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뉴발란스] 574뉴발란스 ML574POY 드디어 샀음!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정말 저에게는 영광스러운 날입니다. 바로 뉴발란스 574 신발을 구매해서 신은 날이거든요!

축하2

항상 동대문에서 뉴발란스 이미테이션을 사서 신다가, 이제는 정품을 사서 신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큰맘먹고 지른거거든요!

조금이라도 가격을 아껴보고자, 종합신발쇼핑몰인 AB.. 마트에서 마음에 드는 모델을 신어보고 11번가에서 조금 싸게 구매했습니다.!!

 


 

1. 제품 검색 

11번가에서 뉴발란스로 검색하니 엄청나게 많은 상품페이지가 나와서, 가격을 다 비교해보고 위 사이트로 결정!

가장 판매수가 많은 Best 판매자이고, 정품만 취급하는 업체임을 확인할 수 있어서 결정했지요~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이즈를 체크해봤을때 245가 제 발에 가장 잘 맞았는데,

245 사이즈 재고가 있는 쇼핑몰이기도 하구요.

 

상품페이지로 바로가기

 

저는 11번가 VIP라서 여러가지 할인 적용을 해서, 71,540원에 결제완료했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0,000원대였는데, 무려 20,000원에 가까운 돈을 아낀거지요!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중에,

이 판매자는 왜 오프라인매장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지??라는 생각과 함께

혹시 이미테이션 파는거 아니야? 라는 의심을 할 수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판매자님께 직접 문의를 하여서 가격이 저렴한 이유에 대해 답변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판매자 답변: 저희 상품은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정품을  병행수입하여 보다 저렴하게 제공이 가능합니다.
대신 병행수입 특성상 AS가 불가한 부분은 있지만 그만큼 저렴하게 제공이 가능합니다

 

그렇군요! 개인적으로 저는 AS가 불가능한것은 신발구매시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되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모두가 그렇겠지만 뉴발란스의 N 마크는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저도 이 N 마크에 끌려서 구입을 하게되었답니다.

 

제가 고른 신발은 뉴발란스 ML574POY입니다.

검정색도 신어봤는데, 청바지/면바지와 매치시키기에는 회색이 가장 무난하면서도 이쁘더라구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미 해당 신발에 대해서 충분히 체크해보았기 때문에, 망설이없이 결제를 할 수 있었지요.

 

2. 제품 상세리뷰

상품결제후 2일 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판매자님께서 완전 총알배송을 해주셨어요!

즐거워

 

 

 뉴발란스 정품박스입니다.! 파랑색과 흰색조합의 디자인이 보고만 있어도 저를 설레게 하네요.!

이제 신발을 꺼내서 확인해 볼까요?

 

 

 

 오!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뉴발란스

 회색과 흰색 바디와 자칫하면 밋밋할 수 있는 룩앤필에, N마크가 그 밋밋함을 없애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574라인은 남/녀를 가리지 않고, 누가 신어도 정말 아무나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신발 내부에 깔창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는데요~

혹시 신발이 낮을까봐 걱정하시는 저를 포함한 호빗 종종들에게는 큰 위안이 아닐 수 없습니다.!

디자인도 이쁜데, 기능성(깔창)으로도 부족함이 없네요!사랑해4

 

신발 깔창에도 574 마크가 붙어 있는데요.

신발을 벗은 상태에서도 누가봐도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간지모델인 574라인이라는것을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신발 밑창 사진인데요.!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서 비오는 날이나 눈오는 날에도 미끄러질 걱정 없이

신고 나갈수가 있답니다.! 

 

신발 뒷 모습입니다.

브랜드명이 깔끔하게 프린트 되어있어서 신발을 신었을때 뒤에서도 이쁘게 보일수 있게 세심하게 신경쓴 노력이 보이네요!

아래 굽도 어느정도 있어서 신었을때, 안 깔창과 합하면 5cm이상은 커질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3. 제품 착용샷

신발은 어떤 바지를 코디하느냐에 따라, 100% 달라집니다.

뉴발란스 574 신발은 스키니진 계열의 바지들과 매치시키면 환상의 조합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4가지종류의 다른 색 스키니진 계열의 바지를 착용하여 찍어보았습니다.

 

▲ 연베이지 면바지

 

▲ 검정색 카고바지

 

 ▲ 연청바지

 

 

 ▲ 진청바지

 

저는 개인적으로, 청바지 계열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뉴발란스 574는 신발 앞창이 바닥에서 약간 떠있는 모양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길을 가다가 가끔 스텝을 잘못 디디면, 앞꿉치가 바닥에 걸리는 경우들 한번씩 있으시죠?

이 신발은 앞부분이 약간 떠있기 때문에 걷다가 바닥에 걸리는 경우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온라인으로  신발을 구매할때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 아래와 같을텐데요.

1. 실제 상품의 색깔이 다르면 어쩌지?

2. 내 발은 250인데 이 신발은 어떤 사이즈를 골라야 하지??

저처럼 오프라인에서 먼저 아이템을 신중히 체크후에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시면, 나중에 교환/반품해야하는 수고를 덜 수가 있답니다.!

(가격도 조금 할인되구요!)

이상 에이티포의  뉴발란스 574 구매후기였습니다.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