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구매후기]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갈릭스파이시 닭가슴살, 닭가슴살 큐브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년초 다이어트를 위한 계획은 잘 실천하고 계시죠? 다이어트에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이 70%를 차지한다는 사실 모르셨죠? 저 에이티포는 년초부터 식단조절을 위한 계획을 세웠는데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녁에 밥 대신 고단백 식품인 닭가슴살 제품을 먹는것으로 계획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여러 닭가슴살 제품을 알아보던중에 예전부터 즐겨 먹던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 아임닭 주문 내역

 

지난번에는 아임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제품을 구매했는데, 자꾸 먹다보니 질려서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이닭에는 닭가슴살 제품의 종류가 아주 많이 있더군요. 닭가슴살, 스테이크, 소시지, 큐브 등등이 있고, 닭가슴살과 함께 다이어트식단으로 구운호박과 군고구마를 같이 넣어서 파는 패키지 상품도 있더군요. 저는 고구마와 호박은 필요 없어서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소시지, 그리고 닭가슴살 큐브 제품 이렇게 3종류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왜 아임닭 제품을 주로 구매하냐구요? 아임닭은 제가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저는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을 고집합니다. :D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을 믿을 수 있는 이유?

- 아임닭은 소량생산 시스템에 의한 수제 제품으로 평균 2주 이내에 생산된 제품들만 배송되어, 유통기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드실수가 있습니다.

- 화학첨가물 불검출 테스트 완료되어 안전합니다.

- 위생적인 공정과정을 거쳐 안전합니다.

- 구매중량에 꼭 맞는 냉동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사계절 빠른 안심배송을 제공합니다.

- 아임닭에서 직접 개발한 저칼로리 소스로 칼로리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칠리: 1회 제공량 20g당 31kcal/유자 1회 제공량 20g당 37kcal)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구매 [바로가기]

 

 

 ▲ 아임닭 주문 상품 사진

 

주문하고 다음날 배송문자 알림이 오더니, 그 다음날 바로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이 되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배송이 빨라서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배송이었습니다. 제 한달치 다이어트 음식이 채워져서 기분이 좋네요. 닭가슴살 제품과 소시지, 큐브 제품을 번갈아가면서 먹을거라서 질리지도 않을 것 같네요. 그럼 제품 하나하나씩 상세하게 볼까요?

 

 

 

 ▲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제품 사진

 

맨처음부터 가장 맛보고 싶은 닭가슴살 큐브 제품을 살펴볼게요. 아임닭에서 파는 닭가슴살큐브 제품은 양고추맛/버섯불고기맛/통현미/매콤 야채듬뿍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는데요. 저는 청양고추를 좋아해서 청양고추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다음에 주문할 때는 다른 맛도 주문해볼 생각입니다.

 

 

 

 ▲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제품 사진

 

닭가슴살 큐브는 글루타민산나트륨/산화방지제/발색제/합성착향료/색소/스모크오일 모두 불포함 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인데 몸에 안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으면 안되겠죠?

 

닭가슴살외에 다른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칼로리가 걱정되시나요? 닭가슴살 큐브제품은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안성맞춤이고, 단백질은 제품마다 약간 다르지만 100g당 15~20g 포함되어 있어서 웨이트 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제품 사진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닭가슴살 제품을 싸게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 일주일정도 먹다가 질려서 냉동실에 놔뒀다가 다시 먹을려고 하는데 유통기한이 지나서 다 버린적 많으시죠? 아임닭의 제품은 유통기한도 2016년 9월 30일까지이니 아주 넉넉한 기간이죠.

 

닭가슴살 큐브 제품별 영양성분표를 아임닭 제품상세페이지에 있는 부분을 발췌하였으니 제품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임닭 닭가슴살 갈릭스파이시 제품 사진

 

닭가슴살 제품중에서 갈릭스파이시 제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종류로는 갈릭스파이시/훈제 닭가슴살/오리지널 닭가슴살 이렇게 3종류를 팔고 있는데, 다른제품은 맛있게 먹을 자신이 없어서 맛있게 보이는 갈릭스파이시 제품을 구매해보았지요. 이거는 주말 아침에 밥 대신 먹어볼 생각입니다.

 

닭가슴살 한 덩어리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신용카드와 동일한 사이즈의 헬스장 등록카드로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카드 사이즈보다 1.4배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한끼 대용으로 충분한 사이즈이지요.

