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25회 백종원의3대천왕 탕수육 맛집주소 남원100년 탕수육,단양찹쌀탕수육,서울꿔바로우,부산탕수육,중국탕수육

백종원의 3대천왕 25회 탕수육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짬뽕,짜장면에 이은 대표 중국요리 탕수육! 이번 백종원의 3대천왕 탕수육 편을 보고나서 탕수육 시켜먹는 분들 많으실것같네요. 이번 백종원의3대천왕 탕수육편에서 소개된 맛집들도 아주 실력이 쟁쟁했는데요. 보는 내내 쫄깃 바삭한 탕수육을 먹고 싶어서 혼났답니다!! 남원100년탕수육, 단양찹쌀탕수육, 서울 꿔바로우까지!!

 

자! 그럼 백종원의3대천왕 탕수육 맛집리스트 들어갑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탕수육 맛집리스트]

- 백종원의3대천왕 첫번째 집: 남원 100년 탕수육 경방루

- 백종원의3대천왕 두번째 집: 단양 찹쌀 탕수육 향미식당

- 백종원의3대천왕 세번째 집: 서울 꿔바로우 경성 양육관

- 백종원의3대천왕 네번째 집: 중국 탕수육

- 백종원의3대천왕 다섯번째 집: 부산탕수육 금룡

 

백종원의 3대천왕 남원 100년 탕수육 경방루 (첫번째 집)

- 음식점명: 경방루

- 위치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조

- 메뉴 및 가격: 탕수육 소 17000원, 중 20000원, 대 25000원, 양장피 25000원

- 경방루 간략소개:

남원100년 탕수육 경방루는 4대째 이어오고 있는데요. 간장베이스의 전통 탕수육 소스로 주문즉시 감자전분으로 튀김옷을 만드는 신선한 튀김옷입니다. 남원탕수육 경방루는 전형적인 옛나라 탕수육 맛을 느낄수가 있다고 합니다. 탕수육만 먹기에는 부족하다고 양장피를 추가로 주문하는 백종원씨! 남원탕수육과 같은 옛날탕수육은 후추와소금을 섞어서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바삭함보다 살짝 폭식한 식감이 일품! 남원탕수육 소스안에는 연근이 들어있는것이 특징이네요. 경방루에서 파는 양장피도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양장피가 진짜 양장피라고 합니다. 양장피에는 해파리가 아니고 고구마 전문을 넣어야한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남원100년 탕수육 경방루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단양 찹쌀 탕수육 향미식당 (두번째 집)

- 음식점명: 향미식당

- 위치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조

- 메뉴 및 가격: 탕수육 소 20000원,  중 25000원,  대 30000원, 육개장 7000원

- 향미식당 간략소개:

단양 찹쌀 탕수육 향미식당은 특제 튀김옷으로 만든 목화솜 탕수육이 유명한데요. 목화솜마냥 몽실몽실한 비쥬얼이 특징이고 한입에 들어가는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향미식당의 요리는 ONLY 탕수육뿐! 먼가 맛집스럽죠? 단양찹쌀탕수육에 파 가 큼지막하게 들어가는것이 색다르네요. 탕수육 먹는방법은 부먹을 위해서 소스를 미리 부어넣어야한다는 팁! 향미식당 찹쌀탕수육은 백종원씨가 인정한 정말 찹쌀탕수육! 진짜 찹쌀탕수육은 나오자마자 먹었을 때 바삭소리가나고 찰기까지 인증되면 통과! 단양 찹쌀탕수육은 마치 떡을 가볍게 튀겨서 먹는듯한 쫄깃함이 매력! 향미식당에서 식사는 육개장이 엄청 유명하다고합니다. 느끼해질때쯤 향미식당 육개장을 주문해보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단양 찹쌀 탕수육 향미식당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서울 꿔바로우 (세번째 집)

- 음식점명: 경성 양육관 

- 위치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조

- 메뉴 및 가격: 양꼬치 12000원, 꿔바로우 15000원

- 경성양육관 간략소개:

탕수육과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음식 꿔바로우! 서울 꿔바로우 전문점 경성양육관은 식당에 연통과 화로가 있는 양꼬치전문점인데요. 꿔바로우를 먹기전에 양꼬치를 굽기시작하는 백종원씨. 경성양육관과같이 자기절로식 기계를 쓰는집은 화교분들이 하시는 음식점일 가능성이 높다네요. 공기밥을 시켜서 양꼬치덮밥으로 만들어먹으면 더 맛있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중국식김치 자차이로 느끼함을 달래주고! 서울 꿔바로우 맛집 경성양꼬치는 건대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서울 꿔바로우 경성양육관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의 맛집탐험 중국 탕수육 (네번째 집) 

- 중국탕수육 간략소개:

중국탕수육은 부먹,찍먹이 없고 무조건 볶아서 나온다고 합니다. 현지에서 가장 사랑받는 탕수육! 중국에서 모르는 식당으로가면 별표위주로 고르면 후회안한다고 합니다. 탕추리지,깐비엔윈또우,류페이창 3가지 메뉴를 주문하는 백종원씨! 돼지곱창볶음 류페이창은 돼지곱창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보라고하네요. 중국의 전국구 볶음요리 깐비엔윈또우는 껍질콩을 볶은 요리인데 밥과같이 먹으면 맛있다고하네요. 중국탕수육 탕추리지는 채소보다는 고기비율이 높은것이 특징!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의 맛집탐험 부산 탕수육 금룡 (다섯번째 집)

- 음식점명: 금룡

- 위치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조

- 부산탕수육 금룡 간략소개:

부산 탕수육 금룡은 탕수육의 단맛이 높고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이들 입맛에 맞다고합니다. 부산탕수육은 부어서 먹는것이 2배 더 맛있다고합니다. 부산탕수육 비주얼은 치킨과 비슷한 비쥬얼이고, 씹었을 때 바삭함도 예술입니다. 옛날식 튀김옷을 입힌 탕수육을 먹고싶으신분들은 부산탕수육 금룡으로 오세요! 탕수육이외 유산슬을 주문했는데요. 죽순,해삼,표고버섯or돼지고기 이렇게 3가지이상을 채썰고 전분물을 풀어 볶은 요리가 유산슬의 뜻이라고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탕수육 금룡 위치 및 전화번호

 '

 

 

 

백종원의 3대천왕 지난 맛집들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백종원의 3대천왕 23회 만두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2회 돼지갈비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0회 해장국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9회 족발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8회 삼겹살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