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보온텀블러 추천 바로쿡 바로카페 텀블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날씨가 춥다보니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집안에서만 활동을 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집에만 있으면 우리 건강에 안좋다는 점 다들 아시죠? 밖에 나가서 운동도 하면서 공기좀 쐬고싶지만 날씨가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아주 유용한 제품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보온텀블러 바로카페인데요. 그냥 누구나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는 보온텀블러 같이 보이는데 이게 왜 유용하냐구요? 바로 불 없이 뜨거운 물을 끓일 수가 있거든요. 다들 놀라셨죠? 제가 거짓말 하는것같아 보이시나요? 저도 사실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바로쿡 제품을 써보고 나서는 이 제품의 매력에 푹 빠져있답니다.

 

 

 

 

바로쿡(BAROCooK) 제품은 텀블러 외에도 냄비도 있는데요. 바로쿡 냄비만 있으면 캠핑가서도 불 없이 라면이나 밥, 찌개를 손쉽게 만들 것 같습니다. 이처럼 바로쿡 제품은 불 없이 찬물만 있으면 모든 음식을 획기적으로 따뜻하게 데울 수가 있는데요. 등산, 낚시, 야외 나들이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발열제만 있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제품입니다. 또한 사용법이 쉽고 간편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인체에 무해하고 휴대가 간편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쿡 제품과 같이 포함되어 있는 발열팩입니다. 이 발열팩을 이용해서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원리입니다. 총 10개가 들어있고 1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개당 1200원꼴이네요.

 

 

 

 

▲ 보온텀블러 바로쿡 제품 사진

 

바로쿡 제품 사진입니다. 일반 텀블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디자인인데요. 조리중에 제품이 뜨거워지므로 화상방지를 위하여 커버까지 씌워져 있는 센스! 뚜껑은 안의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내부 용기는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서 열전도율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바로쿡 바로카페 제품정보]

- 제품명: BC-004 (400ml) BAROCOOK Flameless cooking system Transparent Cafe 400ml

- 크기: 95x95x190mm

- 무게: 340g

- 재질: 스테인레스(내용기), 폴리카보네이트(외용기), 폴리프로필렌,실리콘(뚜껑)

 

 

▲ 보온텀블러 바로쿡 제품 사진

 

이렇게 제품은 내부와 외부용기로 분리가 된답니다. 내부용기를 외부용기 사이에 집어 넣으면 4cm정도 아래공간을 비운채 떠있게 됩니다. 그 공간에 발열체와 물을 넣어서 조리를 하는 식인것이죠.

 

▲ 바로쿡 제품 구성요소별 상세설명

 

바로쿡 제품홈페이지를 가니까 바로카페 각 구성요소별 상세설명이 적힌 이미지가 있어서 발췌해왔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박스에 같이 동봉되어 있는 바로쿡 설명서입니다. 처음에는 먼가 복잡해보였는데 하나씩 차근차근 읽어나가다보면 굉장히 쉽더라구요. 한가지 주의할점은 제품변형을 막기 위해 조리가 끝난 후 발열체를 용기로부터 제거해야 합니다.

 

마침 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바로카페를 이용해서 뜨거운 물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내부용기에 물을 부어서 커피를 탈 물을 준비합니다. 와이프와 나눠 마시기로 해서 2인용 물을 준비하겠습니다.

 

 

 

2. 발열팩을 하나 꺼내서 외부용기에 넣어줍니다. 끝까지 잘 들어갈 수 있도록 젓가락으로 꾹꾹 쑤셔넣어주세요.

 

 

 

3. 발열팩 커버는 계량컵 역할을 해주는데요. 발열팩을 끓게 도와줄 찬물을 정확하게 40ml 라인에 맞춰 물을 담아서 내부용기에 부어줍니다. 40ml를 넘는 경우 내부용기를 외부용기 안에 넣었을 때 물이 끓어넘치더라구요. 정확하게 40ml를 맞춰주세요.

 

 

 

 

 

4. 보이시나요? 20초정도 경과했을 때 물이 끓는 소리가 나더니 사진과 같이 물이 정말 끓습니다. 그것도 아주 팔팔 끓어오릅니다. 와이프와 저는 정말 신기해서 놀랬습니다.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뚜껑으로 덮어줍니다.

 

 

 

 

5. 준비된 커피를 종이컵에 넣고, 바로쿡을 이용해 끓은 물을 부어주면 커피 완성!

 

 

어떠신가요? 불없이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끓는 물을 만들수가 있어서 야외에서 조리할 때 엄청 유용한 제품입니다. 바로쿡 제품은 발열체 하나로 오랫동안 조리를 할 수가 있는데요. 위 그래프를 보시면 30분까지도 조리를 할 수가 있네요. 라면을 몇번 끓으멱을 수 있는 시간이네요.

 

많은분들이 바로쿡 제품을 구매하고 계신데요. 오늘(2015년 12월 27일) 기준으로 대표 쇼핑몰의 판매가격을 보니 11번가에서 가장 저렴하게 팔고 있더군요. 바로카페를 구매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

 

▶▶ 11번가 바로카페 구매하러가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