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짐데이 이벤트 당첨]보충제 쉐이커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근무중에 문자가 띵동 울려서 확인했는데, 지난번에 신청한 짐데이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였습니다.! 오..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오다니 꿈만 같았습니다. 

짐데이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는 바로 위 이벤트였는데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좋아요를 하고 닉네임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업그레이드팩)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5명안에 뽑히다니 정말 이런 영광이 있을수가!!!

 

 위는 당첨되었다는 문자내용이고, 오른쪽은 짐데이 어플의 당첨자 명단리스트입니다. 다른 4분도 저와 같이 방방 뛰면서 좋아하고 있겠죠? 나머지 4분도 축하드립니다.! 저는 오늘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를 수령하자마자 집에와서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었지요!

 

■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제품소개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는 영국 Wheyforward에서 설계한 전동 쉐이커인데요. 무려 18개월의 제품 개발기간을 통하여 수많은 제품의 모형을 만들며, 테스트를 거쳐 오늘날 이와 같은 완벽한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쉐이커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디자인이 아주 세련되고, 16,000pm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볼텍스 믹서 이전 제품도 많은 인기가 있었는데,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이전 제품과 비교하여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1. USB충전식

볼텍스 믹서 업그레이드 이전에는 건전지 2개를 넣어서 사용해야 했는데, 이번 볼텍스 믹서 업그레이드 버전은 USB충전시스템이라서 아주 편리하게 장시간 사용가능합니다.

2. 파우더 휴대가능

뉴트리포드로  최대 60그램의 파우더를 볼텍스 믹서 제품내에 휴대가 가능합니다.

 

■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제품특징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의 소용돌이 현상을 이용하여 산소와 에너지를 재충전해주며 부드럽고 강력한 믹싱을 선보입니다.

2. 회전날의 면을 둥글게 설계하여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하였습니다.

3. 누수방지 스포츠 캡을 통해 100% 누수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뿐 아니라, 선식, 아기분유, 커피, 칵테일, 계란풀기 등 생활에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가 있습니다.

 

■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사용후기

제품박스인데요. 어서 빨리 개봉해봐야겠습니다. :D

프로믹스 볼텍스 박스를 개봉해보니, 물통이 담긴 제품박스와 USB케이블이 포함된 작은 박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제품 박스 디자인도 블루/화이트 계통으로 디자인이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에서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제품박스에 간단하게 영문으로 써있습니다.!

 

제품구성프로믹스 물통 + USB충전모터 + USB충전선 + 파우더룸 + 물통뚜껑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서와 친절하게 한글로 된 A4용지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프로믹스 볼텍스 모터 회전 영상]

 

제품하단을 보면, 스위치가 있는데요. 이 스위치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물병안에 들어있는 회전날이 돌아가게 됩니다. 회전날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취급하는데 아주 안전하고,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생각보다 조용해서 신기했습니다. 과연 회전날이 분말을 잘 갈아줄지는 아래 제품테스트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시죠!

 

 

[프로믹스 볼텍스 뚜껑 영상]

 

프로믹스 볼텍스 제품의 특징중의 하나가 100% 누수방지인데요. 시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쉐이커 물병은 뚜껑부분의 누수방지 처리가 덜 되어 있어서, 쉐이커 물병을 흔들면 물이 조금씩 새어나와서 손에 액체가 묻는 경우가 많은데요. 프로믹스 볼텍스 제품은 뚜껑부분과 뚜껑안쪽에도 누수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제품을 심하게 흔들어도 절대로 새지 않는 100% 누수방지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을 재생해보시면, 뚜껑의 흡착력이 대단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하단의 모터부분입니다. 본체와 모터부분이 쉽게 분리가 되는데요. 요렇게 강력한 모터의 힘으로 회전날을 회전시키게 되는 원리입니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또 하나의 특징은, 이렇게 제품안에 파우더를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운동하는 분들이 파우더를 비닐봉지안에 휴대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요렇게 제품안에 공간이 따로 있으니 이 공간에 파우더를 쉽게 휴대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판의 또 하나의 특징은, 건전지가 필요없이 USB충전으로 장시간 사용가능하다는 점입니다. USB케이블을 노트북에 꽂아서 옆에서 쉽게 충전이 가능하답니다.:D 충전중일 때는 제품용기에 빨간 라이트가 들어온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한번 테스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의 모터가 얼마나 강력한지 테스트해보겠습니다.

 

1. 모터 성능테스트 

- 물만 넣었을 경우

 

물만 넣고 돌려봤는데, 모터의 힘이 생각보다 강력하더군요. 스위치를 on하자마자 소용돌이 치는게 보이시나요? 소용돌이가 너무 세서 물이 밖으로 튀어나올것 같다구요? 신기하게도 뚜껑을 열어놔도 물이 밖으로 새어나오지 않고 안에서만 강력하게 회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 보충제를 넣었을 경우

 

보충제 가루를 넣고 돌려봤는데, 3초도 안걸려서 분말이 다 갈린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저 분말가루를 일반 쉐이커 물병에 넣고 흔들려면 적어도 10초 이상은 흔들어야 하는데 아주 간편하게 분말을 녹일수 있습니다.

 

 - 미숫가루를 넣었을 경우

 

보충제 가루보다 입자가 더 큰 미숫가루를 넣고 돌려보았는데요. 실제로 미숫가루는 물에 잘 녹지 않아서 손으로 엄청 흔들어야 하는데요.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제품은 몇초만에 쉽게 가루가 녹았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모터의 성능이 강력하다는것을 입증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음으로 정확한 비교를 하기위해서 실제로 사용하는 다른 쉐이커 물병을 준비해서 결과물이 어떤지 비교해보겠습니다.

 

2. 쉐이커 제품 비교테스트

똑같은 양의 물을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와 일반 물병에 넣고, 동일한 양의 보충제를 넣고 제품을 갈아보았습니다. 두 제품 모두 분말가루가 쉽게 물에 녹았는데, 물 표면에 떠 있는 거품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의 경우는 거품이 없는 반면, 일반 쉐이커 제품은 거품이 아주 가득하죠? 이렇듯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를 사용하는 경우 아주 부드럽고 깔끔한 물을 마실수가 있는것이죠.

 

한글 사용설명서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친절하게 적혀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안되고, 세척시에는 모터구동부를 분리후 본체만 세척하라고 하네요. 제품 AS는 구입후 1년 내에는 무상AS가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한 짐데이 서비스를 간단히 소개하면, 정확하고 체계적인 운동체크를 통해서 사용자가 몸짱이 될 수 있도록 계속 관리해주는 모바일 트레이너입니다. 짐데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제가 포스팅한 짐데이 App 소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어플 추천-운동어플 짐데이 포스팅 바로가기]

 

운동을 하고싶은데 PT비용은 부담되고, 혼자만의 의지로는 힘드신 분들은 꼭 아래 어플을 설치해서 다이어트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짐데이와 함께라면 성공하실 겁니다.

 

 


 

오늘 받은 프로믹스 디 오리지널 볼텍스 믹서는 보충제를 마실때 뿐 아니라, 일반 생활에서 커피믹스를 타먹을 때 엄청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이벤트에 당첨시켜주신 짐데이 App에 감사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짐데이 이벤트 사은품 프로믹스 볼텍스 믹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