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직장인다이어트 풀무원 잇슬림 '헬씨퀴진'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여름이라서 한창 다이어트를 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으신데요. 어떤분은 빨리 살을 빼야된다고 무작정 굶는 분들이 계시고, 어떤 분은 샐러드만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올바른 다이어트 방식이 아니지만, 직장인분들이 아침에 출근준비로 바쁜데 언제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 하겠어요ㅠㅠ.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지요.

 

이번에,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풀무원에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다이어트도시락 신제품이 나왔는데요. '헬씨퀴진'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제 주위 직장인분들도 이미 드시고 있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풀무원 잇슬림 '헬씨퀴진'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1  '헬씨퀴진'에 대해 알고싶어요.

헬씨퀴진은 자연을 담은 건강밥상인데요. 사계절 신선한 제철 나물과 샐러드, 그리고 튀기지 않는 조리법을 적용하여 나트륨과 함께 칼로리도 같이 조절한 건강한 직장인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추가설명을 드리면, 잇슬림 '헬씨퀴진'은 칼로리 500kcal 미만, 나트륨 1식 950mg 미만으로 과학적인 영양을 적용한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풀무원 잇슬림 '헬씨퀴진' 특징]

- 총 10가지 다양한 메뉴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음 

-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양설계

- 특급호텔 출신 쉐프가 직접 조리

- 극신선배송시스템으로 신선한 냉장배송

 

▲ 직장인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인 도시락

 

 

 

 2  왜 풀무원이 유명할까요?

이 쯤 되면, 과연 이 도시락이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보다 좋은지에 대해서 알고싶으실텐데요. 3가지로 요약해볼게요.

 

[왜 잇슬림인가?]

- 한국형 식습관에 집중

- Low GL 과학이 담긴 스마트 레시피

-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습관 트레이닝

 

풀무원 잇슬림 제품은 한국인의 체질에 맞춰 과학적으로 접근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지방이 비만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믿지만, 한국인은 탄수화물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것이죠. 잇슬림은 이렇게 한국형 식사의 특징에 집중하여 식단을 설계합니다.

 

Low GL 스마트 레시피로, 탄수화물의 섭취비중을 적정 수준으로 줄이고, 식이섬유부터 채소, 과일 등으로 식단을 구성하여 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균형잡힌 영양을 추구하는 다이어트입니다.

 

잇슬림 제품을 이용홰보고나서는, 다이어트가 습관화되지요. 채소가 강조되는 잇슬림의 특성상, 채소먹는 습관이 생활화되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습관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이어지게됩니다.

 

 

 

 3  '헬씨퀴진' 배송은 어떻게 오나요?

 

 

 

▲ 직장인다이어트에 좋은 '헬씨퀴진'

 

 

풀무원 잇슬림 '헬씨퀴진' 제품 배송은 위 사진과 같이 보냉가방안에 아이스팩이 같이 동봉되어 배달이 되는데요. 무더운 여름날씨에서도 9시간 이상 신선하게 유지된다고 하네요. 배송은 밤 10시부터 아침 6시 사이에 배달이 되므로, 이른 아침에 출근하시는 직장인분들도 걱정없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  '헬씨퀴진' 도시락 구성!

 

 

 

▲ '헬씨퀴진' 도시락 구성

 

위 사진은 '헬씨퀴진' 제품라인중에서 구운두부코코넛까츠세트 인데요. 2단으로 구성되어 있고, 반찬의 종류는 7종류 정도되고, 밥은 건강을 생각하여 흑미밥으로 구성됩니다. 딱 보면 다이어트도시락 같아 보이지 않고, 다른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구성되어도 칼로리가 500kcal가 안된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나요?

 

 

 

 

 

 

 

 

▲ 풀무원 잇슬림 '헬씨퀴진' 제품사진

 

제품 하나하나 클로즈업해서 찍어보았는데요. 뽕잎나물, 믹스빈스샐런드, 더덕무침, 명이나물 반찬 하나하나 모두 신선해보입니다. 흑미밥은 찰지면서 아주 맛있고, 샐러드는 싱싱하고 참깨흑임자드레싱으로 고소한 맛까지 더했습니다. 돈까스의 경우는 튀김옷이 과하지 않아서 살찔 걱정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5  회사에서 간편하게 드세요!

 

▲ 직장인다이어트는 풀무원 잇슬림으로 끝!

 

집으로 배달된 '헬씨퀴진' 제품을 회사로 가져가서 점심으로 먹어보았습니다. 아이스팩이 같이 넣어져 있어서 점심시간인 12시까지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밥이 들어간 용기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린 후 먹어야하는데요. 요즘 사무실에 전자레인지는 기본으로 다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별 문제 없이 드실수가 있답니다.

 

 

 

 

 

 

 

▲ 직장인다이어트는 풀무원 잇슬림으로 끝!

 

사무실 책상에 앉아서 '헬씨퀴진' 을 개봉하여 반찬 하나하나씩 음미하면서 먹어봅니다. 건강한 맛이 입안 가득히 퍼지는것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회사근처에서 밥을 사먹게 되면, 나트륨과 지방이 많이 함유된 식사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렇게 풀무원 잇슬림 다이어트도시락을 이용하면, 도시락 싸는 재료 및 시간을 따져보면 많이 경제적이더라구요.

 

직장인다이어트를 검색하시는 분들, 다이어트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풀무원 잇슬림과 함께 점심을 해결하시고, 아침/저녁은 가볍게 고구마와 샐러드로 식단을 구성하신다면, 아주 건강하게 뺄수가 있게되지요. 물론 운동도 꾸준히 해주셔야 하구요!

 

 

 

 6  직장인여러분! 단체 무료체험 신청하세요!

▲ 직장인 무료체험단 모집

 

이번에 풀무원 잇슬림에서 '헬씨퀴진' 출시이벤트로 동료들과 함께 드실 수 있도록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매일 1명씩 총10명을 추첨한다고 하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신청해보아야겠네요!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 잇슬림 직장인 무료체험단 모집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다이어트 풀무원 '헬씨퀴진' 도시락 포스팅이었습니다.

 

 

소셜보다 싸다! 허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