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도시락 배달 "샐러드보울" 추천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많은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죠? 저희 회사에서도, 많은분들이 운동을 하시면서 식단조절을 하고 계신데요. 그런데, 급격하게 살을 빼려고 밥을 아예 안 먹고 무작정 굶으면서 살을 빼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런 경험이 한번쯤은 있으실텐데요. 결과는 어땠었나요? 결국엔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셨을겁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다이어트식단을 따로 만들어먹기란 쉬운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직장인분들을 위한 '다이어트도시락 배달'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샐러드보울>이라는 제품인데, 아시는분들은 이 제품으로 장기이용중에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건강하게 살 빼는데 큰 효과를 주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운동블로거인 제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여러분께 공유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  샐러드보울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도시락 배달서비스 <샐러드보울>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업체인데요. 그만큼 고객을 위하여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도시락 배달업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왜 많은 직장인분들이 <샐러드보울>의 도시락을 찾는것일까요? 바로 아래와 같은 고객을 위한 노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샐러드보울의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한 노력]

- 샐러드 보울의 현미밥은 "솔직한 농부"의 현미를 사용합니다.

- 당일 새벽 신선한 제품을 구입하여 조리합니다.

- 화확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 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영양소를 갖춘 자연그대로의 맛을 제공합니다.

 

 

 

 

 2  이젠 30분 더 주무세요!

저희 회사동료중에, 매일 아침 다이어트도시락을 직접 싸서 점심으로 해결하고 계신 분이 있는데요. 저녁에 장을보고 아침에 도시락을 준비하느라 엄청 힘들다고하더라구요. 이처럼 직장인이 아침에 직접 다이어트도시락을 챙기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매일 다른 식단을 고민해야하고, 장 보고 음식을 준비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을 비용으로 합산하면 만만치 않지요. 또 혼자 먹기 때문에 대량으로 싸게구매할 수도 없는일이구요.

 

<샐러드보울>은 여러분의 위와 같은 수고를 대신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량의 식사를 위해 필요이상의 양을 구입해야하는 비용지출과 바쁜생활패턴속에 도시락을 준비해야하는 수고를 덜어드리고 있지요. 매일 신선한 도시락을 회사에서 받아볼 수 있으니 "이젠 30분 더 주무세요"

 

 

 

다이어트도시락 샐러드보울 제품 배송사진

 

 

 

 3  샐러드보울 도시락 > 샌드위치

다이어트도시락 샐러드보울 샌드위치 제품

 

<샐러드보울>에서 배송되는 샌드위치 제품입니다. 아침엔 샌드위치로 가볍게 시작하는것이 좋지요! 위에 보이는 샌드위치가 '참치스프레드 베이글 샌드위치' 이고, 아래가 '비엘티 호밀빵 샌드위치'입니다. 혹시 그날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하여 유통기한은 4일후까지로 넉넉하게 되어 있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 참치스프레드 베이글 샌드위치

 

'참치스프레드 베이글 샌드위치' 에는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제품입니다. 참치가 들어있어 칼로리 걱정할 필요없이 든든하게 아침을 먹을 수가 있지요. 참치외에도 양파, 사과, 할라피뇨까지 들어 있어서 맛도 좋은 제품이지요.

 

 

 

 

▲ 비엘티 호밀빵 샌드위치

 

호밀빵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호밀빵 샌드위치 안에는 베이컨과 체자치즈, 신선한 양배추와 양상추들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특히 토마토는 방금 썰어서 넣은것처럼 신선한 상태가 유지되어 있습니다. 양은 푸짐하지만 살찔 걱정이 전혀없는 샌드위치죠 :D

 

 

 4  샐러드보울 도시락 > 밥

 

 

 

다이어트도시락 샐러드보울 밥 제품

 

점심에 머니머니해도 밥이죠! 다이어트를 한다고 밥을 안드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만큼 어리석은 일이 또 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분들중에서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들을 잘 못봤거든요.^^;; 샐러드보울의 Rice 제품은 이렇게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오늘 메뉴가 무얼지 궁금하네요!

