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이가탄 효과 새로운 모델 이선균씨와 함께 잇몸질환 예방하세요!

 

이가탄 새로운 광고 보셨나요?

 

2013년부터 이가탄 광고를 책임지던 강호동,윤미라,백일섭씨에서 2016년부터 새로운 모델들로 교체가 되었는데요. 바로 국민배우 이선균씨가 새로운 이가탄 광고모델로 나오고 있답니다. 이선균씨와 함께 박상원, 김지호씨가 같이 출연하여, 평소 이미지가 반듯한 분들로 조합해서 기존과 차별화된 컨셉과 새로운 기법으로 변신한 이가탄 TV광고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 2016년 명인제약 이가탄 새로운 TV광고 화면

 

이선균씨의 매력넘치고 설득력이 있는 목소리에 박상원씨의 반듯하고 진실함이 느껴지는 멘트, 마지막으로 스마트하고 야무져보이는 김지호씨 조합!!더 진지하고 신뢰가 가는 모델들로 구성되어서 그런지 명인제약 이가탄 제품이 우리 잇몸에 매우 효과가 좋을 것으로 느껴집니다. 

 

 

▲ 2016년 명인제약 이가탄 새로운 TV광고 화면

 

잇몸도 나이가 듭니다.라는 메시지는 평소에 무관심하고 소흘히했던 우리 잇몸에 대해서 다시한번 돌아보게 되는 광고인데요. 신체의 다른 부위인 머리카락이나 피부 등은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쉽게 인지할 수 있지만 잇몸같은 경우에는 질환이 발생되기전까지는 자가증상이 거의없어서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게 되지요.

 

 

▲ 2016년 명인제약 이가탄 새로운 TV광고 화면

 

왜 우리는 잇몸질환에 대해서 소흘한걸까요?

그 이유는 잇몸질환이 정확히 무엇이고, 이가탄은 언제 복용하는것인지에 대해서 다들 잘 모르고 계시기 때문인데요. 사실 저도 포스팅을 하기전까지 잇몸질환에 대해서 들어만봤지 정확한 어떤 질환인지 잘 몰랐는데, 이번기회에 공부를 해보다보니 아주 무시무시한 병이더군요.

잇몸질환(치주병)이란?

잇몸질환은 치아 표면에 쌓이는 세균덩어리인 치면세균막의 세균들이 독성물질을 만들게되어 잇몸에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치태라고 불리는 프라그와 치석이, 칫솔질에 의해서 잇몸사이사이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으면 계속 남아있게되는데요. 이렇게 남은 치석이 염증을 더 심하게 만들게 되는것입니다. 한번 손상된 잇몸조직은 회복하기가 굉장히 어려워서 질환이 생겨서 치료를 받는 것보다 평소 잇몸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마치 탈모처럼 탈모증상이 시작되면 막을수가 없는 것과 같은 이치인 것 같습니다.

 

 

▲ 명인제약 이가탄 제품 사진

 

효과좋은 잇몸약 명인제약 이가탄 광고에서 말하는 붓고 시리고 피나는 이 3가지 증상이 바로 잇몸질환이 시작된다는 신호인데요. 걱정마세요! 이때부터 잇몸약 이가탄을 복용하면 건강한 잇몸을 가질 수 있답니다! 그만큼 이가탄효과가 좋다는 말씀!

 

 

▲ 명인제약 이가탄 제품 사진

 

그렇다면 잇몸약에는 이가탄이 유명한것일까요? 단순히 광고를 많이해서 유명해진것이 아니라 이가탄효과 덕분인데요. 이가탄은 리소짐염산염, 카르바조크롬, 토코페롤아세테이트배산, 제피아스코르브산의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제제로 잇몸병의 여러 증상들을 완화시켜줍니다. 효과좋은 잇몸약 이가탄효과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가탄 효과 효능

1. 효과적인 잇몸질환치료제

이가탄은 잇몸질환치료에 좋은 4가지 성분의 복합처방제제로 치조농루, 치은염 등 잇몸질환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2. 잇몸조직의 손상방지

이가탄은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비타민E) 및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의 황산화작용으로 잇몸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3. 잇몸질환 지혈작용

이가탄은 트롬빈의 작용을 부활시켜 지혈작용을 하여 잇몸출혈을 완화시킵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이 이가탄 복용 후 증상이 호전되어 그만 복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잇몸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명인제약 이가탄 임상실험 결과

 

몇달전에 이가탄효과 효능에 대한 논란이 많았었죠. 하지만 이가탄효과는 이가탄 임상연구를 통해서 검증되었다고 하는데요. 효능 논란이 많았던 인사돌제품은 현재 국내에 판매중인 이가탄의 효능은 입증이 된것으로 결론이 났고, 이가탄에프와 동일성분으로 구성된 72개 제품도 문제가 없다고 결론이 내려졌다고 하니 걱정마시고 복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명인제약 이가탄 원료성분 및 복용 방법

 

이가탄의 성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 성분표를 참고하시고, 이가탄 복용방법은 한통에 100캡슐 33일분으로 구성되며, 하루에 3번 1캡슐씩 식후 복용하시면 됩니다.

 

 

▲ 2016년 명인제약 이가탄 새로운 TV광고 화면

 

명인제약 이가탄 제품에 대하여 궁금하신 대표질문 2개에 대해서 아래에 간략히 요약하였으니 이가탄 부작용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가탄을 장기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나요?

이가탄F는 염화리소짐, 카르바조크롬, 비타민E 및 비타민 C의 복합성분으로 체내에 축적되거나 내성이 생기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장기복용으로 인한 어떠한 문제점도 보고되지 않았으며, 잇몸염증이 있는 경우의 치료 뿐 아니라 평상시 잇몸이 안 좋은 경우의 예방 목적으로까지 널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가탄F를 복용하면서 그 동안 특별히 불편하신 점이 없으셨다면, 장기 복용에 따른 부작용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가탄 복용시 주의할점은 없나요?

이가탄 F성분중의 하나인 리소짐은 달걀에서 추출한 항염증 성분이므로 달걀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약물을 복용 중이시면, 약물 복용 전에 약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6년 명인제약 이가탄 새로운 TV광고 유튜브 동영상

 

2016년 이가탄 광고모델을 새롭게 교체함과 동시에 변화를 추구하려는 명인제약 이가탄 제품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효과좋은 잇몸약의 대표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약품 이가탄! 평소 소흘히했던 잇몸관리에 대해서 일깨워주고 있는 건강전도사 역할까지도 묵묵히 수행해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이제 기억하실 수 있으시죠? 잇몸도 나이가 들고 있으며, 붓고 시리고 피날때는 효과좋은 잇몸약 이가탄!!!!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