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애플힙의 비결인 힙업운동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위가 엉덩이이죠? 그만큼 헬스장 힙업운동기구에는 주로 여성회원님들이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오늘은 헬스장에 굳이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하실 수 있는 힙업운동 한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운동을 하기전에는 엉덩이가 절벽이었는데, 꾸준히 힙업운동을 해온결과 여자들도 부러워하는 엉덩이를 가지게 되었지요. 일부 사람들은 제 엉덩이보고 흑인엉덩이라고 할정도입니다!ㅎㅎㅎ 그럼 저의 비결인 힙업운동을 같이 따라해보실까요?!

 

기구없이 하는 힙업운동 한가지

 

 

STEP1:: 제가 항상 촬영하는 회사 헬스장입니다! 주말에는 GX수업이 없어서 제가 촬영을 하는 공간으로 사용한답니다!ㅎ 힙업운동을 바닥을 보고 엎드려서 시작을 합니다.

 

 

 

 

STEP2:: 양다리를 들어서 발 뒤꿈치를 서로 붙여줍니다. 뒤꿈치를 서로 붙여주는 이유는 엉덩이근육을 쪼여주기 위해서입니다!

 

 

 

 

STEP3:: 바닥에서 허벅지를 띄우면서 엉덩이 안쪽 근육이 수축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 상태로 3초정도 홀딩해주시고 팔근육은 전혀 사용되지 않도록 몸옆에 붙여주세요!

 

 

 

 

STEP4:: 3초 지난 후 다시 허벅지를 바닥에 붙이고, 2초가 지난 후 다시 동작을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엉덩이근육에만 힘을 준다는 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으실겁니다! 꾸준히 해야하는거 아시죠?!

 

 

이상 에이티포의 집에서 기구 없이 하는 힙업운동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