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CJ온마트 CJBYO유산균 50% 할인 기획전 소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혹시 소화불량이나, 장내 가스로 인한 복부 팽만감 등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민중이신가요? 직장인들은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인하여 장내 불편함이 계속 반복되게 되는데요. 장이 예민하면 버스안에서나 외출을 했을 때, 화장실을 자주 찾게되느라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게다가 약으로 복용하는것도 어느정도 일시적인 효과라서 근본적인 해결은 불가능하죠. 그렇다면 어떻게 이 반복되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을까요?

 

우리 몸에는 소화흡수를 도와주는 많은 유산균들이 필요한데요. 소화불량을 자주 호소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이 유산균이 부족해서 발생된다고 합니다. 저도 예민한 성격이라서 한달에 짧게는 이틀에서 길게는 1주일정도까지 설사와 가스차는 증상이 계속되는데요. 그럴때  약을 복용하는것보다 유산균이 들어있는 제품을 복용하다보니 증상이 완화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마침 이번에 CJ 제일제당에서 장을 건강하게 해줄 유산균 제품을 할인판매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BYO장유산균 CJLP243 캡슐인데요. 바이오장유산균 제품은 KBS 비타민에서 소개된 화제의 CJ유산균 제품인데요. 현재 CJ온마트에서 무려 50%할인판매중입니다. KBS비타민에서 칭찬한 특허받은 김치유산균 제품인 바이오장유산균! 김치유산균이 무슨말이냐구요? 바이오장유산균 CJLP243은 60년 전통의 CJ제일제당의 노하우로 9년간의 끈질긴 연구 끝에 김치에서 발견한 특허받은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243번째 김치유산균은 위에서도 살아가는 강한 생명력을 지녔고, 장에서도 잘 달라붙는 부착력으로 반복되는 불편함으로 지치고 예민해진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 CJ유산균 제품입니다.

 

BYO 장유산균 CJLP 243은 위와같이 스트레스로 장이 예민하신분들이나, 장 기능이 저하된 부모님들, 장이 예민하여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저도 여기서 무려 3개나 속하네요.

 

 

▶▶ 온가족의 건강을 위한 유산균 50% 할인 [바로가기]

 

 

 

그렇다면, 이미 시중에 나온 서양에서 수입한 유명한 유산균 제품들이 있는데, CJBYO유산균은 이와 비교했을 때 어떤 특징이 있는 것일까요?

 

첫째, 위와 십이지장에서 살아남아 장 끝까지 도달하는 강한 유산균입니다.

둘째. 한국인의 장은 서양인의 장보다 2~3cm 더 길다고 하는데요. 김치유산균은 가혹환 환경속에서도 꿋꿋이 살아나가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에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고 합니다.

셋째, 반복되는 스트레스, 잦은 회식으로 지친 장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가 있죠. 특히 가스,더부룩함 등의 반복되는 장의 불편함을 개선해주는데 큰 효과를 지니고있지요.

 

 

제가 경제뉴스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지난달에 BYO 피부유산균 누적매출 300억 돌파라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요. BYO 피부유산균 제품으로 장 건강과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여 연매출 500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세계 유산균 시장을 공략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시킬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분들이 선택한 유산균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BYO장유산균 CJLP243 원재료>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말토덱스트린, 분말결정포도당), 결정셀룰로오스, 프락토올리고당, 스테아린산마그네슘 - 캡슐기제: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정제수, 카라기난, 자당지방산에스테르, 펙틴, 염화마그네슘, 피로인산칼륨 (우유, 대두 함유)

 

장이 약해서 고민이신분들 이번기회에 장 개선효과에 탁월한 최고의 제품을 무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CJBYO유산균 50% 할인 기획전 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

 

▶▶ 온가족의 건강을 위한 유산균 50% 할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