 

 

 

 

  ▲ 아임닭 닭가슴살 갈릭스파이시 제품 사진

 

요 제품도 유통기한이 아주 넉넉하군요. 저염 닭가슴살 제품별 영양성분표는 아임닭 제품상세페이지에 나온 부분을 발췌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임닭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 제품 사진

 

마지막으로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 제품입니다. 닭가슴살 소세지는 닭가슴살을 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하여 나온 제품인데요. 닭가슴살 소시지는 참숯순한맛/매콤 참숯훈제/리얼커리/깔끔야채맛/깔끔매콤 청양고추맛 이렇게 5가지 맛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매콤 참숯훈제, 리얼커리, 청양고추맛 3개씩 주문을 했습니다.  

 

한 팩에는 소세지 2개가 들어있으며 크기는 신용카드 사이즈의 1.5배정도 됩니다. 저녁으로 소세지 2개만 먹어도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 아임닭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 제품 사진

 

 3가지 제품 모두 열량과 단백질 함유량이 조금씩 다르며, 자세한 성분표는 아임닭 제품상세페이지에 있는 표를 발췌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임닭 제품 안내서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과 같이 들어있는 제품안내서인데요. 아임닭 전 제품은 무방부제 제품이오니 안심하고 드세요!

아임닭 닭가슴살 보관 방법

냉장보관 방법. 냉장보관은 최대 5일까지 가능합니다.

냉동보관 방법. 냉동식품 유통기한은 9개월이며, 냉동 보관시 최대 6개월동안 보관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구매한 제품을 한번 먹어봐야겠죠?!!

 

 

 

 

-아임닭 매콤 참숯훈제 닭가슴살 소세지- 

위 사진은 매콤 참숯훈제 닭가슴살 소시지인데요. 뜨거운 물에 해동시켰다가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리면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매콤 참숯훈제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는 참숯으로 훈연하여 훈제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나트륨을 반으로 줄였답니다. 소시지 껍질은 안전한 콜라겐 케이싱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초간단 먹는법]

방법. 닭가슴살 소세지를 냉장고에서 꺼내 실온에서 자연해동하여 소시지가 손으로 눌러질 정도가 되면 드시면 됩니다.

 

 

 

 

 

-아임닭 리얼커리 닭가슴살 소세지- 

이 제품을 드시면 닭가슴살이 맛이 없을거라는 편견을 과감히 버리시게 되실겁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오리지널 인도산 강황가루를 넣어 마치 저칼로리 카레제품을 먹는 듯한 식감이 든답니다.

 

 

 

 

 

-아임닭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소세지- 

이번에는 전자레인지가 아니고 후라이팬에 소세지를 구워보았습니다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는 야채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함유되어 있어서 전혀 질리지 않고 먹을 수가 있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갈릭스파이시-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제대로 된 갈릭 닭가슴살은 제 생각에 아임닭에서 파는 제품밖에 없는것 같아요. 왜냐하면 아임닭 갈릭 스파이시는 Dry Garlic을 갈아서 닭가슴살 속에도 스며들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닭가슴살을 씹으면서 마늘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가 있거든요.

 

실제로 먹어보니 닭가슴살을 씹을때마다 나오는 구운마늘 향이 식감을 한층 풍미롭게 하더군요. 아임닭에서 판매하는 상큼한 유자소스에 곁들이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초간단 먹는법]

방법1. 제품 포장을 조금 뜯어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40~60초간 데워주세요.

방법2. 팬에 기름을 두르거나 기름없이 구워 드시면 됩니다.

*해동할 시간이 부족한 경우 봉지째 물에 넣어 녹여주세요.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큐브제품인데요. 맛있게 매운맛 때문에 단백질 제품이라는 생각이 전혀 안 들어서 자꾸 손이 가게 되는 맛입니다. 청양고추도 국내산 청양고추가 2% 들어가서 우리 농산물의 건강한 영양소도 섭취가능하지요.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게되면 오히려 다이어트 안되는거 아니냐구요? 걱정마세요.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큐브는 1팩에 115kcal밖에 안해서 현미밥 한공기보다도 낮은 칼로리라고 합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초간단 먹는법]

방법1. 제품 포장을 조금 뜯어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40~60초간 데워주세요.

방법2. 팬에 기름을 두르거나 기름없이 구워 드시면 됩니다.

*해동할 시간이 부족한 경우 봉지째 물에 넣어 녹여주세요.

 

 

 

 

-아임닭 칠리페퍼 소스-

혹시 그냥 먹기에 질리신다면 칠리페퍼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유자소스도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한번 주문해볼생각이에요.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 구매후기를 보셨는데요. 아임닭 제품은 닭가슴살에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제품이랍니다.

닭가슴살 제품 이런분들에게 강추!!

-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

-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을 찾으시는 분들

-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찾으시는 분들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구매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