 

 

 

 

 

 

 

저는 이틀치를 한번에 조리해서 회사 동료와 같이 나눠먹었는데요. 하나는 연어카레덮밥이고, 하나는 현미밥+치즈닭갈비 제품입니다.  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웠는데도 갓 지은 밥처럼 식감이 좋더라구요! 아주 맛있는 밥을 잘 먹었답니다!

 

 

 

 

 

 

치즈닭갈비가 보기에는 자극적으로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간이 심하지않고 적당히 입에서 심심하지 않게끔 조리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멸치볶음과 오뎅 그리고 도라지무침 이렇게 3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치 집에서 먹는 반찬같이 정갈하게 나오는것이 <샐러드보울> 제품의 특징이지요!

 

 

 5  샐러드보울 도시락 > 샐러드

다이어트도시락 샐러드보울 샐러드 제품

 

저녁은 부담되지 않는 샐러드로 해결해야겠죠? 위 사진은 샐러드보울에서 판매하고 있는 샐러드 제품인데요. 신선하게 야채와 과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왼쪽이 '베이컨과 구운마늘 어린잎 샐러드'이고, 오른쪽이 '고구마와 단호박 그린믹스 샐러드' 제품입니다.

 

 

 

 

 

 

 

 

▲ 베이컨과 구운마늘 어린잎 샐러드

 

샐러드에 베이컨이 같이 들어있어서 먹는내내 입이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다른 샐러드 제품의 경우에는 풀만 들어있어서 먹고있으면 "내가 채식동물인가?" 라는 생각을 한번쯤은 해보지 않으셨나요? 샐러드보울의 샐러드에는 센스있게 견과류가 같이 포함되어있어서 다른 영양소까지 같이 챙길 수가 있답니다.

 

 

 

 

 

▲ 고구마와 단호박 그린믹스 샐러드

 

샐러드에 들어있는 색의 조합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색깔이 정말 "나 신선해요" 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채소, 과일로만 구성된 샐러드제품이 아니라 고구마와 단호박까지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포만감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스도 살짝 뿌려서 먹으면 먹는 내내 좋은식감으로 드실 수가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샐러드보울> 다이어트도시락 배달 제품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실제로 샌드위치/밥/샐러드 제품을 먹어보니 시간을내서 도시락을 준비할 필요없어서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다이어트방법 샐러드보울와 함께하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샐러드보울 다이어트도시락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밥값보다 싼 도시락!

 

 

 

  • BlogIcon peterjun 2016.07.29 13:51 신고

    와....이거 대박이네요.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치즈닭갈비 보면서 든 생각인데요.
    강한 맛에 익숙해져서 건강식을 먹으려 하면 부담되고, 괜히 허전하고 먹기 싫은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
    건상식이지만, 음식의 색감으로 모자란 부분을 채워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 BlogIcon IT넘버원 2016.07.29 14:51 신고

    다이어트 음식 고르기 어렵죠.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BlogIcon 영도나그네 2016.07.29 18:16 신고

    정말 이런 도시락은 다이어트가 될것 같은
    정감나고 맛있는 도시락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BlogIcon H_A_N_S 2016.08.01 17:59 신고

    음...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군요ㅋ 이런 제품들은 가격대가 무시 못 할 금액대던데...색감이 신선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ㅎ

  • BlogIcon 히티틀러 2016.08.16 15:19 신고

    요새 혼자 사는 사람들 경우에는 직접 해먹는 거보다는 이런 곳을 이용하는 게 오히려 경제적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다양한 재료를 구입하는 것도 부담스럽고, 다 먹지도 못하고 썩어서 버리는 경우도 많고요.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꽤 구성이 괜찮네요ㅎㅎ

  • BlogIcon 조아하자 2016.09.11 23:05 신고

    우와... 저정도면 정말 고퀄인데요? 저도 먹고싶어요~ 하지만 지금 돈이 쪼들린다는게 함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