매되고 있어서 쉽게 구매를 할 수가 있는데요. 브랜드/패키지가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움/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제품입니다. 아래와 같이 신발장이나 선반에 대충 놔도 인테리어 장식품으로도 손색이 없지요.

 

 

부케가르니 제품은 롯데홈쇼핑에서 11월 18일 13:40~14:40까지 1시간가량 방송을 할 예정인데요. 방송상품 그대로 똑같은 구성을 하루빨리 만나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퍼퓸페이퍼 한박스를 더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삼성카드 결제시 추가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롯데홈쇼핑 부케가르니 제품구매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부케가르니 드레스퍼퓸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