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MBC경제매거진m471회 출연한 에이티포의 재테크 노하우 영상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제가 MBC경제매거진m 471회에 출연을 했습니다. 제가 공중파를 통해 여러분에게 소개가 되다니 살다보니 별일이네요. 제가 방송에 출연한 이유는 바로 재테크 관련 정보때문인데요. 네이버 재테크 카페에 가입을해서 조금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MBC경제매거진m의 출연신청을 접수해서 한번 신청해봤는데, 작가분이 저의 노하우를 마음에 들어하셔서 출연을 하게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될줄 몰랐는데 선정이 되버려서 부담이되긴했지만 이번 기회에 좋은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수 있어서 출연하기로 하였습니다.

 

촬영은 1시간 반정도 했는데, 실제로 방송에 나간 분량은 3분정도 된것 같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생방송을 직접 챙겨보았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

 

에이티포의 재테크 동영상을 확인하실분들은 아래 방법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이티포의 통장 쪼개기 저축법을 통해 여러분들도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셔서 모두 부~~자되세요!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고수가 알려주는 '통장 쪼개기' 저축법! 영상을 확인

 http://tvpot.daum.net/mypot/View.do?playlistid=6021533&clipid=72171335

 

 

2. 아래는 제가 방송촬영한 생방송을 핸드폰 카메라로 녹화해서 편집한 영상입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MBC경제매거진m 471회 출연한 저의 방송촬영 영상이었습니다.

 

아래 공감 버튼 클릭하고 가시는 센스 부탁드려요!