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아침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제가 요즘 식단관리와 운동을 철저하게 지키려고 노력중입니다. 30대 중반이 되다보니,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나이가 더 들기전에 멋진 몸매 한번 만들어서 프로필 사진으로 남기자!" 사실, 예전보다 운동을 동일한 강도로 해도 나이탓인지 예전만큼 근육이 잘 붙지가 않더라구요. 누구든 세월은 거스를수가 없나봅니다.

 

그래서 제가 요즘에 아침식단으로 먹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아침에 밥을 먹게되면 국과 반찬 등 많은 염분을 섭취하게되죠? 염분을 피하려고 맛없는 고구마랑 샐러드만 계속 먹으면 회사가서 두뇌활동이 잘 안 되어서 업무에 지장을 주게되더라구요.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제품은 단백질 및 다른 영양소까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가 있더라구요.

 

 

 

 

▲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배송이 되었어요! 그냥 직화스테이크와 청양고추만 직화스테이크 이렇게 두종류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냉동보관이라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하나씩 해동시켜 먹으면 된답니다. 포장에 디자인된 스테이크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조리방법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3가지 방법으로 조리를 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 드실 때는 후라이팬과 끓는물로 조리를 하시면 될 것 같고, 회사에서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회사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저녁 때 운동 끝나고 허닭 제품을 먹고 있답니다.

 

 

 

 

 

▲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시식

 

집에서 와이프가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후라이팬에 구워주었는데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일단 합격! 후라이팬에 구울 때 나는 향이 진하고 군침을 돌게 하더라구요. 실제 시식을 해보니, 먹었을 때 단백질이 가득차있는 느낌이 들고, 맛은 진하지 않고 건강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스테이크 1개만 먹고 출근해도 든든합니다!

 

맛은 청양고추맛이 조금 더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알싸하게 매운맛이 혀끝에서 감돌아, 먹는 내내 입이 심심하지 않거든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청양고추맛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밥값보다 싼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