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트레이닝복 Whey24 고릴라웨어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상세리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운동하실때 필요한 운동용품을 리뷰하는 시간인데요! 오늘 제가 리뷰해볼 제품은 웨이24 고릴라웨어 트레이닝복입니다. 제가 항상 헬스나시 제품만을 리뷰했었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기능성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기능성 트레이닝복이 운동을할때 쫀쫀하게 근육들을 꽉 잡아주기 때문에 훨씬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오늘은 제가 부상으로 운동을 당분간 못하는 관계로, 오늘의 피팅모델은 제가 아닌 다른 분께 부탁드렸습니다! 바로 제가 다니는 회사 헬스장의 훈남 트레이너이십니다! 제가 모델이 아니라서 얼굴 모자이크 처리하는점은 양해부탁드릴게요 :) 그럼 고릴라웨어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리뷰 들어갑니다!

 

Whey24 고릴라웨어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리뷰

 

 

▲ 남자 트레이닝복 고릴라웨어

 

제품은 위와같이 배송이 됩니다! 웨이24 제품은 배송도 정말 빠르기로 유명하죠. 주문하면 1~2일 내로 배송이 되서, 빠른기간안에 새 운동복 입고 운동을 할수가 있답니다. 운동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새 운동복 입고 운동을 하면 운동도 정말 잘되죠!ㅎㅎ

 

 

 

 

▲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앞면

 

위 제품은 일반적으로 헬스장에서 트레이너분들이 입는 운동복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가 편하실겁니다. 몸 좋은 사람들이 입으면 정말 간지 뿜뿜이죠! 허리라인이 들어가있어서 역삼각형 몸매를 살려주고, 노출을 하지 않았으나 티셔츠 밖으로 드러나는 근육의 윤곽들!! 이거 입고 운동하면 노출하지 않고도 섹시함을 드러낼 수 있는 신기한 마력이 있답니다! 왼쪽 가슴에는 고릴라웨어 마크가 너무 과하지않게 들어가 있습니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통풍이 잘 될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네요! 센스짱!!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제품상세정보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제품의 칼라는 총 3종류가 있는데요. 블랙/그레이, 블랙/레드, 블랙/블랙 으로 라인업되어있어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무난한 블랙/그레이가 좋을것 같아서 이걸 선택했습니다.

 

제품의 소재를 살펴보면, 87%나일롱 + 13% 스판덱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탁시에는 단독 세탁을 권장하며, 30도 정도의 미지근한 물에서 중성세제로 세탁을 하셔야 하시면 됩니다. 드라이크리닝은 피해주시고, 건조는 자연건조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즉, 다른 운동복과 같은 방법으로 세탁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사이즈

 

저희 트레이너쌤은 키 178cm / 체중 80kg 정도 나가셔서 L 사이즈를 골랐는데요! 입혀보니, 마치 자기 옷인마냥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혹시 사이즈가 궁금하실분들을 위하여 사이즈표도 첨부하였습니다. 트레이닝복 신축성이 좋아서 저 사이즈에 딱 맞는 체격이 아니시더라도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오니 걱정마세요!

 

 

 

 

▲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뒷면

 

뒷면을 한번 살펴볼게요! 앞면이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트레이닝복과 비슷하다면, 뒷면은 척추라인을 잡아줄 수 있도록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데드리프트나 스쿼트를 할 때 여러분들이 상체가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는점!! 박음질도 아주 촘촘하게 이중처리로 되어있어서 여러번 세탁을 해도 운동복이 망가질 일이 없답니다!

 

 

 

 

▲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허리/손목 부분

 

제가 이 제품이 운동할때 쫀쫀하게 잡아준다고 했었죠? 그 이유가 이 부분에 있습니다! 허리와 손목 부분 안쪽을 살펴보시면 고무밴딩으로 처리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그래서 운동할때 옷이 나풀나풀 거리지 않고 여러분의 체형 그대로 감싸줄수 있는것이죠. 그리고 트레이닝복을 여러번 세탁을 하다보면, 허리와 손목 부분의 실밥이 풀려서 핏이 예전같지 않은 상태가 되는데, 컴프레션 트레이닝복은 그럴걱정 No! No!

 

 

▲ 헤이든 컴프레션 롱슬레이브 기장대비 팔 길이 체크

 

저같은 경우 총 기장도 중요하지만 팔의 길이가 어느정도인지도 체크해서 옷을 구매하는데요. 혹시 저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해당 부분을 확인 하실수 있도록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팔 기장은 총기장(옷의 끝 부분) 대비 1cm정도 차이가 나네요!

