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장소 리뷰

5호선 굽은다리역 천호CGV 오픈! 오픈이벤트 무료상영(2015.7.7) SphereX, Imax, ScreenX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의 와이프 야옹입니다.

 

드디어 천호CGV가 오픈했지요? 굽은다리역 1,2번출구 홈플러스 4층 위치한 천호 CGV는 SPHEREX, SCREENX, IMAX가 있는 영화관입니다. 천호CGV의 상영관을 소개해 드릴게요~

 

SPHEREX는 밝고 세련된 공간에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상영관입니다. 스크린, 사운드, 좌선의 진화와 결합으로 '나를 감싸는 듯한'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세계 최초 상/하/좌/우 커브로 구현된 최고의 몰입감을 주는 스크린으로 3D안경 없이도 입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서라운드 효과가 천정까지 확장되어 쏟아지는 듯한 사운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지요. 좌석도 위치별 다른 기울기 적용으로 최적화된 시야까지 확보 가능합니다.  

 

SCREENX는 전면 스크린을 넘어 양쪽벽면까지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세계최초 미래형 다면 상영관입니다. 정면 스크린 뿐만 아니라 양 벽면에도 투사되는 영상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몰입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천호CGV는 최전화된 SCREENX 기술을 상영관에 적용하여 보다 선명한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신기방기~ 옆면도 스크린이라니!!

 

IMAX는 시각,몰입, 사운드의 극대화로 고객이 영화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 천호CGV는 가로 24.7m, 세로 18.7m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크린 사이즈를 자랑한다지요.

 

2015년 7월 8일 부터 관람 가능하고, 7월 7일 하루 전날에 그랜드오프닝으로 무료 이벤트 상영을 했습니다.

굽은다리역 홈플러스가 집에서 가까운 저는 아주 기뻤답니다.ㅋㅋ 원래는 골프장이였는데 영화관으로 바뀐다고 작년에 들었는데 진짜였다니!! 앞으로 영화를 자주 볼 것 같은 예감입니다. 홈플러스 후문으로 들어가시면 CGV라고 크게 안내판이 있습니다.

 

따라서 들어가보면 전용 엘리베이터가 화장실 옆으로 있습니다.

 

두 개나 있어서 편리해요~

 

만약 엘리베이터쪽이 아니라 굽은다리역 홈플러스 정문으로 들어오셔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신다면, 3층에서 평생교육관쪽으로 가 보면 에스컬레이터가 4층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천호CGV에서는 7월7일에 오픈이벤트로 무료시사회를 했는데 CJ ONE카드의 여부를 확인하고 표를 줍니다. (그런데 카드를 자세하게 확인하진 않더라고요~~) 시간마다 여러영화들이 있었는데 저는 2시거의 다 되어서 갔더니 영화 스물이 3시 타임이여서 표를 받았지요. 그밖에 애니메이션 홈, 악의 연대기, 매드맥스 등을 상영하고 있었습니다~ㅋㅋ

 

천호CGV에서는 오픈특가 이벤트로 SPHEREX 3,000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무료시사회는 오늘이 끝이였지만 몰입감 넘치는 SPHEREX 스크린에서 할인 받은 가격으로 영화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영화티켓 소지 시 3시간에 3,000원이고 초과시 10분당 1,000원 입니다. 전철역과 연결되어 있으니 그냥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주변을 좀 둘러보면 영화관 매점, 팝콘 파는 곳이 있고요,

 

옆에는 매표소가 있는데 오늘 무료시사회여서 사람들이 무지무지 많았어요~~!!

 

무인발급기도 한 쪽에 나란히 있네요.

  

 

영화관층인 4층에는 카페가 있는데 투썸이네요~ 근처에 앉을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가는 쪽~~

 

이 곳이 영화관 입장하는 곳입니다. 원래 매드맥스 보고 싶었는데 시간을 못 맞춰 가서 못봤네요.ㅠㅠ

 

나가는 에스컬레이터도 있는데 아까 보여드렸던 3층 평생교육관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영화표를 기다려서 받았지요~ 스물이고 저 혼자 가서 1명...ㅠㅠ 자리는 뒤에부터 차례대로 주더라고요~

 

 

쿠폰이 있는 팜플렛은 1층에서 받았는데 영화할인, 팝콘무료,할인, 커피 알인, 차이나팩토리 할인권 등등이 있네요.!!!

 

배가 고프니 뭘 사먹어 볼까요? 저는 팝콘을 좋아하지 않아서 칠리 핫도그를 먹기로 했어요.

 

영수증 아래 쪽에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이 써 있더라고요.

 

칠리 핫도그...-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노랗고 묽은 치즈도 맛나고 약간 매콤한게 맛나더라고요~

 

먹는 김에 자몽에이드도 사봤어요.ㅋㅋㅋㅋ 크기가 작아서 조금 슬펐자만 맛은 괜찮았어요.

 

드디어 입장 할 시간 입니다!!! 무료시사회는 일반관에서 상영하는 건지 영화 스물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3관으로 입장!

 

3관의 좌석안내도 입니다.ㅋ

 

시작 전에 영화관 내부를 찍어 보았어요. 큼직한 화면에 의자에서 새 것 냄새가 나더라고요~~ㅋㅋㅋ 무료 시사회라 그런지 광고는 하지 않고 비상대피 안내만 보여주고 바로 영화 스물을 틀어주었어요. 화질이 너무 좋아서 깜놀!!! 영화 스물의 감상평은... 제가 이제 30대라 그런지 그렇게 공감이 가지 않더라고요.ㅠㅠ 하하.. 애 늙은이여~~ 하지만 많이 웃으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SPHEREX나 IMAX, 특히 SCREENX에서 관람하고 싶어요!!히히!! 신기하고 몰입 짱짱 일 듯! 집 가까이 이런 특급영화관이 생기다니 행운이에요~!

그럼 이만 천호CGV 안내를 마칩니다. :)

 

 

공감 하트버튼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