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장소 리뷰

길동 가인볼링장 2호점 오픈 !! 무료 게임 이벤트 진행 중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볼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미 다들 아는 소식일텐데요. 바로 길동에 가인 볼링장 2호점이 오픈 한다는 소식입니다.! 가인 볼링장 1호점은 성남에 위치하고 있는데, 집에서 10분 거리인 길동역 근처에 2호점이 오픈한다니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현재 공사 마무리중이며, 마무리 된 지하 2층은 현재 오픈 이벤트로 무료 게임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참고로 정식오픈은 7월 18일 토요일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곱창을 주문해 먹고 와이프와 같이 산책중에 가인볼링장에 한번 들러봤는데요. 영업 마무리가 되서 정리하는 분이기였는데, 블로그 취재 한다고 하니 사장님과 박준형 부장님께서 흔쾌히 사진촬영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사진 잘 나오게 조명도 켜주시고, 락 볼링도 구경시켜주셨습니다. 아직 오픈 전이라서 일단 핸드폰으로 몇 컷만 찍어서 짧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D

 

먼저 제일 중요한 레인사진입니다. 새 레인이라 그런지 아주 반짝반짝 윤기가 좌르르!! 제 공이 이 레인과 궁합이 얼마나 맞을지 기대되네요! 한 층에 레인 12개씩 총 24개 레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픈하면 지하2층 레인부터 먼저 배정을 하고 꽉 차면 지하 1층으로 레인을 배정하는 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볼링핀 위에 디자인이 알록달록해서 볼을 던질때 약간 시선이 흐트러지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D 볼링장 정비기계도 한쪽에 구비되어 있는데요. 레인이 얼마나 정비가 잘 될지 기대해봅니다.!

 

프로샵도 볼링장 한쪽에 자리잡아서 손님들에게 볼과 신발 및 각종 볼링용품을 판매예정입니다. 공을 하나 살 타이밍인데, 여기서 지공을 할지 고민해봐야겠네요.

 

동호회원 및 장비를 보관할 락카입니다. 현재 약 500개의 락카가 구비되어 있으며, 50개정도가 이미 선예약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1볼백:10,000원 / 2볼백: 20,000원 / 3볼백: 30,000원인데요. 다른 볼링장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볼링장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아직 내부 디자인이 완료가 안되어서 완성된 부분만 찍었습니다. 그라피티 아트 형식을 디자인 컨셉으로 정한 것 같습니다. 선명하고 화려한 색감이 볼링장을 찾는 손님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볼링공은 다른 볼링장에서 제공되는 하드볼과 큰 차이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지 않고 복도 계단을 통해서 내려오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은데요. 아직 디자인 작업중이라서 일하는데 방해가 될까봐 얼른 찍고 나왔습니다. 스프레이 냄새가 심하게 나서 오픈전까지 환기가 완벽히 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약간 들더군요. 

 

흡연자분들을 위한 흡연실도 요렇게 한 구석에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흡연실 내부가 완료되지 않아서 한컷만 간단히 찍고 나왔습니다.

 

지하2층의 락볼링 컨셉입니다. 보통 볼링 레인에만 조명을 세팅해놓는데, 여기는 레인 전체를 조명처리해서 색다른것 같습니다. 맥주 한잔씩 하면서 락 볼링으로 1주일간 쌓인 업무스트레스를 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장님께서 지하 1층은 락볼링이 더 멋있다며, 열정적으로 저희를 데리고 구경시켜주러 가셨습니다. 조명이 내부 그라피티 아트의 야광색이 더해 분위기가 훨씬 락 스럽습니다. 마치 클럽에 온 느낌이랄까요?ㅎㅎ

 

볼링 이용요금은 아직 요금표로 제공되지 않아서 문의드렸는데요. 일반손님의 경우 3,500원(평일) / 3,800원(주말) 이고, 상주클럽의 경우 2,800원(평일) / 3,000원(주말) 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로샵의 요금도 사장님께 문의드렸더니, 동대문 볼링샵과 비슷한 요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셨습니다.

길동 가인 볼링장은 강동구 소속의 볼링장으로 등록되었다고 하네요. 구에서 진행하는 체육대회 등 및 여러가지 볼링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오픈전이고, 공사가 완료되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자세하게는 사진을 촬영하지는 못했는데요. 오픈이 되면 다시 한번 디카를 가져가서 조금 더 자세하게 취재를 해볼 예정입니다. 다른 볼링장보다 가격도 괜찮고 시설도 깔끔해서 근처 볼링장 사장님들은 긴장좀 하셔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많은 클럽분들이 가인 볼링장을 선택할 것 같은 예감과 함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길동 가인볼링장 2호점 포스팅이었습니다!

 

혹시 볼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공감 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응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