 

 

그러면 이제 컴프레션 트레이닝복을 입은 착용샷을 공개할게요!

 

 

 

 

▲ 남자 Whey24 트레이닝복 고릴라웨어 착용샷

 

어때요?! 그냥 트레이닝복을 입기만 했을뿐인데 운동 잘할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전면/측면/후면에서 촬영을 해보았는데, 어느각도에서도 멋지게 나와서 좀 놀랬습니다^^;;; 트레이너쌤의 역삼각형 몸을 제대로 잘 살려주는 제품이네요!

 

 

 

 

▲ 남자 Whey24 트레이닝복 고릴라웨어 착용샷

 

각도를 멀리서 찍어서 전체적인 핏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트레이너쌤은 레깅스바지가 아닌 그냥 일반적인 운동복바지를 입으셨는데요. 위와같은 바지나, 레깅스바지 모두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라고 봅니다! 트레이닝화도 회색,검정색,카키 등 색이 옅은 무채색계열이면 아무거나 다 잘 어울릴것 같네요! 자 그러면 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한번 해야겠죠?! 트레이너쌤에게 상체 전신좀 털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ㅋㅋㅋ

 

 

 

 

 

 

 

▲ 남자 Whey24 헤이든 컴프레션 운동샷

 

우선 어깨운동으로 덤벨프레스!! 헬스나시나 반팔티 운동복의 경우 내 근육의 움직임은 잘 보일지몰라도 자세가 흐트러지지않게 잡아준다는 느낌을 없으시죠? 하지만 이 헤이든 컴프레션 제품의 경우 상체 전체적인 근육이 흐트러지지 않게 자세를 잡아주기 때문에 마치 어깨운동할때 파트너가 자세를 잡아주는듯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으실겁니다!

 

 

 

 

▲ 남자 Whey24 헤이든 컴프레션 운동샷

 

덤벨프레스 후에는 레터럴레이즈로 마무리 해야겠죠?! 레터럴레이즈는 너무 무겁지 않게 자극을 최대한 느끼면서 하는것이 중요하죠! 제가 너무 무리하게 레터럴레이즈 중량을 올렸다가 현재 부상을 당했다는...ㅠㅠ 어깨가 정상으로 돌아오려면 몇주 치료를 더 받아야한다네요 ㅠㅠ

 

 

 

 

 

 

 

 

 

 

▲ 남자 Whey24 헤이든 컴프레션 운동샷

 

그다음으로 가슴운동 갈까요?! 일단 현재 하고있는 루틴은 일반적인 근력증가를 위한 루틴이 아니고,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착용샷을 찍기 위하여 제가 그냥 정한 루틴이오니, 오해하지마시길 바래요! 가슴운동을 할때 자칫하면 양팔이 양옆으로 큰 각도로 벌어지기 쉬운데, 고릴라웨어 헤이든 컴프레션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내 몸의 근육이 일정범위내에서 운동하도록 가동범위를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을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 남자 Whey24 헤이든 컴프레션 운동샷

 

마지막으로 원암 덤벨로우를 통해 등운동을 해보겠습니다. 가슴운동 후 등운동으로 넘어가니, 마치 슈퍼세트효과가 조금 발휘되는것 같네요! 쌤!! 등운동 자세가 왜이렇게 섹시하시죠?! ㅎㅎㅎ 이래서 남자도 뒤태에 집중하는 시대가 왔나봅니다!!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를 잘 잡아주어서 등운동까지 상체운동루틴을 마무리하였습니다!

 

 

 

▲ 남자 Whey24 헤이든 컴프레션 운동샷

마지막으로 런닝머신으로 쿨다운을 해주는것도 잊지말아야겠죠?! 10분정도 빠르게 걷기를 통해 마무리운동까지 끝!! 오늘 헤이든 컴프레션 트레이닝복을 입고 제대로 운동한번 해주셨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쌤!! (저보다 핏이 좋으셔서 종종 부탁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가할인으로 최저가격 Click Click!

 

혹시 위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신데, 가장 최저가격으로 구매를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할인쿠폰을 드리려고합니다! 위 배너이미지를 클릭하시고, 결제페이지에 자동으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적용되는데요. 혹시 안되시는분들은 댓글로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바로 대응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오류가 있어서 안 되는 경우이니 당황하지마시고! 댓글로 저를 소환해주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고릴라웨어 트레이닝복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