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웨이24 새크라멘토 브이넥 티셔츠 착용샷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운동할때 어떤 옷을 입고 하시나요?! 보통 헬스나시를 입고 운동을 하거나 헬스장에 있는 회원복을 입고 운동을 하시는데요! 개인운동복을 입고 운동을 하고싶지만 아직 헬스나시티를 입기에는 부담스럽다면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는 반팔티셔츠를 입고 하시는것은 어떨까요? 제가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웨이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새크라멘토 브이넥 티셔츠 제품인데, 디자인도 이쁘게 나와서 운동복 뿐 아니라 일상복으로 입고다니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웨이24 새크라멘토 브이넥 티셔츠 리뷰

 

 

<웨이24 새크라멘토 브이넥 티셔츠 제품 사진>

 

웨이24 새크라멘토 브이넥 블랙/네온 라임 티셔츠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랙계열의 티셔츠를 선호하고, 앞에 크게 디자인되어 있는 로고와 형광계열의 텍스트 칼라이면 무조건 구매하는 편이라 이 제품도 이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다! :)

 

 

 

<웨이24 새크라멘토 브이넥 전면/후면 착용샷>

 

티셔츠를 입고 헬스장에 와서 전면과 후면 착용샷부터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키가 170cm 이하라서 S사이즈를 선택했는데, 다른 부위는 다 맞는데 어개 부분이 약간 작은 느낌이 있습니다. 제가 체격대비 어깨가 넓은편이라서 M사이즈를 선택할까 하다가 다른 부분이 다 커질것 같아서 S로 선택했는데, 그 부분을 고려하셔서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웨이24 새크라멘토 브이넥 색상>

 

새크라멘토 브이넥은 4가지 컬러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블랙/화이트, 블랙/라임 네온, 블랙/레드, 블랙/네온 오렌지 이렇게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새크라멘토 티셔츠를 입고 운동 한번 해볼까요?! 오늘은 상체를 조금씩 다 터는 날이라서 가슴부터 일단 시작해보겠습니다! 베르사그립을 안 가지고 와서 일단 사물함에 있는 기본 헬스장갑으로 운동을 해볼게요!

 

 

 

 

바벨 벤치프레스로 가볍게 운동을 시작해볼게요!! 제가 현재 어깨와 등근육 치료중이라서 무겁게하지않고 재활운동 개념으로 운동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저는 보통 헬스나시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는데, 새크라멘토 반팔티셔츠를 입고 해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먼가 근육이 뿜뿜하네요!!

 

 

 

 

인클라인 체스트프레스 머신으로 가볍게 윗가슴 운동도 잊지말고 해줘야겠죠?! 반팔을 입고 운동을 해도 운동시에 전혀 불편함감이 없어서 꽤 만족스럽습니다!

 

 

 

어깨운동은 밀리터리프레스만한게 없죠! 어깨운동을 할때 반팔 소매가 위로 따라 올라가는게 아닌지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것 없이 티셔츠 라인을 잘 유지해주더라구요! 운동을 하면서 거울로 보는 고릴라웨어 로고는 언제봐도 간지 짱입니다!!

 

 

 

 

 

제가 팔운동시에 핏줄이 남들보다 유난히 더 나오는 편인데, 오늘 사진으로보니 더욱 더 도드라져보이네요! 제가 바디프로필을 찍은지 얼마 안되서 태닝피부가 유지되어있는데, 블랙 새크라멘토 컬러와 잘 얼루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유산소운동으로 로잉머신과 런닝머신을 통해 오늘 새크라멘토 브이넥 티셔츠를 입고 운동루틴 마무리하였습니다!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웨이24로 이동 후 결제창에서 5% 할인적용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십니다! 혹시 할인이 안되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5% 할인 구매 링크 Click!! ▲▲

 

이상 에이티포의 웨이24 아이소백 3밀제품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