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들고다니기 편한 남자가방/숄더백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남자 가방에 대해서 포스팅을 쓰고자 합니다.!

가방은 자주 사는 아이템은 아니기 때문에, 한번 구매할때 신중히 따져보고 골라야 1년 동안은 후회하지 않고 쓰겠죠?

저같은 경우는 가성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브랜드 가방보다는 무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또,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외형이 브랜드제품에는 없어서이기도 하지요.슬퍼2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11번가입니다. 제 등급이 VIP라서 많은 혜택이 있을 뿐 아니라, 개인쇼핑몰보다 배송이 빠르고,

T멤버쉽/OK캐시백 등의 할인을 추가로 적용할수가 있기 때문이죠.


 

 

1. 제품 검색

11번가로 들어가서, 남자가방으로 검색해봅니다. 많은 제품들이 나오지만 제 눈에 띄는 제품은 쉽게 나오지 않더군요.ㅠㅠ

몇 페이지 검색했을때 제 눈을 사로잡는 제품을 하나 발견하였습니다.!

판매자 메인 사진이 제 눈에 들어왔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옆으로 메는 가방을 선호해서 숄더백을 찾고 있었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방을 찾았답니다.!

가격도 4만원 초반이라서, 제가 원하는 선에 맞게 판매되고 있어 망설임없이 바로 구매를 합니다.(제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해당 업체와 전혀 관련이 없으며, 제 개인적인 만족으로 해당 사이트를 추천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가방의 스펙을 퍼왔습니다.!

검정색과 카키 2가지 모델로 디자인이 나왔고, 카키라고 표시되어있지만 카키보다는 황토색 가까운 카키인 것 같습니다.

남자 가방은 대부분 회색/황토색/검정색이 일반적이고, 가장 이쁜 것 같아요~

저는 카키모델에 Feel이 꽂혔기 때문에, 카키 모델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제품의 앞면과 옆면의 모습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가방은 너무 사각형의 가방을 싫어하는데 이 가방은 어느정도의 곡선라인이 들어가 있고,

옆도 그렇게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카키와 검정색 칼라와의 조합도 디자인적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구요.!

 

제품의 내부에 대한 자세한 사용용도도 고객을 위해 알려주고 있는 센스가 마음에 드네요 :)

저는 비흡연자라서 화장품을 작은 주머니에 넣고 다닐 예정입니다.!뿌잉3

 

 

2. 제품 상세리

결제 3일후에 상품이 배송이 되었답니다.! 이제 디카를 가지고 상세하게 제품에 대해서 리뷰샷을 찍어야겠죠? 

우선 제일 먼저 제품의 색을 체크해보았습니다.

제품의 칼라는 판매자가 올려놓은 색과 동일합니다. 제가 예상했던대로 카키는 아니고 황토색입니다.

검정색으로 알고 있었던 부분은 실제로는 진한 고동색이었습니다.

 

 

 

  다음 제품의 사이즈가 판매자가 올려놓은 값과 동일한지 체크해보았는데요.

 

 제품 Spec

 실 측정값

 가로

39cm

 38cm

 세로

27cm

 23cm

 높이

13cm

 13cm

실제 측정치를 비교하니, 판매자가 올려놓은 값과 비슷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측정하는 위치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므로 거의 동일하다고 볼수 있겠죠?

 

 

제품의 내부를 한번 보겠습니다.

공간은 크게 2개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고,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게 찍찍이가 붙어 있는게 다른 남자가방과 색다르네요.

반대편 안 쪽은 작은 주머니 2개가 있어서, 조그마한 소지품들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안 쪽 주머니에는 사진과 같이 핸드폰과 배터리 미스트 탈취제 같은 자그마한 소지품들을 넣어보았습니다.

핸드폰 같은 경우에는 S5 기준으로 딱 맞게 들어갑니다.

 

 

 저는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주로 책을 읽기 때문에 핸드폰을 가방에 넣는데요.

가방 안에 넣다보면 가끔 메시지나 전화가 수신되어도 진동을 못 느낄때가 많은데, 위와 같이 사이드 포켓에 살포시 꽂아놓으면

진동을 놓치는 경우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이어폰도 가방 깊숙히 넣다보면, 책과 여러가지 물품에 눌려 잘 안 꺼내지는 경우가 많아서 짜증나는 경우 있으셨죠?분노2

이와 같이 사이드 포켓에 보관해놓으면 꺼낼때 쉽게 꺼낼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하트3

 

책이 얼마나 들어갈 수 있는지 가방 모양이 흐트러지니 않는 범위내에서 넣어보았습니다.

책은 중간정도의 두께 5권이 충분히 들어가고 남고, 학생들 같은 경우는 화일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있을 것 같아서

넣어봤는데 조금 끼긴 하지만 넣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은 39cm라서 아쉽게도 들어가지는 않더군요 ㅠㅠ

 

 

3. 제품 착용 샷

주말에 날씨도 좋고해서, 가방을 들고 밖에 나가서 직접 들고다녀 보았습니다.!

저는 주로 들고다니기 보다는, 어깨에 메고 다니는데요. 장시간 어깨에 메고 다녀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제가 키가 크지 않은데, 저한테 크지도,작지도 않고 딱 알맞은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가볍게 청바지와 흰티에 코디를 했는데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손으로 들거나 걸치고 다닌 사진입니다.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가방을 구매해서 기분이 좋네요!

남자가방의 딱딱함과 심플한 디자인을 벗어나, 라인이 이쁘게 나왔고,

색감도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수 있는 무난한 색인 것 같습니다.

단 아쉬운 점은 가방 안에 지퍼로 처리된 수납공간이 없다는 것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현금으로 물건을 구매 후 남는 동전을 가방의

지퍼안에 넣고 다니는데, 이 가방은 따로 그런 공간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남자가방 구매 후기였습니다.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