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김소봉 순대국밥 머리고기, 관우셰프 우동 덴푸라 가키아게 우동 고젠 맛집주소

 

2016 테이스티로드 김소봉 순대국밥, 관우셰프 일본식 우동 맛집정보를 찾으시나용?

 

2016 테이스티로드 03월12일에 방영된 맛집정보를 정리해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이번 테이스티로드에서는 김소봉, 관우 셰프가 소개하는 맛집인데요. 순대국밥, 우동맛집 이렇게 2군데가 소개되었습니다. 순대국밥은 제가 즐겨먹는 점심메뉴인데요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순대국밥은 얼마나 기가막힐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2016테이스티로드 4회 김소봉 순대국밥, 관우셰프 일본식 우동맛집 정보를 공개합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4회 맛집 정보

- 김소봉 셰프가 소개한 순대국밥 : 박서방순대국

- 관우 셰프가 소개한 일본식 우동 맛집 : 스즈란테이

 

2016 테이스티로드 4회 김소봉 셰프 맛집

 

2016 테이스티로드 순대국밥 박서방순대국 위치 및 전화번호 

 

- 음식점명 : 박서방순대국

- 주소 및 전화번호 :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메뉴 : 순대국밥, 순대정식

- 박서방순대국 간략소개

순대정식과 오토바이식 국밥을 주문하는데요. 오토바이국밥은 뭘까요? 바로 바쁜 기사님을 위하여 넉넉한 인심이 담긴 메뉴라고합니다. 순대정식에 나온 머릿고기는 일반 편육과는 비쥬얼이 조금 다르네요. 새우젓을 2개만 넣어서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합니다. 머리고기는 하루에 4번만 나오는데요, 11:20/1:20/5:20/7:20 이 시간에 갓 삶은 고기가 나온다고하네요. 박서방순대국에서 머릿고기를 드실분들은 이 시간에 맞춰가세요! 그리고 머리고기를 깻잎/양파/특제쌈장을 같이 주문해서 싸먹으면 맛있데요!

 

박서방순대국 하얀순대의 경우 찹쌀을 이용해서 만든 찹쌀순대라고하네요. 순대가 진짜 맛있데요!! 그리고 오토바이국밥와 순대국밥을 맛보는 김소봉 쉐프와 김민정, 유라씨! 너무 부럽더라구요

 

 

 

 

 

 

 

2016 테이스티로드 김소봉 순대국밥 방송영상 /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4회 관우 셰프 맛집

 

2016 테이스티로드 일본식우동 스즈란테이 위치 및 전화번호 

 

- 음식점명 : 스즈란테이

- 주소 및 전화번호 :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메뉴 : 덴푸라 우동, 가키아게 우동

- 스즈란테이 간략소개

스즈란테이의 사장님은 20년동안 일본가정식을 선보인 미타니 마사키 셰프님이신데요. 우동 뿐 아니라 일본가정식 등 100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곳이랍니다. 스즈란테이 우동은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곳이랍니다. 일본 정통 사누키 우동을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고 방송출연도 처음하는 곳이랍니다. 덴푸라 우동 고젠, 가키아게 우동 고젠을 시켰는데요. 덴푸라 우동은 담백한 국물과 쫄깃한 사누키 면발이 키포인트! 가키아게우동은 양파속에 새우,버섯을 넣고 튀겨 달콤 바삭한 맛이 키포인트!

 

우동 다 먹고 세계5대 슈퍼푸드인 낫토를 주문해보는데요. 낫토를 김에 싸서 먹으면 맛있데요! 그리고 연어알 덮밥과 모둠가스로 후반전 시작!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의 씹는 소리만 들어도 맛있음이 느껴지네요.

 

 

 

 

 

 

 

 

 

 

2016 테이스티로드 관우 일본우동 방송영상 /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지난 맛집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2016테이스티로드 3회 남희석맛집(양고기)/이진호 맛집(닭도리탕)

▶▶ 2016테이스티로드 2회 장혁맛집(스테이크)/조세호 맛집(소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